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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 업데이트
밸런스 업데이트
능력
차지 앤 슬램
- 플레이어가 정지 상태에서 돌진하고 캐시를 탈취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은폐 장치
- 활성화 시간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활성화에 필요한 최소 충전 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쇠갈고리
- 더 이상 휴대품에 부착된 물체에 걸리지 않습니다.
수호 포탑
- 이제 연습장에서 표적 더미를 쏠 수 있습니다.
메시 쉴드
- 체력이 1100에서 1000으로 감소했습니다.
정찰 탐지기
- 활성화 시간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활성화에 필요한 최소 충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되었습니다.
가젯
C4
- 플레이어 데미지가 210에서 155로 감소했습니다.
- 최소 플레이어 데미지가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섬광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8초로 감소했습니다.
가스 지뢰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27초로 증가했습니다.
화염 지뢰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7초로 감소했습니다.
마술 폭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8초로 감소했습니다.
RPG
- 플레이어 데미지가 150에서 140으로 감소했습니다.
전기 충격기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3.75초로 감소했습니다.
추적 다트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
- 추적 다트에 영향을 미치는 설정 화면에 새로운 범위 확대/축소 감도 승수를 추가했습니다.
게임 모드
뱅크잇
- 게임 쇼 이벤트 시작 시간이 6분에서 4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퀵캐시
- 게임 쇼 이벤트 시작 시간이 6분에서 4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 팀 전멸 리스폰 시간이 17초에서 18초로 증가했습니다.
랭크 토너먼트
- 팀 전멸 리스폰 시간이 25초에서 26초로 증가했습니다.
일반 토너먼트
- 팀 전멸 리스폰 시간이 25초에서 26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한 라운드를 완료하면 토너먼트가 잠금 해제됩니다. (기존: 12라운드).
지도
라스베가스
- 파괴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으며, 보다 현실적인 파괴 효과를 선보입니다.
- 지탱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으며, 더욱 현실적인 파괴 효과를 선보입니다.
- 집라인을 다수 업데이트했습니다.
던질 수 있는 물건
- C4, 접착 폭약 및 폭발 지뢰와 같은 접착 가능한 폭발물은 이제 던질 수 있는 물체에 무게를 추가하며, 물체를 던질 때 더 적은 거리를 이동하게 합니다.
무기
화염방사기
- 데미지가 28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LH1
- 데미지가 47에서 49로 증가했습니다.
M11
- 반동 패턴이 업데이트되어 무기를 더 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SH1900
- 총알당 피해량이 12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M60
- 피해량이 21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진압 방패
- 무기의 반응성을 높이기 위해 공격 애니메이션 및 적중 스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진압 방패가 보이지 않을 때 총알을 막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사다리를 오르는 동안 진압 방패가 총알을 막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A1216
- 무기가 의도한 것보다 빠르게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R-84
- 설정 화면에 새로운 스코프 확대/축소 감도 승수를 추가했습니다.
투척용 칼
- 발사체를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새로운 트레일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이제 표면에 박힌 칼이 더 빠르게 사라집니다.
V9S
- 데미지가 35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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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및 버그 수정
애니메이션
- 메인 메뉴의 무기 애니메이션을 일부 업데이트했습니다.
- 다음 아이템에 왼쪽 방향 확인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AKM
- CL-40
- FCAR
- 화염방사기
- 점액질 총
- 루이스 건
- LH1
- M11
- M60
- MGL32
- 모델 1887
- R.357
- SA1216
- SH1900
- SR-84
- 전기충격기
- 추적 다트
- V9S
- XP-54
- AKM
오디오
- 글리치 덫의 음향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 메인 메뉴에서 재생될 수 있는 집와이어 연결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 일부 머리 장식을 착용하면 머리카락이 잘려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손목 색상 텍스처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갑 텍스처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발라클라바의 코가 겹쳐서 표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어 장치
- 컨트롤러 플레이어가 재장전/픽업 버튼 동작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도록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콘솔
- 일부 콘솔에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크래시
- 플레이어가 집라인에 연결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연결이 끊기며 게임에서 튕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배틀 패스 및 상점 화면에서 특정 의상을 착용할 경우 게임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네트워크
- 플레이어 네트워크 방식에 따라 게임 서버가 끊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일반
- 엘리베이터의 층수 표시가 개선되었습니다.
