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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7일) 디아블로 4 시즌1 '악의 종자' 7월 21일 시작과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아블로 4 1.0.4 신규 업데이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각종 드랍률과 편의성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 블리자드
■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 이제 지옥물결 궤짝에서 고유 아이템이 나옵니다.
- 우두머리 베나드, 브롤, 사이라크의 생명력과 주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제작 재료의 상한선이 9999개에서 99999개로 증가했습니다.
■ 퀘스트 및 던전
- 멀어 버린 눈 퀘스트 진행 도중 건너갈 수 있는 지형이 등장하지 않아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과거의 속삭임 퀘스트 진행 도중 플레이어와 만나기도 전에 어머니의 심판 적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시퀀스 도중 플레이어가 마을 차원문을 사용하면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기타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잊힌 심연 던전에서 구출해야 할 포로 중 한 명이 등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황야의 마녀 퀘스트 진행 도중 웨지나니로 순간이동하면 퀘스트가 허용되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수은이 든 약병을 강제로 떨어트리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자가 나타났을 때 처치하지 않으면 이교도 도피처, 울부짖는 미로, 루반의 안식처 던전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고름 속성이 붙은 악몽 던전에서 보물 고블린을 처치했을 때, 사망 이후 폭발이 의도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기루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콘솔에 계정을 연결할 때 사용하는 QR 코드의 비정상적인 크기 때문에 스캔이 어렵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설 위상의 각인 비용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 플레이어가 백금화 추가 구매 버튼을 누른 이후 상점을 탐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각성한 문양석에서 멀어지면 문양 업그레이드 탭이 닫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기여로 해제된 기술의 상세 정보에 기술 지정 버튼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일부 수량을 거래하면 상세 정보에 전체 수량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화된 야외 우두머리 처치 속삭임이 있을 경우 보관함을 이미 획득했음에도 야외 우두머리 처치 주간 보상 보관함을 얻을 수 있다고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 NPC 알로와 상호작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오의 전장 살해자 꾸미기 아이템 세트에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용 투구가 빠져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구간 상인이 파는 튼튼한 안장 꾸미기 아이템의 비용이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에 비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끓어오르는 흉물 우두머리를 알주다 증오의 전장 지역에서 피해를 줄 수 있는 지역으로 유인해도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것을 타고 있을 때 탈것 꾸미기 아이템을 착용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카메라가 즉시 플레이어를 따라가지 않고 사망 지점에서 다시 부활 지점을 비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전기의 신단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대화 시퀀스 도중에 플레이어와 NPC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마의 간악한 속임수가 또!)
- 다양한 현지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더 많은 안정성, 성능, 시각 효과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버그 수정
- 게임플레이
- 강화된 얼음 보주의 피해 계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용돌이 속성을 가진 적이 면역을 뚫고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문성의 비약이 자원 소모량을 표기된 20%만큼이 아닌 10%만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복자 진압 문양의 추가 피해가 취약 대상뿐 아니라 모든 대상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용사가 소용돌이 기술을 사용하는 도중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는 기술을 시전하면 정신 집중이 일시적으로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용사의 대지격퇴자의 위상의 확정 제압 효과가 다른 강화 효과를 얻으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적이 그림자 걸음 기술을 대상 범위 밖에서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조 무기 없이 한손 무기만을 장착하고 정신 집중 기술을 시전할 때 플레이어가 몸을 돌릴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오의 전장에서 저주받은 두루마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표시된 5분보다 짧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힘의 전서를 사용해 각인된 위상이 주는 고정 피해가 아이템 위력이 아닌 플레이어 레벨에 비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사의 암흑 마법학자가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를 통한 추가 암흑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것을 탄 상태에서 죽었을 때 죽음 회피 효과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Activision #시즌 #7월21일 #악의종자
그정도 하셨으면 패키지 가격생각하면 뽕뽑은거 같은데ㄷㄷ
몇시간 하셨나요?
희귀고유 6종은 지옥불상자 막았답니다 ㅠ
스토리만 밀어도 돈값한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혐이네 ㅋㅋㅋㅋ
갓겜!!!!!
솔직히 돈값 못해서 돈아까움
루리웹-5145441098
몇시간 하셨나요?
ㄹㅇ 한 190시간 정도 한거같은데 돈 아까움
xDxD357
그정도 하셨으면 패키지 가격생각하면 뽕뽑은거 같은데ㄷㄷ
루리웹-5145441098
스토리만 밀어도 돈값한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돈값 해서 돈 안아까움
xDxD357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극혐이네 ㅋㅋㅋㅋ
190시간하셨으면 돈값 한거 같은데...
