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블리자드 디아블로 4 1.1.2 패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 다양한 버그 수정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존재합니다.
※ 블리자드
■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 야외에서 악의 심장을 활성화한 후 악의 종자가 생성되기까지의 대기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기본적으로 거래 채널에 속하게 됩니다. 게임 내 설정을 변경하여 채널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 버그 수정
- 던전 및 이벤트
- 다른 파티원을 파티장으로 승격하면 악몽 던전을 반복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여드는 군단 이벤트 진행 시 근처에 있는 모든 적을 처치해도 진행이 멈출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루이드
- 변형 돌의 위상을 착용한 채 바위를 시전하면 100%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부술 수 있는 물체를 파괴해도 동요하는 바람의 악의 힘이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두머리의 위상을 장착한 늑대인간 동료가 공중에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 운명에 대한 분노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필사적인 조치 퀘스트를 반복적으로 수락 및 포기하면 철갑 피부 비약을 무한정 얻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장이 사망한 상태에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선조의 귀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를의 대사가 시작되기 전에 가를이 사망하는 경우 선조의 귀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제작 부가 퀘스트 진행 시 플레이어가 엉뚱한 NPC를 찾아가도록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세계 지도에 흰색 선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 완료 시 시즌 여정 메뉴가 오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망자의 속삭임을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 야외 우두머리 출현 알림이 오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창에 아이템 링크를 공유하면 Battle.net 앱에서 제대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홍수 막기 퀘스트 표시가 던전 출구에는 표시되고 세계 지도에는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탈 라샤의 우리에 갇힌 심장과 대향연의 우리에 갇힌 심장의 상세 정보에, 추가 효과가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이라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결의의 우리에 갇힌 심장의 상세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적이 사용하는 자원 고갈 효과를 감소시킨다고 명확히 기술했습니다.
- 기타
- 물결 속의 은총 시즌 여정의 목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 안개 등 무적 상태가 되는 기술을 사용하는 중에 던전 입구로 순간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상호작용 가능한 물체(특히 시체)와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시를 떠난 후에도 간혹 탈것 기술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치밀한 자의 악의 힘이 피해를 주지 않는 능력의 기절 효과를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오의 전장 마을에서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이 불쾌한 잡동사니 상인에게서 투구를 구매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착한 진노한 심장을 다른 진노한 심장으로 교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의 마지막 우두머리와 싸우는 장소에서 참회의 경갑의 서리 효과가 제대로 표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을에서 퀘스트 아이템이 무작위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안정성 및 성능 개선 요소가 적용되었습니다.
- 다양한 상점 꾸미기 아이템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시즌1 #패치노트 #버그수정
76으로 계속 하고 있긴한데 패치 기대가 안되네요 얘네 뭐 준비 하나도 안한 거 같아요 악의 심장 챔피언도 뭔가 다를지 알았는데 그냥 같은놈 두번 잡음 귀찮게 심장 클릭까지 해야하고 원래 파밍 반복 게임인데 귀찮은 반복을 추가...ㅋㅋㅋㅋ
게임 진행에 방해되는 기믹들, 뭐 구하기, 석판 옮기기 이런거좀 다 삭제하면 좋겠다 그냥 빠르게 쭉쭉 밀면서 잡고 잡고 하고 싶은데 걸리적거리는게 너무 많아
겜안해본 티가 나는게 너무많다. 콘솔이나 패드로 할때 전투중에 혈석같은 오브젝트가 우선적으로 눌러지는 거 3명 구하는 인던이벤트 NPC 체력이 너무 약한 거, 이벤트 전에 이미 공격받고 빨피되는 거 독장판 지나치게 오래유지되고 센거 강력한 공격을 하는 몹들 준비동작이 너무 짧아 피할 텀이 짧은 거 이런거는 던전뺑뺑이 좀 돌아봤으면 금방 발견되는 점인데 방치되고 있음 그리고 회피는 회피할때 무적판정이 있어야 게임이 쫀득해질텐데 뭐하러 넣은거임? 액션겜들할때 적 공격보고 타이밍 회피하는게 습관인데 그렇게 하면 데미지 다 들어감.
악의 심장은 또 클릭하지말고 그냥 알아서 부활(?)하게 해주면 안되나..
난 이렇게 디아4가 씹.창 날줄 몰랐음.... 지금 상황이 디아3 초기의 악몽을 떠오르게 하는데 솔까....디아 IP를 생각한다면 훨씬 더 최악이라고 봄....
