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프로그래머가 아니긴 한데
완전자동전투가 힘든건 아니지 않나
어차피 지금도 승률 딸깍 -> 실행 이 부분만 사람이 하는거고 나머진 다 자동인데
걍 승률 켜지게 -> 실행 켜지게 이 부분만 자동으로 돌리면 되지 않나
내가 프로그래머가 아니긴 한데
완전자동전투가 힘든건 아니지 않나
어차피 지금도 승률 딸깍 -> 실행 이 부분만 사람이 하는거고 나머진 다 자동인데
걍 승률 켜지게 -> 실행 켜지게 이 부분만 자동으로 돌리면 되지 않나
그런건 일부러 안만들지
안 만드는 거겠지. BM 측면이든 게임성 측면이든 완전자동전투는 프문에서도 원하는게 아닐걸
그것은 전혀 아방가르드하지않군요
ㅇㅇ... 만드는거 자체는 어렵지 않겠지. 근데 그거 하나만으로 굉장히 달라질거임. 일단 대다수 유저의 메타 자체가 변해버릴거임. 편성창이 완전자동합승리 덱 같은거로 만들어 진다던지. 림버스의 게임이라고 부를 부분이 박살날걸...
BM 문제도 있겠지만 디렉터가 그 부분을 떠나서 그런걸 원하지 않을거 같음.
99%의 유저들이 다 그 덱으로만 한다고 하는 건 뭔 통계가 있는 것도 아니고 너무 오바하는거 아님?
그나마 이 게임 BM를 지탱하는 마지막 하나가 거던 수동으로 돌기 힘들다는 건데 이것마저 사라지면 진짜 끝이지
너무 쉽고 편하면 과금유도가 안되어서..?
전혀 그 부분은 림버스에 저어어언혀 맞지 않는 부분...
BM 문제도 있겠지만 디렉터가 그 부분을 떠나서 그런걸 원하지 않을거 같음.
아니 자동전투라는게 뭐 거창한게 아니고 걍 전투 중에 승률 딸깍 실행 딸깍만 자동으로 하는거라 지금하고 다를게 하나도 없어... 그래서 BM에 영향갈게 하나도 없음 ;;
자경단
ㅇㅇ... 만드는거 자체는 어렵지 않겠지. 근데 그거 하나만으로 굉장히 달라질거임. 일단 대다수 유저의 메타 자체가 변해버릴거임. 편성창이 완전자동합승리 덱 같은거로 만들어 진다던지. 림버스의 게임이라고 부를 부분이 박살날걸...
아니 그게 지금하고 다를게 없음 지금 이미 완전자동합승리 덱이라는 굿스터프 덱을 99%의 유저들이 가장 제일 맞추고 있고 99%의 유저들이 최종 컨텐츠인 굿스터프 덱으로 승률딸깍 실행딸깍으로 굴절열차 제외한 모든 컨텐츠를 하고 있어
진짜로 ㄹㅇ 지금하고 다른게 하나도 없음 유저 편의성 위해서 충분히 해줄 수 있음
자경단
99%의 유저들이 다 그 덱으로만 한다고 하는 건 뭔 통계가 있는 것도 아니고 너무 오바하는거 아님?
그것은 전혀 아방가르드하지않군요
그런건 일부러 안만들지
일부러 안만들거였음 애초에 승률 딸깍부터 없었지 않을까
승률 딸깍 알고리즘도 대충 만든 거로 봐선 못 하는 거일 수도 있음 에고 연출 자동 배속이나 잡다한 편의성 관련 패치가 거의 없는 걸 보면 크게 생각하고 있지도 않은 것 같고
그냥 안 만드는 쪽에 가까울거임 당장에 디렉터 자체도 연출 보는 거 선호하고 그래서 파불코랑 연속전투가 나오기도 한거보면 연출 캔슬 되는 건 안 좋아하는 것 같고 더구나 이번 방송에서도 승률, 피해량 계산 관련해서 어려움 있다고 하는거 보면 완전 자동은 고려사항도 아니고 구현하기 힘들어한다고 봐야지
안 만드는 거겠지. BM 측면이든 게임성 측면이든 완전자동전투는 프문에서도 원하는게 아닐걸
그나마 이 게임 BM를 지탱하는 마지막 하나가 거던 수동으로 돌기 힘들다는 건데 이것마저 사라지면 진짜 끝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