가장비싼 얼티 130000원 나누기 190시간하면 시간당 690원 꼴인데 ㅋㅋㅋ
플탐 적으면 그거 해놓고 평가질한다고 ㅈㄹㅈㄹ 플탐 많으면 뽕뽑았다고 ㅈㄹㅈㄹ ㅋㅋㅋ 님이 이해하셈
어떻게 스토리만으로 돈값을 하지...;
토끼공듀가 여기있었네
대부분 게임 하나 엔딩보는데 20~50시간 걸리는데 디아엔딩보는데 그정도 걸려서 아깝지 않다고하는거에요
스토리만밀어도 돈값을 한다구요?;;; 거진 10만 가까이 되는 가격으로?;; 제가 드루이드로 딱 가는길 섭퀘포함 스토리밀고 본전생각 업청나던데요; 이걸? 이가격에?
아무리 갓겜도 본인한테 재미가 없으면 본전생각나는법이죠. 저는 그래서 저한테 안맞는 게임이라도 한시간에 오천원값어치하면 대충 돈값은 했다 칩니다.
재미가 없었으면 몇시간을 했건 아까운건 아까운거 아닙니까?
재미가 없는데 어떻게 190시간을 하죠?? 누가 칼들고 190시간동안 협박했나?
190시간 한 사람은 다른사람입니다,,
190시간은 내가 단 댓글이 아니에요
식당가서 반찬리필 십수번은 해서 싹쓸어 처먹하고 맛이 짜네 마네 징징거리는 스탈 같이 밥먹으면 밥맛떨어지게 함. 쎌프 아싸 스타일
희귀고유 6종은 지옥불상자 막았답니다 ㅠ
그건 어디 써있죠?
써있다기보다는 아까 수수께끼서 희귀고유 엄청 떴는데 핫픽스 공지가 배틀넷 클라이언트에 떴었습니다 확률을 조정하는지 아예 막았는지는 모르겠네요
아하! 감사합니다!
시즌 컨텐츠와 강화는.... 확실히.. 다만들어놓고...조금씩 풀면서 벨런스를 마추는 느낌이고... 징징이들... 말하는 편의성은 점점 개선하면서 만드는듯하고.... 이거 다만들면 징징이들 자동사냥 만들어달라할듯. POE 처럼 창고팔면... 과연 어떤 징징이들이 모려들지..
오늘 무한의 의복 도전...드릅게 안 나오네..
큐브는!? 카우방은!? 보석 활용좀 하자!!
버그로 고유템 먹은거 싹다 회수해라 언능
? 버그임?
반차내고 달려가는 와중에 핫픽스로 막혀서 절망한 사람 글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저도 솔직히 버그라고 생각해서 반차쓰고 가야지 했는데 그전에 막아버렸네요 ㅋㅋ
디아4 지금은 똥겜이라고 생각하지만 스토리 밀때까지는 몰입도 미친 갓겜이 였음. 대략 30시간은 누가해도 갓겜일만큼 재미있음. 디비전이랑 비슷한데 서버문제만 아니면 갓겜소리하며 재미있게 하다 만랩찍고 헤드에 백발갈겨도 안뒤지는 파밍똥겜되서 똥겜이라고 말은 하지만 이미 그시점에 100시간이상 즐겼음. 결국 나중에 파밍똥겜 너프똥겜해도 구매가격이상의 값어치는 충분히 하고도 남음
패드로 플레이할때 말 느림보 되는 건 대체 언제 고칠거냐
하아??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얼렁 고쳐지길..말타는거 귀찬아서 이속증가 신발+목걸이 갖고 다녔는데..;;
마우스 포인트가 케릭에서 멀어지는 정도에 말속도가 정해 지는 원리라 이거 생각 보다 복잡 한 문제같음 패드로 플레이시 가상 포인터의 거리를 일정화 한거 같은데 음 ..
PS5 너무 재밌게 하고 있어요!! 시즌1도 기대됩니다. ㅎㅎ
대부분의 게임이 마찬가지겠지만 누군가가 같이 즐길수 있으면 대부분 재미있는게임이 되는것 같습니다 엄청 재미난게 아니더라도 기본 재미가 있는데 같이 즐기는 게임은 을반게임보다 재미있는것 같아요 디아블로도 스토리 깨고도 파티사냥 다니니 또 그맛이 다르더라규요 ㅎ 참고로 다 아시겠지만 콘솔은 게임 한개만 구매해도 콘솔 2대에서 동시에 멀티를 즐길수 있으니 부담도 많이 없는것 같아요
ㅋㅋ 백날까봐라 재미가 없어지나
치명적인게 없어서 그렇지 오픈월드 되니까 버그 진짜 엄청남
게임 패드 위치 지정 스킬 수동 지정은 아직 안 해주네.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으로 타겟팅 지정 되게 해주지.
설정에 다 있는걸 안해준다 징징 거리네 그냥 ㅄ핑프+징징충
옵션에 있는건 위치 수동 지정이 아니고 타겟팅 수동 지정임. 록온 타겟팅만 변경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