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BA2K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이고 이번 2K23 시리즈도 구입을 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지난 시리즈인 2K22를 즐기던 중 무고밴을 당하였습니다. (40대 아저씨라 다른 분들과의 멀티 경기는 무리이고 혼자하는 도미네이션과 트리플스릿 정도를 즐기며 시즌 보상과 선수 카드 모으는 재미로 하였습니다. 과금, MT 구입도 하지않고 그 어떤 부정행위도 한적 업습니다.) 무려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인데요.
그동안 고객문의를 통해 답신을 받았고 1회에 한하여 밴을 풀어준다는 정보와 심사를 거쳐 풀어주겠다는 이야기를 한지 넉 달이 넘었는데도 깜깜 무소식이고(그동안 지속적으로 문의와 항의를 해왔습니다.) 급기야는 2K23 시리즈가 나와 이것을 새로 구입하였음에도 답이 없던 중 뜬금없이 9월 19일 답신이 왔습니다. 그런데 평소와는 다르게 상담원의 메일이 영문으로 왔고 무슨 소식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하려고 들어가니
This page doesn't exist
You may have mistyped the address or the page may have moved.
Português
이렇게 페이지가 뜹니다. 다시금 페이지에 나가서 새로 2K 사이트에 접속할 때는 멀쩡하다가 고객지원 부분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나오네요?
다른 분들도 혹시 이러신건지, 아님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lovebest
답 감사 드립니다. lovebest 님!
참 답답하고 화나실만한 상황이시네요ㅠㅜ
CiTiDOG 님 감사합니다. 이미 2K23 시리즈 구입했기에 플레이 할 것은 아니지만 클린 게임 유저로서의 자부심은 찾고 싶어 밴이 풀렸으면 좋겠는데... 정말 어려운 일이네요 ㅠㅠ 무고 밴이라 2K23도 즐기다가 밴을 당하게 될까 두려운 마음도 있습니다.
헐 이런글이 있었네요 https://bbs.ruliweb.com/ps/board/300001/read/2273763
예 CiTiDOG 님 제가 경험한 상황이 저것과 같습니다. ㅠㅠ 2K사에게 당하고 해커에게 당하고 기구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