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1살한 시신앞에서 비웃으며 촬영하고 모자이크 안하고 그대로 올린 유튜버.jpg
우선 아오키가하라 숲이란?
주로 주카이숲으로 불리며
일본에서 인근에 호수랑 후지산이 있으며 삼림이 넓고 아름다운지라 일본에서 삼림욕 관광 코스로 매우 유명하다.
하지만 동시에 숲이 넓고 빽빽해서 길을 잃기 쉬워서 1000구가 넘는 시신이 발견될정도로 한강 공원처럼 자1살을 위한 최고의 장소이기도 하다.
이때문에 CNN 7대 괴기장소로도 선정됬으며 공포 영화 배경으로도 많이 쓰인다.
그러던 어느날
구독자 1900만명의 유튜버 logan paul.
VINE 출신으로 여러가지 일상개그 영상들을 올리며 순식간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됬다.
어느날 그는 일본 여행을 하며 투어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 시작.
일본에서 해산물을 길거리 행인한테 갖다대고 몬스터볼을 시민한테 장난으로 던지고
수산물 운송 트럭을 공짜 우버라며 타는 등 기행으로 말이 많았다.
그리고 결국 그는 4번째 일본 투어 영상으로 주카이 숲을 탐험하는데....
여기서 중요한겅 이짤들은 다른 유튜버 영상에서 퍼온거라 모자이크 했지만
로건 폴이 올린 원본 영상에서는 시신을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았음.
이는 국내랑 일본에서는 사자명예훼손죄로 처벌받을수 있는 위법 행위.
급기야 자막 제작자조차 빡침....
참고로 관리인은 일본어 대신 영어로 경고했음.
자3살한 시체를 발견하고도 비웃고 희회화하고 있다.
그리고 그걸 편집안하고 전부 촬영해 유튜브에 그대로 올림.
그 결과 인터넷에서 엄청난 욕을 먹게 되는데.
유명 유튜버들조차 밈으로 조롱하는 영상들을 올리고 일본인 유튜버들도 다신 일본 오지말라고 비난을 퍼부울정도.
물론 유튜브도 폴의 주카이 숲 동영상을 뒤늦게 삭제 조치 취하고 그외의 제제조치는 취하지 않았으면서 같이 욕먹는중이다.
무고한 사람들마저 잘만 벤하던 유튜브가 로건 폴은 고작 해당 영상삭제랑 경고조치만 줘버린것.
게다가 사과문도 말만 그렇지 사실상 비웃는듯한 변명문이고 나중에 업로드한 영상들을 보면 이 사건에 대한 반성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현재도 관종짓 영상 올리는중 구독자는 여전히 1900만명 정도. 나중에 KSI와의 레슬링 대결도 했으나 KSI한테 쳐발리자
관중들과 사청자들은 제대로 참교육시키고 정의구현했다며 통쾌해했다고.....
역시 세계구급 인방러들은 사고치는 클라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