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라이더 분들 파업한다고 뉴스 나오던데
나야 일반 자전거로 한다지만
"아니 ㅅㅂ ... 이 가격이 말이 되는건가 ... " 싶을때도 있고
"콜이 진짜 가뭄에 콩 나듯이 나오네 .." 싶을때도 있음.
안전하게 자전거 타면서 부업으로 한다 생각해도
짜증이 나는 판국인데 전업으로 배달일을 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이 색히들이 진짜 .... 너무 하잖아!!" 싶을 정도임.
중간에 여러 건 접수해서 배달해도 1건 당 \2,000에
장거리 콜 잡힌다 쳐도 그마저도 프로모션 이나 피크타임
제외하면 앞서 언급한 수준의 금액으로 떨어짐.
그 와중에 단건 배차부터 다건 배차간의 차별
수수료와 관련해서도 말이 나오는 판국이니
파업을 한다해도 이해가 되는 판국임.
본사 영업이익 쳐묵으려고, 기사들 쥐어짜나보네
ㅇㅇ 원래 배민이 욕은 쳐 먹어도 AI배차 관련해서 프로모션이나 이거저거 붙여서 주긴 했는데 쿠팡이 그 자리를 치고 올라갈 동안 배민 색히들이 ㅈㄹ난 게 크지. 내가 사는곳에서 옥길동 지역으로 가도 배민 콜 많이 줄었음. 어제야 연타로 4건 채워서 1만원은 넘게 벌었다지만 ..
성북구 지역 동네 아조씨들은 쿠팡이츠로 아예 옮겨버린 사람도 있고, 관둬버린 사람도 있고 아주 배민커넥트 요율 까인 여파가 큼...
문제는 10년동안 기본단가가 삼천원이였는데 이젠 2800원으로 내려버림 ㅋㅋㅋ 그동안 단건배달 븅신지랄 해서 이상하게 만든건 지들인데 갑자기 배달비 무료! 하고선 부담은 배달원하고 업소가 짐ㅋㅋㅋ 배민 영업이익이 지금 칠천억이라던가? 그리고 구조가 우아한형제가 우아한청년에 하청주고 있는건데 지금 그 청년이 또 일반배달업체들한테 또 하청줄려고 하고 있음. 배민플러스란 이름으로 ㅋㅋㅋ
쿠팡이츠는 단건배달 개념이 사라졌다고 하더라. 가끔 켜보면 3곳 들려서 순차적으로 배달 돌리게 하는데 가방 용량도 작고 잘못해서 사고나거나 오배송하면 나만 손해라 배민 단건배달만 함..
본사 영업이익 쳐묵으려고, 기사들 쥐어짜나보네
쿠팡이츠는 단건배달 개념이 사라졌다고 하더라. 가끔 켜보면 3곳 들려서 순차적으로 배달 돌리게 하는데 가방 용량도 작고 잘못해서 사고나거나 오배송하면 나만 손해라 배민 단건배달만 함..
성북구 지역 동네 아조씨들은 쿠팡이츠로 아예 옮겨버린 사람도 있고, 관둬버린 사람도 있고 아주 배민커넥트 요율 까인 여파가 큼...
ㅇㅇ 원래 배민이 욕은 쳐 먹어도 AI배차 관련해서 프로모션이나 이거저거 붙여서 주긴 했는데 쿠팡이 그 자리를 치고 올라갈 동안 배민 색히들이 ㅈㄹ난 게 크지. 내가 사는곳에서 옥길동 지역으로 가도 배민 콜 많이 줄었음. 어제야 연타로 4건 채워서 1만원은 넘게 벌었다지만 ..
내가 몇달 해보니 신호지키고 안전 유의해가며 하니 최저시급도 빠듯하던데
ㅇㅇ 지킬 거 다 지키고 하면 콜도 잘 안오고 나중가서는 버는 금액도 달라짐. 물론 작정하고 양아치짓 하는 색히들 제외하고 그래도 지킬 거 지키면서 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정말 짜증나지 ... 버는 게 점점 줄어드니까
문제는 10년동안 기본단가가 삼천원이였는데 이젠 2800원으로 내려버림 ㅋㅋㅋ 그동안 단건배달 븅신지랄 해서 이상하게 만든건 지들인데 갑자기 배달비 무료! 하고선 부담은 배달원하고 업소가 짐ㅋㅋㅋ 배민 영업이익이 지금 칠천억이라던가? 그리고 구조가 우아한형제가 우아한청년에 하청주고 있는건데 지금 그 청년이 또 일반배달업체들한테 또 하청줄려고 하고 있음. 배민플러스란 이름으로 ㅋㅋㅋ
ㅇㅇ 배민플러스로 지금 대행업체들에게 재하청 줄 모양인데 그렇게 되면 일반 커넥터들은 전멸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