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X소프트] DF)포르자 모터스포트 - PC 테크리뷰, Xbox Series X 비교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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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에 근본인 회사가 유독 포르자 시리즈는 PC판 발매될 때마다 문제가 발생되는 게 이해를 못하겠네...;;
얘네들은 발매전 이랑 발매 후 말이 다른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이 해보고 달라져야지 점수보고 달라지는건 웃음벨 100번 양보해서 달라질수 있다고 치지만 마치 "예전부터 예상했었음 호라이즌말고 모터스포츠 시리즈는 원래 구림" 이러는게 리얼 웃기네 ㅋㅋㅋㅋ 저렇게 물고빨고했으면서
진짜 엑박 퍼스트 탑! 그란보다 포르자.... 음 근데 점수가?
차세대기가 나오면 드클 이상의 그래픽에 4k 60fps는 가뿐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2001년 회사 생기면서 부터 콘솔 게임만 개발해오다가 마소가 xpa밀기 시작하면서 pc도 같이 개발시작 사실상 포모7 말고는 pc개발이 전무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호라이즌 시리즈는 플레이 그라운드와 협업 개발이라서요 엑박 퍼스트 게임들의 퀄이 전체적으로 하락한 느낌인데 이런 pc와 동발 정책이 스튜디오 개발력에 영향을 주고 있는게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빨리 드라이버 업데이트와 dlss 개선 패치좀!
RT모드에서는 AF가 많이 낮네요. 기본 16은 줘야 텍스쳐 뭉개짐이 덜할건데... 나중에 패치로 수정할려나요.
PC 에 근본인 회사가 유독 포르자 시리즈는 PC판 발매될 때마다 문제가 발생되는 게 이해를 못하겠네...;;
게임 제작사가 콘솔이 근본인 개발사니까요..ㅎㅎ
물곰탱
2001년 회사 생기면서 부터 콘솔 게임만 개발해오다가 마소가 xpa밀기 시작하면서 pc도 같이 개발시작 사실상 포모7 말고는 pc개발이 전무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호라이즌 시리즈는 플레이 그라운드와 협업 개발이라서요 엑박 퍼스트 게임들의 퀄이 전체적으로 하락한 느낌인데 이런 pc와 동발 정책이 스튜디오 개발력에 영향을 주고 있는게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해...해석좀 부탁드립니다.
뭐, 굳이 따지자면 2016년 FM6 APEX 부터 PC 에 손을 대긴 했는데.... 나름 꽤 시간이 흘렀다 생각되는데도 PC판 발매 초기 상황이 언제나 좀 아쉽습니다....
콘솔판 대비 PC판에서 더나은 옵션 제공이 되지 않는지, 발매 건 공개한 마케팅 자료에선 사용된 듯한 그래픽 옵션이 왜 제품판에선 빠졌는지 CPU 멀티 코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는 내용입니다.
아 FM6 Apex는 ForzaTech 엔진을 PC에도 적용해본 테크 데모격 게임으로 콘솔과 동발한 게임이 아니기도 해서 크게 영향을 받지는 않았을꺼 같네요 앞으로 PC도 개발해야 되어서 기존 게임을 가져다가 엔진 적용을 미리 연습해본 개념이라 게임 볼륨도 매우 작죠
993827194729
레드폴 60프레임이 빠를까 이게 빠를까
무지성레이트레이싱의 최후다
pc판을 망쳐 놓으면 아메바 같은 능지를 가진 호구들이 엑박을 사서 할 것 아닙니까!! >>어느분들이 pc판 소니독점게임 최적화가 안 좋다고 욕하면서 토해내던 논리 4k60방어 되는 컴터가 4090뿐이라니 대다네요!!!
진짜 엑박 퍼스트 탑! 그란보다 포르자.... 음 근데 점수가?
머스크잼
얘네들은 발매전 이랑 발매 후 말이 다른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이 해보고 달라져야지 점수보고 달라지는건 웃음벨 100번 양보해서 달라질수 있다고 치지만 마치 "예전부터 예상했었음 호라이즌말고 모터스포츠 시리즈는 원래 구림" 이러는게 리얼 웃기네 ㅋㅋㅋㅋ 저렇게 물고빨고했으면서
차세대기가 나오면 드클 이상의 그래픽에 4k 60fps는 가뿐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레이트레이싱 쓰는 순간 불가능한 일입니다. 일일히 수동 최적화하면 가능할거 같기는 한데 말이죠. 툴이 제공하는 달달한 꿀 맛에 취해서 그렇게 일 할 개발자들이 누가 있을까요. 특히 마소 퍼스트.
사펑 외엔 아직까지 제대로 레이트레이싱을 활용하여 그래픽을 끌어올린 게임을 못본 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인섬니악이 정말 영리하고 기술적입니다. 레이트레이싱을 부분부분 딱 시점이 집중되는 곳만 적용하는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