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똑같은 머릿말등으로 매크로일거라고생각하는데 고객센터의 대부분은 사람이 직접 입력함 하루평균 200건 정도의 주문을 처리하기때문에 만들어진 템플릿의 내용만 바꿔서 답변함 하루평균 1000건의 주문이있다면 그 1000건을 처리하는인력은 4-5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어지간히 중요한 문제아니면 후딱 넘기는거
저거 왜 저러는지 알려줄까?
카카오톡 채팅 상담하는 센터는 인원 많이 몰리면 한 명이 대략 7~8명을 상대해야 함 더 해야 할 수도 있는데
그런 상황에 대기열 밀려서 3시간 기다렸고 컨택 됐는데 답이 없다? 상담원 입장에선 빨리 빨리 처리 해버려야 함
안그러면 대기열 더 밀려
10월 초에 계정 도용당해서 150만원정도 카드 결재가 되더군요. 전화+채팅으로 상담하여 겨우 환불 처리는 했는데, 계정은 영구 정지 당했네요.
당연히 다시 문의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처리 될 거라 했는데 지금까지 정지 상태네요. 솔직히 콘솔 박살내고 싶었는데 이제는 귀찮다는 생각이.. 게시 글 보고 갑자기 울컥해서 댓글 답니다..;;
지들은 세시간 기다리게 해놓고 자기들이 주는 시간은 2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습 상담완료 ㅋㅋㅋ
저것도 미리 문의내용 다 받아놓고 맞냐고 물어보는게 ㅈㄴ 악질임. 저러고 답변 안오면 저렇게 쌩까는 명분 만들려는거라
3시간 기댜니게 해놓고 차라리 전화를 주던가 ㅋㅋㅋ
봇 아님 저거
상담봇이 왤케 성질급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지들은 세시간 기다리게 해놓고 자기들이 주는 시간은 2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3시간을 기다렸는데 2분만 더 주세요 고객센터 : ㅇ ㅈ까
기습 상담완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상담봇이 왤케 성질급함
만성피로냥
봇 아님 저거
다들 똑같은 머릿말등으로 매크로일거라고생각하는데 고객센터의 대부분은 사람이 직접 입력함 하루평균 200건 정도의 주문을 처리하기때문에 만들어진 템플릿의 내용만 바꿔서 답변함 하루평균 1000건의 주문이있다면 그 1000건을 처리하는인력은 4-5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어지간히 중요한 문제아니면 후딱 넘기는거
내가 알기론 저거는 사람이 정형화된 답변을 치는 걸로 기억하는데
봇아님 사람임
3시간 기댜니게 해놓고 차라리 전화를 주던가 ㅋㅋㅋ
문의한사람이 한명뿐이라면 몰라도 문의가 한두건이인니잖아 ㅎㅎ
본사를 조집시다
아시발 ㅋㅋㅋㅋ
계정 로그인 안되서 카톡상담 해봤는데... 진짜 30분이상 걸릴 각오해야하더라. 상담시작 시간 땡하자마자 했는데도 10분이상 걸렸고, 첫번째 상담에서 해결 안되서 두번째 상담 하니 30분정도 걸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저것도 미리 문의내용 다 받아놓고 맞냐고 물어보는게 ㅈㄴ 악질임. 저러고 답변 안오면 저렇게 쌩까는 명분 만들려는거라
염병하네 진짜 ㅋㅋㅋㅋ어디 개↗소 새끼들도 아니고
어짜피 저런 상담은 아웃소싱 업체에서 하는 게 대부분이고 그런 사람들 소속은 보통 ↗소긴 해.
저게 좀 심해서 그렇지 요즘 고객센터 문의들이 대부분 저러니 영 답답해
왜냐면 대부분 몇백 몇천건 되는 문의를 하루에 소회해야하는데 소화하는 인력은 4-5명임 ㅋㅋ
게임을 시작하지 내맘대로 2분을 진행한다 언제 어떻게 진행될지모르니 핸드폰을 항시 소지하고 알람을 켜놓고 있도록 일을 하더라도 그건 니사정이다. 그것이 소니의 호갱센터이니까
와 시발.....
