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사격도 약점쏘면 대미지 더 나오나요?
그리고 아직 샤프샷활 강화 덜 했는데 일반 화살로 약점 쏜 대미지랑 무릎사격으로 아무대나 쏜 대미지가 비슷하게 나와요.
무릎 사격도 약점쏘면 대미지 더 나오나요?
그리고 아직 샤프샷활 강화 덜 했는데 일반 화살로 약점 쏜 대미지랑 무릎사격으로 아무대나 쏜 대미지가 비슷하게 나와요.
루리웹-8945159295
추천 0
조회 370
날짜 2024.05.17
|
루리웹-6289420997
추천 0
조회 453
날짜 2024.05.17
|
[NERO]
추천 0
조회 900
날짜 2024.05.17
|
앵무새죽이기
추천 0
조회 442
날짜 2024.05.14
|
타락한 닝겐
추천 0
조회 619
날짜 2024.05.14
|
Leakes
추천 0
조회 613
날짜 2024.05.14
|
Invisiblesome
추천 0
조회 594
날짜 2024.05.13
|
루리웹-8936883699
추천 0
조회 774
날짜 2024.05.12
|
루리웹-2489536260
추천 0
조회 433
날짜 2024.05.12
|
빅터초이
추천 0
조회 597
날짜 2024.05.12
|
루리웹-7688797805
추천 0
조회 720
날짜 2024.05.11
|
Invisiblesome
추천 0
조회 529
날짜 2024.05.11
|
루리웹-9287087040
추천 0
조회 1499
날짜 2024.05.07
|
디비젼 가르샤
추천 0
조회 1390
날짜 2024.05.07
|
루리웹-5690492191
추천 0
조회 537
날짜 2024.05.06
|
언어교정웨건
추천 2
조회 1595
날짜 2024.05.06
|
[NERO]
추천 0
조회 1321
날짜 2024.05.03
|
루리웹-9287087040
추천 0
조회 841
날짜 2024.05.02
|
루리웹-8204875876
추천 0
조회 780
날짜 2024.05.02
|
PilSawGod
추천 0
조회 845
날짜 2024.05.02
|
sraosha-new
추천 0
조회 678
날짜 2024.05.01
|
언어교정웨건
추천 6
조회 2314
날짜 2024.05.01
|
디비젼 가르샤
추천 0
조회 728
날짜 2024.04.30
|
도라보리
추천 0
조회 1318
날짜 2024.04.29
|
도라보리
추천 0
조회 1252
날짜 2024.04.29
|
루리웹-9287087040
추천 0
조회 1355
날짜 2024.04.29
|
쥐와흑룡
추천 1
조회 1104
날짜 2024.04.29
|
루리웹-1327595130
추천 2
조회 1322
날짜 2024.04.28
|
루리웹-9287087040
추천 1
조회 812
날짜 2024.04.27
|
쥐와흑룡
추천 0
조회 1070
날짜 2024.04.27
|
데미지는 샤프샷 활이 사냥꾼 활 압살 하는 거 같음. 사냥꾼 할은 얼리거나 감전 시킬 때 말고는 거의 안쓰게 되네요. 개고수 썩은 물 되면 근접 공격 코일 떡칠 한 사냥꾼 활 써볼 수 있을거 같은데 ㅋㅋㅋ
제가 말한 일반화살이 샤프샷 평타였어요. 근데 근접코일 사냥꾼활도 써봐야겠네요
강화하고 코일 맞출수록 일반 평타 화살이 더 쎄요 무릎샷은 코일로 뎀증 안되거든요
