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삭제대1
추천 9
조회 9512
날짜 19:24
|
Winter Love
추천 38
조회 38935
날짜 18:19
|
올마인드
추천 18
조회 10778
날짜 18:12
|
echospherics
추천 55
조회 44881
날짜 15:21
|
샤인블링
추천 26
조회 17949
날짜 14:07
|
샤인블링
추천 14
조회 8086
날짜 14:04
|
이토 시즈카
추천 11
조회 6976
날짜 14:01
|
아캄월드존버
추천 37
조회 20912
날짜 14:00
|
선인장국
추천 27
조회 8763
날짜 13:58
|
이토 시즈카
추천 19
조회 3065
날짜 13:05
|
이토 시즈카
추천 9
조회 4228
날짜 13:02
|
Naeri
추천 11
조회 11323
날짜 12:01
|
게이밍포럼
추천 12
조회 6334
날짜 11:53
|
로메오카이
추천 4
조회 1484
날짜 11:32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8
조회 12112
날짜 09:44
|
아마존슨
추천 45
조회 45434
날짜 08:30
|
이토 시즈카
추천 46
조회 19452
날짜 02:49
|
헤롱싀
추천 17
조회 13035
날짜 01:52
|
Winter Love
추천 30
조회 18772
날짜 2024.06.22
|
선인장국
추천 15
조회 26246
날짜 2024.06.22
|
echospherics
추천 9
조회 11906
날짜 2024.06.22
|
베르세리아2
추천 10
조회 12925
날짜 2024.06.22
|
샤인블링
추천 12
조회 7575
날짜 2024.06.22
|
이토 시즈카
추천 11
조회 8802
날짜 2024.06.22
|
릴건
추천 65
조회 33985
날짜 2024.06.22
|
티파-
추천 24
조회 27178
날짜 2024.06.22
|
게이밍포럼
추천 24
조회 30127
날짜 2024.06.22
|
BurnCrow
추천 8
조회 5126
날짜 2024.06.22
|
본문
BEST
PS5 퍼포먼스 2240x1260 ~ 3072x1728 가변 XSX 퍼포먼스 2458x1382 ~ 3168x1782 가변 두 콘솔 모두 대부분의 구간에서 60 유지/부하 구간에서 PS5 프레임 우세(17분 53초~18분 53초) RT 모드 2560x1440 고정 두 콘솔 모두 대부분의 구간에서 30 유지 XSS 2304x1296 ~ 2560x1440 가변 (RT 없음) 대부분의 구간에서 30 유지
대부분 구간에서 60프레임 유지라고 하지만 게임 하다보면 프레임 떨어지는게 꽤나 잦은 편이더군요. 이거 하다 헤일로 인피니트 돌려보면, 확실히 매끄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심지어 사펑에서 60 유지 잘 하는 구간이랑 비교해봐도 헤인피가 더 쾌적한 듯 싶어요. 그래도, 느긋하게 주변 둘러보면서 플레이 하는 사펑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 혹시 모든스킬 다 찍는건 불가능한가요?
반사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았고 그림자에 적용되었더라구요 그림자 가장자리로 갈 수록 부드러워진다던지 엠비언트 오클루전에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로딩: PS5 는 1.50 패치(넥스트젠)를 통해 큰 로딩 향상이 있음.(1.50 패치 이전 PS4 앱을 하위호환으로 구동했을 때-44.49초) 시리즈 엑스와 비슷한 로딩 스피드를 달성. 이 테스트에서는 엑스박스(시리즈 엑스)의 12초(12.55초)의 결과에는 약간 못 미친다.(PS5-13.36초) 이건 PS5에서의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굉장한 부스트.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 혹시 모든스킬 다 찍는건 불가능한가요?
PS5 퍼포먼스 2240x1260 ~ 3072x1728 가변 XSX 퍼포먼스 2458x1382 ~ 3168x1782 가변 두 콘솔 모두 대부분의 구간에서 60 유지/부하 구간에서 PS5 프레임 우세(17분 53초~18분 53초) RT 모드 2560x1440 고정 두 콘솔 모두 대부분의 구간에서 30 유지 XSS 2304x1296 ~ 2560x1440 가변 (RT 없음) 대부분의 구간에서 30 유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806418150
반사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았고 그림자에 적용되었더라구요 그림자 가장자리로 갈 수록 부드러워진다던지 엠비언트 오클루전에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IR3555
로딩: PS5 는 1.50 패치(넥스트젠)를 통해 큰 로딩 향상이 있음.(1.50 패치 이전 PS4 앱을 하위호환으로 구동했을 때-44.49초) 시리즈 엑스와 비슷한 로딩 스피드를 달성. 이 테스트에서는 엑스박스(시리즈 엑스)의 12초(12.55초)의 결과에는 약간 못 미친다.(PS5-13.36초) 이건 PS5에서의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굉장한 부스트.
루리웹-3806418150
넘 아쉽죠 ㅠ_ㅠ 다잉라이트는 특히나 그래픽 전체를 레이트레이싱에 의존하고 제작한거 같은데 콘솔판은 싹다 꺼지니 참 처참하더군요.
50퍼 할인 살까말까... ㅂ겜패스 들어올거 같긴 한데 흠
루리웹-3806418150
GI 에 적용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RT 적용한쪽이 확실히 더 좋아보이긴 하는데, 30FPS 60FPS 갭이 너무 커서 그냥 60FPS 로 플레이하길 추천
RT 모드에서 1440P였구나 그래서 다들 성능 모드를 추천했구나
RT가 그림자에만 적용 됐는데 그다지 두드러지지도 않고, 30프레임이 윤난히 버벅이는 느낌인데다가, 해상도마저 떨어지니 아무런 메리트가 없다고 봐야죠.
또 속아본다는 마음으로 다시 사서 하고있는데 버그 터질까봐 불안불안한건 여전함..ㅋㅋㅋ 한번씩 npc들 대짜모양으로 손뻗는 장면 튀어나올때마다 또 튕길까 식겁..ㅋㅋ 운전하며 갈때는 없다가 코앞에서 갑자기 생기는 자동차들도 여전하고... 아직도 갈길이 너무너무 멀어보이는 사이버펑크..
RT모드가 옷같은데 생기는 그림자가 확실히 자연스럽긴 하더라구요... 근데 진짜 차이 미미하긴 한듯
사이버펑크 1.5버전 플레이 잠쉬 해밨습니다. 어제 PS4가 문재 터질번 했는데.. 무사히 구동은 되는데 .. 그나저나 아이템 이미지 안나오는건 1.X버전때부터 있던거 같은데 지금도 안고처짐 ㅇㅇ
대부분 구간에서 60프레임 유지라고 하지만 게임 하다보면 프레임 떨어지는게 꽤나 잦은 편이더군요. 이거 하다 헤일로 인피니트 돌려보면, 확실히 매끄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심지어 사펑에서 60 유지 잘 하는 구간이랑 비교해봐도 헤인피가 더 쾌적한 듯 싶어요. 그래도, 느긋하게 주변 둘러보면서 플레이 하는 사펑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같은 60프레임 이라도 제작 엔진이나 제작사에 따라서 느낌이 다르긴하더군요.
ps5에서 가끔 시체떠있는거랑 마우스 포인터 사라지는거 빼고 크게 지장은 없음..게임은 재밌네요
PS5로 하고 있는데 다시 시작해서 10시간 정도 한거 같네요. 두 번 튕겼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PS4 프로로 할 때와 비교하면 장족의 발전이긴 하네요... 프로로 할 때도 느꼇지만 게임 자체는 재미있어서 요즘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