- 라운드 시퀀스가 끝날 때 연기 구름이 남아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운드 시퀀스가 끝날 때 팀 로고가 항상 스트리밍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나코
- 집라인 경로가 부분적으로 막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조명이 안개 및 폭풍우 날씨 유형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서울
- 병원의 작은 막다른 골목에 리스폰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총알이 일부 난간에 막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베가스
- 지도 경계가 총알과 수류탄을 막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플레이어가 사다리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움직이는 물체 및 프롭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스베가스 스포트라이트가 때때로 예기치 않게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움직임
- 플레이어가 뛰어넘기 움직임 도중에 장애물에 부딪히며 엄청난 속도로 날아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뛰어넘기
- 플레이어가 사물체를 뛰어넘을 때 해당 사물체를 집어들 경우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뛰어넘기가 더 빠르고 부드럽게 개선되었습니다.
빠른 근접 공격
- 플레이어가 사다리에서 빠른 근접 공격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I
- 점수판 텍스트가 잘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인 메뉴의 재생 버튼과 ‘NEW’ 버튼이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너먼트 우승자' 텍스트가 화면 양쪽에 부분적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결과 화면이 끝날 때 플레이어의 이름이 얼굴 위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첫 번째 프레임에서 커리어 화면이 스킵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VFX가 비디오 썸네일에서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무기 장식과 스티커를 장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4시간 후 커리어 화면에서 총 플레이 시간이 0으로 재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키보드 바인딩을 재설정할 때 현재 게임패드 바인딩이 초기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헤드샷 적중 표시가 적중 위치가 아닌 피해량을 기준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체력 표시줄 위의 플레이어 이름이 때때로 잘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설정 페이지를 종료할 때 자막 미리보기가 올바르게 숨겨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스폰 후 팀원 이름이 때때로 투명하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금속 울타리를 통해 볼 때 적의 플레이어 윤곽선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설정 복원 기능이 일부 설정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oIP
- PC에서 기본적으로 VoIP가 활성화되도록 설정했으며, ‘눌러서 말하기’를 기본으로 설정했습니다. (게임을 새롭게 설치한 유저에게만 적용)
- 콘솔에서 기본적으로 VoIP가 활성화되도록 설정했으며, ‘음성 활성화‘를 기본으로 설정했습니다. (게임을 새롭게 설치한 유저에게만 적용)
무기
-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전환할 경우 총알 분산/확산 데이터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도를 던질 때 잘못된 스킨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근접 무기를 악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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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모드 외에도 업데이트 1.5.0에는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밸런스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개선된 불공정한 게임 플레이 감지 시스템이 추가되며, 새로운 페어플레이 지침이 적용되어 더욱더 효과적으로 부정행위자를 제한할 예정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언제나 그렇듯이 THE FINALS를 안전하고 공정하며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너프먹은 프랍 c4. 데미지는 2개를 붙여도 대형을 원콤을 이제 낼수 없으며, 2개를 붙인 사물은 무진장 무거워져 이전과 같은 플레이에 제한이 생겼습니다.
너프먹은 프랍 c4. 데미지는 2개를 붙여도 대형을 원콤을 이제 낼수 없으며, 2개를 붙인 사물은 무진장 무거워져 이전과 같은 플레이에 제한이 생겼습니다.
소형 무기 데미지 업데이트 많이 받았는데 과연...
제일 강력한 샷건이 너프먹고 m11이 버프먹으면서 자리교체가 된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