무릎사격은 맞춘 부위별로 대미지 차이가 없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적습니다. 따라서 보통은 무릎사격으로 어디를 맞추든 같은 활 일반 사격으로 약점을 맞춘 것보다 약하게 됩니다. 약점 배율은 2.5배니까요. 그런데 맞추신 약점이 1.5배 부위거나 활의 코일 세팅이 치명타가 아니라 다른 방식으로 세팅했으면 말씀하신 것처럼 화살로 약점 쏜 대미지랑 무릎사격으로 아무대나 쏜 대미지가 비슷하게 나올 수 있지요. 전제 1. 폭발 대미지는 장갑을 무시하고 무기 공격력 100% 그대로 대미지를 입히지만, 반대로 약점을 때려도 대미지가 증폭되지 않는다. (맞춘 부위에 따라 대미지가 증감하는 것은 폭발 범위에 얼마나 많은 파츠가 휘말렸나에 따라 다르다) 2. 샤프샷보우의 무릎사격, 분쇄 건틀릿 분쇄기 지뢰, 사냥꾼활의 녹다운 샷 등 탄과 관계 없이 무기별로 고정적 성능을 지닌 무기 기술이 있다. 정확하게는 완전히 고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원래 탄의 몇배 공식을 따르는 일반적인 무기 기술과 대미지 계산식이 좀 다르다. 3. 무릎사격은 충격 코일로 강화되는 수치가 매우 미미하다. - 강화라기보다 그냥 차이는 있구나 수준. 샤프샷 활에는 폭발 화살이 없으므로 폭발코일로 강화가 불가능하다.치명타가 터져도 원래의 2.5배가 다 적용되지 않는다. 가설 무릎사격은 아주적은 충격 대미지 + 매우 큰비중을 차지하는 폭발 대미지로 구성되어있다. 이 값은 활마다 다르며, 한 활에서 화살에 따라 달라지지 않는다.그 아주 작은 충격대미지도 실은 충격대미지와는 다르다. 쏴보면 부위에 맞는 타격이펙트 없이 바로 폭발이 일어난다. 그냥 충격 코일로 대미지 변동이 있긴 하니 충격대미지도 섞였다고 예상할뿐이다. 결론과 활용 1. 무릎사격은 폭발 대미지 비중이 높으니 장갑판을 쏘건 약점을 쏘건 차이 없이 원래 공격력만큼만 대미지를 준다. 작은 차이들은 폭발에 휘말린 부품 차이 정도. 적을 얼렸을 때도 100% 충격대미지인 일반 사격에 비해 대미지 증폭 정도가 적다. 낮은 체력시 대미지 증가 스킬도 충격에만 효과가 있는 버그상태이니 무릎사격에 적용이 안 되거나 적게 된다. 2. 한 활 내에서라면 화살에 따라 무릎사격의 대미지 차이가 적거나 없으니 그냥 싼 화살로 쏜다면 나름 경제적인 폭발 무기일지도. 3. 무릎 사격은 충격코일이나 크리티컬 확률 코일로는 강화 효과를 온전히 받지 못한다. 폭발코일은 설치가 안 된다. 집중시 공격력 증가, 적과의 거리에 따라 공격력 증가 등 원래 모든 대미지(상태이상은 코일따라 적용 여부가 다르지만)를 증가시켜주는 코일로는 무릎사격도 온전히 강화된다. 15~25% 코일에 쓰인 그대로 계산이 맞는다. - 이런 상태에서 1.5배 파츠를 맞춘 일반사격과 무릎사격의 대미지가 비슷해 질 수 있음. 3슬롯 활까지는 이런 강화를 추천.
5슬롯 샤프샷활 자체의 코일 세팅은 치명타 확률을 올리는 게 좋은데, 무릎사격을 보자면 치명타 효과가 온전히 적용되지 않아도, 정예 크리티컬코일은 워낙에 뻥튀기가 심하니 그걸로 도배하는 게 다른 어떤 코일보다 강해집니다.(5개가 있다면) - 이 세팅에서 무릎사격이 강해지지만, 일반사격의 크리티컬은 더욱 강해지므로 때리는 방법에 따라 5배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어쨌든 무릎사격 신경쓰지 말고 샤프샷 활은 크리티컬 확률 코일 추천합니다.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많이 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