전설템 종류 좀 늘려줘
76으로 계속 하고 있긴한데 패치 기대가 안되네요 얘네 뭐 준비 하나도 안한 거 같아요 악의 심장 챔피언도 뭔가 다를지 알았는데 그냥 같은놈 두번 잡음 귀찮게 심장 클릭까지 해야하고 원래 파밍 반복 게임인데 귀찮은 반복을 추가...ㅋㅋㅋㅋ
안사요
지금 이거 패치 한거예요?
이번 패치는 버그 픽스 패치 인듯
오베가 클베인줄알았는데 시즌1도 클베였자너~~~~~~~~~~~~~~
이거 저번에 본거 같은데
이 게임 얼리억세스임? 6월 6일 정식 출시 맞지?
악의 심장은 또 클릭하지말고 그냥 알아서 부활(?)하게 해주면 안되나..
갓ㅋㅋㅋㅋ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진행에 방해되는 기믹들, 뭐 구하기, 석판 옮기기 이런거좀 다 삭제하면 좋겠다 그냥 빠르게 쭉쭉 밀면서 잡고 잡고 하고 싶은데 걸리적거리는게 너무 많아
던전기믹이 너무 거지같음
유료 베타
되살렘
얼마 전 던전 리드 디자이너가 플레이 했는데 바바 하는데 함성 안 지르고 그냥 기본공격만 하고 세계단계 1에서 몇 번 죽음 ㅋㅋㅋ
겜안해본 티가 나는게 너무많다. 콘솔이나 패드로 할때 전투중에 혈석같은 오브젝트가 우선적으로 눌러지는 거 3명 구하는 인던이벤트 NPC 체력이 너무 약한 거, 이벤트 전에 이미 공격받고 빨피되는 거 독장판 지나치게 오래유지되고 센거 강력한 공격을 하는 몹들 준비동작이 너무 짧아 피할 텀이 짧은 거 이런거는 던전뺑뺑이 좀 돌아봤으면 금방 발견되는 점인데 방치되고 있음 그리고 회피는 회피할때 무적판정이 있어야 게임이 쫀득해질텐데 뭐하러 넣은거임? 액션겜들할때 적 공격보고 타이밍 회피하는게 습관인데 그렇게 하면 데미지 다 들어감.
개인적으로는 디아3 부터 지금까지 던전 내에서 문이 바닥 아래로 내려가는 거는 좀 없애줬으면 싶은데 던전 빠르게 돌다가 문 만날때마다 식는 느낌이라...
난 이렇게 디아4가 씹.창 날줄 몰랐음.... 지금 상황이 디아3 초기의 악몽을 떠오르게 하는데 솔까....디아 IP를 생각한다면 훨씬 더 최악이라고 봄....
친구꺼 까지 선물해주며 꼬셔서 하고 무선 패드랑 기타등등 구입해서 디아인생 살아보려고 했는대.. 프리시즌 100 90두캐릭 키우고 시즌1때 100 키우니까 의욕이 없어짐... 디3처럼 몇시즌 후 게임다워 지면 그때 다시 즐겨야 할것 같음
버그만 몇개여 ㅋㅋㅋㅋ 버그블로임 ?
동일던전 뺑이 막히면 후발주자들은 레벨업 어떻게 해야되나..
이게 제일 뭐같음 ㅎ 게다가 버그성 플레이 선조런, 심장런 이런건 미리미리 퀘스트 깨면 플레이 못하는거라 안알아보고 진행한 사람은 바보되는데 패치도 안함 ㅎㅎ
시즌1 첫패치때 엄청 욕먹고 난리 났던것도 비슷한 부분인데 먼저 빌드로 꿀 빤 사람들이 있는데 거의 모든 캐릭터들 대규모 너프 들고 오니 그 난리가 났었죠. 그런 부분에 대해서 전혀 인지 못하는 사람이 디아4팀을 이끌고 있어요.
디아3 균열이 ㄹㅇ선녀였다....70찍고 걍 접음...
블리자드 게임 중에 캠페인 완료도 하기 싫은 건 디아블로4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떠나가고 있는데 이 악물고 우버 유니크 안푸는게 젤 혐오스럽네.
진짜 핵앤슬 이해도 없는 개발진들 다 갈아엎어야 함. 디아3 개발진들 긴급 투입하고 POE든 타이탄 퀘스트든 경력자들 뽑아야 함. 최근 소식에 이런 사람들 뽑는다고 하던데 더 많이 뽑아야 함.
일단 개발진 다 갈아버리고 새로 리부트 해야 함 미술팀은 남아도 돼
곱연산이라고 적혀있지만 사실 합연산이었음 ㅈㅅ ㅋㅋ << ㅇㅈㄹ 대체 몇 번째임? 왜 반대의 케이스는 단 한번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