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0.6%
천장 포함 몇 %
이런 것까지
따라하더라
왜 굳이...?
거기서 조금 더 혜자이거나 조금 더 창렬일 수도 있는 거잖아
근데 또오오옥같아
왜 그런 짓을 하는 거지???
확률 계산하기 귀찮아서 그런가?
확률 0.6%
천장 포함 몇 %
이런 것까지
따라하더라
왜 굳이...?
거기서 조금 더 혜자이거나 조금 더 창렬일 수도 있는 거잖아
근데 또오오옥같아
왜 그런 짓을 하는 거지???
확률 계산하기 귀찮아서 그런가?
게임은 원신만큼 만들지 못했지만 가챠는 원신같이 만듬으로써 우리 원신만큼 했습니다를 주장하기위해
아마 그게 가장 클걸 저기서 확률 조금만 틀어져도 기대수익이 확 차이가 나버리니까.
특히나 유료화 모델의 경우 처음에 혜자로 풀어버리면 앞으로 쭉 그 혜자기준으로 풀지 않으면 민심이 떡락해버림.
원신이 미리한거니 사람들의 거부감이 덜할거야+굳이 더 싸게할 필욘 없겠지 아닐까
아마 그게 가장 클걸 저기서 확률 조금만 틀어져도 기대수익이 확 차이가 나버리니까.
쿠아곰
특히나 유료화 모델의 경우 처음에 혜자로 풀어버리면 앞으로 쭉 그 혜자기준으로 풀지 않으면 민심이 떡락해버림.
게임은 원신만큼 만들지 못했지만 가챠는 원신같이 만듬으로써 우리 원신만큼 했습니다를 주장하기위해
원신이 미리한거니 사람들의 거부감이 덜할거야+굳이 더 싸게할 필욘 없겠지 아닐까
완전 똑같은 겜은 있는지 잘 모르겠고 저거보다 확률을 좀 더 높이거나 천장을 약간 낮추거나 다른 시스템에서 좀 더 유저한테 유리한 방향으로 설계하는 겜들은 종종 봤음
이러니 저러니해도 원신 이전에 나온 과금방식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괜찬은 구조라서 따라가는게 크고 원신매출에 절반이 공기행인것도 그 영향이고 중국놈들 그 가챠 가이드라인을 그럭저럭 안건드는 모델이라 쫒아가는것도 있고.
확률은 거기서 더건들여서 내리면 공산당이놈 할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