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손이 관우에게 만만히 보이는 척 속이고 위군을 허허실실로 속여서 탈출한 일화 반영해서 계략관련 특성 주면 어떨까 싶음. 보급형 주유나 주유 상위호환으로 나오는 추세는 그닥인게 육손도 빨리 등용 가능해서 겹치는 시기 많은걸로 암
육손이 관우에게 만만히 보이는 척 속이고 위군을 허허실실로 속여서 탈출한 일화 반영해서 계략관련 특성 주면 어떨까 싶음. 보급형 주유나 주유 상위호환으로 나오는 추세는 그닥인게 육손도 빨리 등용 가능해서 겹치는 시기 많은걸로 암
그치만 육손은 이릉이 업적 고점 같긴해.... 화계의 이미지가 너무 세다
쌍 방화광
14에서 육손 특성 부여한거 괜찮던뎅. 액티브 스킬이 주유 하위호환이라서 그렇지. 주변의 적군 능력 디버프 먹이는거라서 재대로 부여한거 같고. 뭣보다 오래 살아.
능력치랑 특성 놓고 보면 관우 카운터임. 그렇다고 관우랑 붙여놓으면 큰일나고.
그치만 육손은 이릉이 업적 고점 같긴해.... 화계의 이미지가 너무 세다
14에서 육손 특성 부여한거 괜찮던뎅. 액티브 스킬이 주유 하위호환이라서 그렇지. 주변의 적군 능력 디버프 먹이는거라서 재대로 부여한거 같고. 뭣보다 오래 살아.
13말고는 플레이 영상이나 정보만 봤는데 바뀐게 많네
에이트나인
능력치랑 특성 놓고 보면 관우 카운터임. 그렇다고 관우랑 붙여놓으면 큰일나고.
14육손이 야전서 관우랑 공동 1티어그
쌍 방화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