환불 방어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드도2인게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걍 스팀쓰지 시발 ㅋㅋㅋ
카톡 상담 저거 진짜 어이없더라 저기만 저러는 게 아님 롯데택배는 저 시간이 무려 1분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처구니없는 프로그램임
진짜 도랐나 ㅋㅋㅋ
난 해왼데도 전화로 해주던데 뭔 차이지 ㅋㅋㅋㅋ
저런 고객센터는 다 하청이거든 대부분 여러브랜드를 하나의 회사에서 맡아서 하는데 멀티로하면 저러는데 봄 저상담사는 아마 플스말고 다른거상담하고있을걸
아니 대부분 한가지만함 여러가지라면 플스에다 엑박 커스토머 센터입니다 라고할수있는 불상사가 생기기때문에 안시킴 다만 저 커스토머센터 직원은 하루에 150-200건가량은 7시간안에 소화시켜야함 안그러면 퍼포먼스 부족으로 경고당하고 쌓이면 퇴직당함 ㅋㅋㅋㅋ
저래서 환불중엔 진동 풀어놔야됨 이새키들이 기습을 해대서 ㅋㅋㅋ
저거 왜 저러는지 알려줄까? 카카오톡 채팅 상담하는 센터는 인원 많이 몰리면 한 명이 대략 7~8명을 상대해야 함 더 해야 할 수도 있는데 그런 상황에 대기열 밀려서 3시간 기다렸고 컨택 됐는데 답이 없다? 상담원 입장에선 빨리 빨리 처리 해버려야 함 안그러면 대기열 더 밀려
걍 스팀처럼 환불 신청 걸어놓으면 자동으로 환불 되게 하면 서로 좋지 않나
그게 가장 이상적이긴 한데 내가 소니 관계자가 아니라서 몰?루겠네. 일단 적어도 내가 일한 곳 기준으로만 설명하면 저렇게 빨리 넘기는 이유가 있음 대략 3분~4분 정도 대기해주면서 대화 가능하냐며 물어봐줘야 함 절차가 있음 ㅇㅇ
1대1 매칭 시스템의 문제지 편의점이나 마트 포스기에도 지금 하고있는 계산 미루고 다음손님 먼저 계산하는 시스템이 있는데 개선하려면 개선가능함
ㄴㄴ 반대임 1명이서 창 7~8개 씩 띄우고 가능함. 정확히는 내가 일하던 곳 기준이라 다를 순 있는데 일단 내가 일하던 곳이면 1명이서 7~8명을 동시에 상대해야 해
시스템은 이미 있구나 그럼 3시간동안 대기해야하는 상황을 만들정도로 사람 안뽑아주는 소니가 문제
이게맞음 근데 7-8명이아니라 하루에 150명분정도의 문의를 처리해야함 ㅎㅎㅎ
개선하려먄 인원더써야하는데 절대안하지. ㅎㅎ
"구매하지 않은 게임이 공짜로 라이브러리로 들어와있습니다" 라고하면 1분내로 답변올듯
아니 ㅋㅋㅋ 코객센터에선 관심없음 대응직원은 그런거생기면 극혐함 “아씨 왜없던 문제가 생기고지랄이야..” 이소리밖에안나옴 ㅋㅋ
이제 120만원짜리 고오급 게임기인데 상담사 제대로 돌리겠지???
아니죠 ㅋㅋㅋ 상담사는 여전히 하루에 150명분의 문의를 해결해야하고 오히려 비싼데 비싼값못한다는 투덜거림을 매일들어야하지 ㅋㅋㅋㅋ
보통 다른데는 짧게 줘도 5분인데 2분은 ㅅㅂㅋㅋㅋ
소니 상담 다 저러나보네 카메라 이벤트 건으로 문의 넣은 거 딱 저러던데. 해결 능력도 없고
답변 기다리지 말고 환불처리 하라고 해도 안 되려나
상담을 구걸해봐라! 2분간 기다려 주지
저건 요구사항을 다 말했는데 그대로 처리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해주기 싫어서 수쓰는걸로밖에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처리하면 되지 맞냐고 물어보기는 니들 귀찮으니까 짬 때리는거아냐 ㅋㅋㅋ
요즘 소니 하는꼬라지보면 몬헌때문에 5구매하고싶지만 ㅈ같아서 준내사기싫어…
부킹닷컴 콜센터도 둘째가라면 서럽죠.
카톡상담은 거의 저런거같던데. 뭐였는지는 기억안나는데 진짜 몇분안에 답안하면 바로 종료하더라.
저거 그냥 메일로 보내면 바로 취소해줍니다
카톡 본문에 이메일 이미 보냈는데 아무 대응 안해준다고 써있네.....
메일보내고 취소되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려요. 제가 9월 26일에 메일로 예약주문 취소요청 한게 있는데, 10월 2일에 환불됐어요
본문은 며칠 걸린지 모르는게 문제네요 아무튼 대응이 느리긴 하군요
전화나 이메일로 하면 한방임. 카톡으로 하면 저러고 이거 딱히 소니만 그런게 아니라 저런 메신저형으로 응대하는곳에서 쉽게 볼수있음
나는 환불 해 달라니까 번개처럼 해주던데 인력은 한정적이니 문의가 몰려서 바쁘거나 하면 대응이 느릴 수도? 그리고 보통 다 저따위인 거 아닌가? 어디 vip급 아니라면
뭐가 문제지? 그럼 상담원이 나만의 상담원인줄 아나?
5분이라도 되면 이해라도 하지
?
10월 초에 계정 도용당해서 150만원정도 카드 결재가 되더군요. 전화+채팅으로 상담하여 겨우 환불 처리는 했는데, 계정은 영구 정지 당했네요. 당연히 다시 문의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처리 될 거라 했는데 지금까지 정지 상태네요. 솔직히 콘솔 박살내고 싶었는데 이제는 귀찮다는 생각이.. 게시 글 보고 갑자기 울컥해서 댓글 답니다..;;
난 전화로 바로 해결해주던데 몇년전이긴 하지만
서비스 가격 기기만족도 다 별로지만 플스로만 할수있는 게임들땜에 참는거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