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 추가 도적 직업 변경점 및 각종 던전 조정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 블리자드
■ 우두머리 변경 사항
- 3, 4단계 월드 우두머리의 레벨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 100레벨 주요 메인 보스(릴리트 같은 스토리 메인 보스)의 총 공격력이 증가하고 총 생명력이 감소했습니다.
■ 던전
- 던전에서 정예 생성 속도를 조정했습니다.
- 여러 던전에서 던전 레벨을 이동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엉뚱한 위치로 순간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괴물 변경 사항
- 바르르 떠는 덩어리에서 나온 파리 떼 및 부활한 파리 떼가 더 이상 무한 경험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직업 변경
- 도적
- 회전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이제 툴팁과 일치합니다. (이전까지는 줄어는 대기시간 감소량은 버그로 더 이상 무한 스킬 사용은 불가능)
■ 전설 특성 변경
- 불안정한 주입의 위상이 피해 증폭 효과로부터 과도한 이득을 얻지 않게 되었습니다.
■ 기타
- 기타 안정성을 수정했습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Activision #밸런스패치 #회전칼날 #도적 #용사
아니 좀 다른 직업들도 별로니 버프를 좀 해야지 이놈저놈 너프만 계속하네 이게 TRPG야 핵앤슬래쉬야…?
A 가 쎈데? -> 디버프 B 가 쎄다고? -> 디버프 저랩 구간에서도 좀 통쾌하게 즐기고 싶다구! 적과 나의 레벨링이 계단식이어야 하는데 리니어 하니까 성장감이 좀 그렇다구!
겜은 잘뽑았는데 운영으로 말아먹겠네...어? 이거 완전 시공...?
모든케릭좀 버프하고 적도 좀쎄게 하던데 모든 클래스 다 너프시키고 적도 졸라 약해 잠오는 수면제 만들고있네..
0.25초 너프때 버그로 여전히 1초감소에 최대 12초까지 감소되어서 또 0.1초로 너프되었는데, 수정되었으니 다시 0.25초, 최대 3초감소로 돌려놔야 하는 거 아닌가???
회칼 도적 드디어 쥬금? ㅠㅠ
죽덫이 죽었다
아니 좀 다른 직업들도 별로니 버프를 좀 해야지 이놈저놈 너프만 계속하네 이게 TRPG야 핵앤슬래쉬야…?
엔드게임 도달 시점이 빨라지니 절대 안해줌. 디아3때도 초반에 죄다 너프너프 였다가 사람 빠지고 그러니 스킬,템 계수 다 미친듯이 올라갔지
정예 저거 용사 저격임?
네
A 가 쎈데? -> 디버프 B 가 쎄다고? -> 디버프 저랩 구간에서도 좀 통쾌하게 즐기고 싶다구! 적과 나의 레벨링이 계단식이어야 하는데 리니어 하니까 성장감이 좀 그렇다구!
0.25초 너프때 버그로 여전히 1초감소에 최대 12초까지 감소되어서 또 0.1초로 너프되었는데, 수정되었으니 다시 0.25초, 최대 3초감소로 돌려놔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제 도적은 뭘로 가라는거냐
붕대 감으시면 됩니다ㅜ
홍제동까만발
넵더적
만용 너프 언제될지 두렵다..
걍 안해..
모든케릭좀 버프하고 적도 좀쎄게 하던데 모든 클래스 다 너프시키고 적도 졸라 약해 잠오는 수면제 만들고있네..
몹상태는 그대로인데 캐릭터만 너프하면 몹잡기가 빡세지니 잠이 덜오겠죠 ㅋㅋ
겜은 잘뽑았는데 운영으로 말아먹겠네...어? 이거 완전 시공...?
이 겜이 와우여? 도적은 닥치고 붕대나 감으란 거시여 뭐시여
컨텐츠 속도 늦출려고 저러는듯
회칼+은신으로 제법 어쌔신같은 플레이가 즐거웠는데.. ㅠ 다시 활쟁이 알아봐야하나?
디아야?와우야?
추가 너프 예상해서 소서로 갈아탔는데 진짜 하네
또 예전마냥 헛짓거리하네 뭐하는거여
핵앤슬래쉬는 시원시원한 맛에 하는 장르인데 뭐가 좀만 쎄다하면 다른걸그에 맞출 생각은 안하고 냅다 너프만 때려버리냐
너프는 한명만 하면 되지만 버프는 네명을 해야하니까요
전작을 예로 너프가 반복 되면서 버프든 너프든 그 횟수는 같아짐
디아3때처럼 다 불구로 만들고 게임할건가 ㅅㅂ 자꾸 너프여
핵앤슬래시에서는 제발 너프 좀 하지마라 디아3 초반에도 이렇게 운영하다 폭망했구마 또 이러네...
폭망했다 하지만 실제로 초반 이후에도 엄청 팔려서 6500만장인가 팔림
도적 이제 악몽 진입했는데 할맛 안나네
초반부터 너무 잘라내내;;
그래도 너무너무 재미있으시죠??
