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일본-런던: 238,000엔 n한국-런던: 87,000엔한국이 왜저리 유럽행 비행기가 더 싼거지?
국적기 이용하면 어느 나라나 비쌈. 그리고 인천발 유럽행 항공사가 많을경우 경쟁 붙어서 가격이 내려 가는데, 코로나 전부터 외항사들이 아시아 허브를 나리타에서 인천으로 슬금 슬금 옮기고 있음.
아시아의 유럽 일본인데. 왜 더비싸냐
워낙 많이 가서?? 스마트폰 없던 시절에도 한국인 없는 곳이 없었음
저걸 손해보면서 노선을 유지할리가 없으니.. 한국-런던은 마진을 최대한 줄인거고.. 일본-런던은 마진을 최대한 늘린거고 그 차이일 듯?
어... 유럽의 단점을 가지고 있다는 말 아닐까요?
전부는아니고 델타만그럼 유나이티드하고 아메리칸은 도쿄가 훨많음 다른외항사들도 여전히 도쿄취항이더많고
항덕들의 말을빌리자면 일본에 비하면 한국이 상용수요는 많이뒤쳐지는편임 여전히 도쿄가 서울에비하면 훨씬 세계적인대도시고 영향력이큼 그렇다보니 항공수요도 도쿄가더많고 운임이 비싼편임
아시아의 유럽 일본인데. 왜 더비싸냐
그러니 졌지
어... 유럽의 단점을 가지고 있다는 말 아닐까요?
워낙 많이 가서?? 스마트폰 없던 시절에도 한국인 없는 곳이 없었음
저걸 손해보면서 노선을 유지할리가 없으니.. 한국-런던은 마진을 최대한 줄인거고.. 일본-런던은 마진을 최대한 늘린거고 그 차이일 듯?
국적기 이용하면 어느 나라나 비쌈. 그리고 인천발 유럽행 항공사가 많을경우 경쟁 붙어서 가격이 내려 가는데, 코로나 전부터 외항사들이 아시아 허브를 나리타에서 인천으로 슬금 슬금 옮기고 있음.
팬텀최고
전부는아니고 델타만그럼 유나이티드하고 아메리칸은 도쿄가 훨많음 다른외항사들도 여전히 도쿄취항이더많고
도쿄올림픽 앞두고 김포~하네다 노선 통해서 서울에서 미국가는 여행객들을 인천 갈 필요 없이 하네다를 이용하게 하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일본에서 갖고 있었는데 코로나19로 계획은 멸망함
국적기 이용하면 원래 비쌈 그게 국제항공규제였나 그랬던 걸로 기억 그래서 국내에서도 외국 나갈 때 환승하면 싼 이유가 그거임
그것도있는데 확실히 한국발항공편이 싼편이긴함
항덕들의 말을빌리자면 일본에 비하면 한국이 상용수요는 많이뒤쳐지는편임 여전히 도쿄가 서울에비하면 훨씬 세계적인대도시고 영향력이큼 그렇다보니 항공수요도 도쿄가더많고 운임이 비싼편임
그래서 어떻게든 지방수요를 인천으로몰빵해서유지시키겠다고 별수작질하는거
미국 동부 어느 도시에서 인천 가는 것도 대한항공 직항으로 가면 1800달러인데 외할사로 어디 한군데 환승으로 가면 1200이하로 줄어들음
국적기는 자국민한테 싸게 못팔게 막아둬서 어쩔수없음 싸게팔면 경쟁이 안되기에
국적기 문제를 떠나서도 요즘 일본 항공사 이용료 엄청 올랐습니다. 같은 일본 지역 가는 항공기도 다른나라 항공사보다 일본 항공사들 비용이 엄청 증가해서 요즘은 태국에 사는 일본인도 일본 항공사 기피하고 있어요.
일항 ana 전략이 퍼스트 비즈우선이라 좌석구조보면 777절반을 퍼스트 비즈로 채워서 이코석이 200석이 안되더라
그리고 우리 댄공 아시아나 환승비중 꽤 높음 양쪽 다 미주시간대가 몰려잇는이유가 동남아중국 환승가능하게 몰려잇는거 당장 아시아나 샌프 추락때도 중국인이 젤 많앗잖아
한국 가격이 출혈경쟁에 의한 덤핑가격이라 봐야지 동남아도 보통 30~40인데 유럽이면 거리상 100만원 초증반대 가격이 정상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