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회사 8년차 유게이, 기획쪽에 있지만 운영쪽에 빵꾸나서 경력있다는 이유로 요즘 땜빵 뛰고 있음.
이 자리를 빌어 교통사고 8주 나오신, 김팀장님 유게이신거 아니까 건강하게 오시고요
오전에 회의 다녀오고, 커피 한 잔 마시려고 하는데
2명 있는 CS가 같이 멘붕중이길래 뭔일인가 봤음
대충 아래부터는 대화문
나: 뭔 일임?
CS1: 예전부터 있던 진상이 아침부터 전화해서 욕하고 끊어요
나: 뭔데? 녹음 좀 들어봄
녹음1: 야이 개 ㅅ1발 ㅈ같은 새끼들아 조작 작작해 ㅁㅁ들아! 뚝
녹음2: 니네 엄마 거시기나 빨아라 개같은 새끼들아
녹음3: 사기쳐서 돈 버니까 좋냐 ㅅ1발럼아!!
(대충 이후로 8건)
나: 뭔 문젠데 애??
CS2: 돈 날리고 전화랑 메일로 욕하는 중이에요.
나: 문의 나한테 넘겨 그냥, 전화도.
확인해보니, 고포류 CS로 접수된 건들인데 계정의 나이로만 보면 어린 친구가 계속 이러고 있음.
고포류는 그냥 회사가 예전부터 가지고 있어서 서비스하는 수준인거라 돈 바를 곳도 없어서 좀
이상하다 싶어서 더 찾아보니, 과금은 한 번도 안함.
근데 머니상이라는 곳에서 머니를 엄청 삼.
이러고 점심시간까지 전화도 문의도 없음.
점심 먹고 왔더니 전화가 옴
나: 네 고객센터입니다.
욕설맨: 야 이 개XX 야 내가 너네한테 쓴 돈이 얼만데 이따구로~~
나: 고객님, 죄송하지만 오전부터 욕설로 접수된 건이 10건이 넘고, 더 이상 상담 진행 안 됩니다.
욕설맨: 어쩌라고 ㅅ1발 너네 높은 놈 불러 개 ~~ 야
나: 제가 팀장입니다. 고객님, 게임에 불만있는 건 알겠지만 이렇게 하시면 안 됩니다.
욕설맨: 너네 사기꾼 새끼들 게임 맨날 조작해대고 너네 내가 다 신고해서 쳐넣을거야
나: 고객님, 문의 내용 없으시면 전화 끊겠습니다.
대애충 이 정도로 마무리가 되나 했더니만,
마감 전 쯤에 또 전화가 옴.
안 받으면 되지 않냐?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대표가 콜은 무조건 100% 채워라(많지도 않으니까)라서 그게 안됨
그래서 걍 내가 바로 땡겨서 받음.
나: 네, 고객센터입니다.
욕설맨: 야 이 개~~
나: 욕설 하시면 더 이상 상담진행이 어렵고, 이후 감정노동자 보호법에 의해 처벌되실 수 있습니다
욕설맨: 신고해! 내가 니네 면상 보고 칼로 쑤셔 죽일거야
나: 전화 끊겠습니다.
가 일단 오늘까지의 일.
일단 관련 계정 조사해서 머니상 계정들 죄다 정지먹이고 회수는 했는데 욕은 CS애들이 먹고 있으니 씁쓸...
머니상이 뭐야? 매니아?
고포류 쪽에 게임 머니를 사고 파는 장사꾼. 매니아쪽에서도 유통하는데, 작업장 돌리던가 계정 여러게 만들어서 무료 머니를 한 계정에 몰아넣고 거금 만들어서 현금받고 팔아먹어서 죄다 잡는중인데 안 줄어
ㅇㅎ... 파이팅!
와씨 유게이 팀장님ㅋㅋㅋ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무서운데...
알드노아제로
ㅇㅇ. 당연히 불법. 관련 정보 요청해서 죄다 신고는 떄렸는데 이거 처벌되는 건 한 번도 못 봄
그래서 잼민이 신고함?
일단 법무팀에 넘기고, 대표랑 내일 얘기 해보기로 했음. 아무래도 팀장 대행이라 그런 권한까지는 없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루리웹-2804777970
아무래도 저런 유저가 많다보니 저 보단 신입친구들이 안타깝죠. 감정 소비가 엄청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