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플레이하다가 스팀 클라우드에 데이터가 저장되기 전에
스팀 클라이언트를 종료했던 것 같습니다.
그 뒤에 스팀덱으로 접속을 하는데 데이터 동기화가 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보고 오류인가 싶어 그냥 접속을 했는데
전날 플레이 했던 일부 데이터들이 안보이더군요.
PC로 접속을 하니 클라우드 세이브 데이터와 PC의 세이브
데이터가 다르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어떤 세이브 파일로 접속을
하겠냐고 해서...PC의 세이브 파일로 접속을 하니
플레이했던 내용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대로 잠깐 플레이를 하고 자기전에 스팀덱으로
접속을 하니 저런 팝업 메시지가 나오기 시작했고
PC로 접속해도 마찬가지의 메시지가 나오네요.
오늘 아침 출근 전에 확인했을때도 저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저 메시지가 사라지는건가요?
기다리면 되는건지...아니면 세이브파일을 다 삭제해야하는건지...
반다이남코에 메일을 보내서 해결해야하는걸까요?
초회차인데다 70~80시간 정도 힘들게 플레이했던 세이브파일에
문제가 생길까 불안불안합니다.
일단 클라우드 데이터 복사해두시고 지금 게임 세이브 파일도 복사해두세요 그리고 나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PC이시면 세이브 삭제하고 새 캐릭터로 플레이(인도의 시작까지만)하다가 원래 세이브 파일로 교체하시라고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