아뇨
어쩐지 주입 2개 쓰는데 원래 한바퀴 다 돌리면 처음에 쓴거 쿨 돌아왔는데 너프됐네..
루리웹-1212123884
저도 첫캐가 원소술사고 어제 엔딩봤습니다만 이분 말씀처럼 시원하게 스킬 난사하고 싶은데 마나가 너무 적네요 가만히 있어도 차오르는건 좋지만 속도가 빠른건 아니며 디아2처럼 적중시 % 마나 훔침처럼 마나 관련 옵션이 붙는 아이템은 운이 없는지 엔딩까지 한번도 본 적이 없는.. 디아2 아마존의 라이트닝 퓨리나 디아3 샷건 방패처럼 시원시원하게 난사하며 쓸어버리고 싶은데 주력 스킬 2~3번 쓰고나면 보호막 켜고 마나 찰때까지 기본 스킬로 미사일 쏘면서 도망다녀야해서 그게 좀 아쉽네요
이거 ㅅㅂ 디비전2식 너프패치네.
아 ㅅㅂ 어제와서 도적 시작했는데… 장난하냐?
어제?ㅋㅋ 난 시작부터 키웟는데? 어제 시작한게 욕할거리임?
게임 나오자마자 너프하는게 정상이냐 미틴거 아냐 진짜 ㅋ
초창기 디아 3 꼴 나고 싶어 하는 구나 ;;;;
요즘 와우는 유저들 다 떠난 뒤 이제서야 버프 or 리워크 식으로 밸런스패치 하던데 디아야 정신차려 ㅋㅋ
있는거 뺏기는 기분 늬들이 알기나 하냐!! 하나 뺏으면 하나줘야지 상도덕을 모르는 ㅆㅂㄴ들아!!
매시브도 디비전2로 그러더니, 블리자드도 결국엔 같은 길을 걸어가네... 게이머들의 피지컬이 높아진거라기 보단 제작자 놈들이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 수준 아닌가?
디아3유저들이 늘상 겪었던 걸 여기서 또 시전하네 얘네는 진짜 중간이 없다니까
너프라기보단 버그 수정한거 같은데
빌드다양성도 적은데 좀 할만한 빌드는 싹 다 너프 먹이는중 대체 뭘하라는거야
너프된 빌드 그 어느것도 안죽었어요 호들갑좀ㄴ
심지어 이건 너프도 아니고 버그픽스임 그동안 비정상으로 쿨감 됐던거
게임을 재밌으려고 하는거지 계속 너프 때리면 뭔 재미로 하냐??? 적 쓸어버리는 통쾌하는 맛으로 좀 해보자
이럴줄 알고 연타도적으로 하는 중
버그픽스를 너프라고 제목적어서 더 이런듯? 언제나 정보는 감사한데; 이건좀
최근에 계속 그러고 있음 pc 게시판에도 제목 너프라고 올리고 여론 너프로 우루루 다 욕하고 이후에 제목 버그 픽스로 수정함... 정작 영문은 처음부터 버그 픽스로 나왔고
해당 부분 수정되었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저렇게 제목을 작성을 지었네요. 해당 부분 오해가 있게 해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__)
이게 핵앤슬래쉬 morpg야 mmorpg야
너프라니
컨텐츠 준비해놓은게 어지간히 없나보네 계속 너프만 때리네 ㅋㅋㅋ
언제부터 버그픽스가 너프가됬지
어둠땅 팀이 디아에 꽤 많이 왔다고 하는데 그때 와우가 플탐을 유저 적대식으로 많이 늘렸다 카더라..
근데 진자 ㅈㄴ쎄긴햇어
죄다 너프를 해서 장애인만들어버리니 블리자드의 목표는 병림픽이 틀림없는듯.
2일전에 하코 70랩에서 접기 잘했네 지금도 반복에 경험치 엄청 안오르던데 지금보다 느려지면 ...하코는 안전하게 방어구 두부위는 수비적으로해야해서 더 오래걸리는데
이게 와우임? 어이가 없네 ㅋㅋ
다른 캐릭을 버프해서 맞춰야 하는데 기존 캐릭을 너프하니깐 재미가 오히려 반감되는거 같아요 ..ㅜㅜ
회칼 너프 체감되면 윈포 먹은김에 활로 갈아 타야겠다.
빌드 다양성을 위한 밸런스 조절은 좋은데 너프로 조절하면 그 빌드는 끝나는거 아니냐? 이런식의 밸런스 조절이면 활 빌드 잘나가면 그 빌드 핵심스킬 너프 할건데 뭐 어쩌란거냐??? 다 너프 먹이고 쓸거 없어서 결국 케릭 갈아타고... 강제로 케릭 다 써보게 될거 같네.
연타&연발 도적인데 회칼은 베타 때부터 안했던거라... 근데 연타&연발도 딜 잘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