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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고쳐졌는데 진짜 신생 시절엔 방어기 켜고 실제로 효과 나오는 시간보다 보스 탱커 버스터가 더 빨리 시전되서 아예 보스 평타-스킬 주기를 외워야 하던 ㅂㅅ같은 시절도 있었음
파판은 모두가 한 몸이 되어서 하나의 연극을 완성하는 느낌 와우는 각자 정해진 역할놀이하면서 딜힐 쥐어짜는게 더 메인인 느낌
파판 레이드는 그냥 암기임
지금은 고쳐졌는데 진짜 신생 시절엔 방어기 켜고 실제로 효과 나오는 시간보다 보스 탱커 버스터가 더 빨리 시전되서 아예 보스 평타-스킬 주기를 외워야 하던 ㅂㅅ같은 시절도 있었음
패턴도 외우고 그 타임에 생존기같은 스킬 공략도 다 외워야됨, 공략이랑 틀리게 스킬쓰면 개 지랄함
파판 레이드는 그냥 암기임
내가 파판14 한섭에서 5절클인데 저거 맞음. 특히 이번 절메가가 얼마나 병1신이냐면. 간단하게 설명하면 안전지대까지 갈시간 5초주는데 생각시간 3초줌 ㅋㅋ
이게 그 캑봇쓴다고 저격형으로 넣은건데. 애초에 절할 실력이면 캑봇안써....
와우는 신화는 어렵고 영웅도 뭐 어려워하는 사람도 있는데 아무튼 애드온 깔면 다 알려주기도 하고 해서 레이드가 재밌고 쉽지
파판은 모두가 한 몸이 되어서 하나의 연극을 완성하는 느낌 와우는 각자 정해진 역할놀이하면서 딜힐 쥐어짜는게 더 메인인 느낌
내가 그래서 절메가 클리어하고 천옥 들어와서 현타와서 접음...
파판은 암기력싸움인데 한명이 못하면 걍 전멸해야함. 그런 와중에 딜도 꼬박꼬박박아넣어야하는데 케스팅직같은경우엔 난이도가 진짜 개헬이됨. 탱커유저로써 말하자면 힐러/법사들은 이해되는데 근접/원딜 새끼들 기믹못피하는거 보면 화딱지남. 내가 해보니깐 쉽드만 나쁜자식들 딜넣으면서 그걸 못해.. 현 효월기준 불만사항은 너무 다같이하는 기믹처리가 많음.
예전에 한창할때 무슨시험보는거같아서..게임하는데 이렇게꺼지 해야하나?! 싶었던..
그래서 파판이 정해진 기믹만 딱딱 나오니깐 외우고 나면 정말 쉬움...그 과정이 곶통이지;
배돈 절클 했나?
영식클도 못했음.
저런
근데 익숙해지면 파판이 훨 쉽긴 함 일단 대부분의 패턴이 정형화되어 있어서 암기만 잘 되면 변수도 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