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하스스톤 생각나는 말투야 ㅋㅋㅋㅋㅋㅋ
|
어드마이어 베가
추천 0
조회 1
날짜 07:54
|
KC인증담당자
추천 0
조회 14
날짜 07:53
|
탱바
추천 2
조회 51
날짜 07:53
|
라면을 먹고와?
추천 0
조회 18
날짜 07:52
|
코요리마망
추천 1
조회 94
날짜 07:52
|
실종홀리데이
추천 1
조회 38
날짜 07:52
|
Church Bitch
추천 2
조회 95
날짜 07:52
|
메이めい
추천 4
조회 47
날짜 07:52
|
여긴 패러렐월드
추천 1
조회 49
날짜 07:52
|
사슴.
추천 1
조회 105
날짜 07:51
|
Lonely_Ne.S
추천 4
조회 91
날짜 07:51
|
루리웹-1581946822
추천 2
조회 174
날짜 07:51
|
키렌
추천 0
조회 85
날짜 07:51
|
양치기매리
추천 2
조회 29
날짜 07:50
|
금빛곰돌이
추천 0
조회 150
날짜 07:50
|
하와와와와
추천 0
조회 71
날짜 07:49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8
조회 452
날짜 07:49
|
들쥐의하루 Mk2
추천 2
조회 130
날짜 07:49
|
4개의 날개
추천 1
조회 85
날짜 07:49
|
키렌
추천 1
조회 180
날짜 07:49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3
조회 210
날짜 07:48
|
무관복
추천 0
조회 68
날짜 07:48
|
여긴 패러렐월드
추천 1
조회 116
날짜 07:48
|
대답이 틀렸어
추천 0
조회 58
날짜 07:48
|
뭘찢는다고요?
추천 3
조회 150
날짜 07:48
|
하기나
추천 0
조회 79
날짜 07:47
|
루리웹-1062035810
추천 4
조회 65
날짜 07:47
|
키렌
추천 0
조회 93
날짜 07:47
|
'까다로운 선택'
보면 tcg겜 구상하는 재능은 미친거 같드라 하스스톤이랑 스냅 보면 진짜 구성은 재밌어
하스도 비비가 주범이라고 욕할때가 있었는데 막상 비비 빠져나가고 마블스냅은 잘돼고 하스는 망해가는거 보면 진짜 카드의 신인가
BB의 독특한 말투 ㅋㅋㅋㅋㅋ
샌드맨 잠그는거 빡치게하는 사적급이던데 개꿀
'까다로운 선택'
샌드맨 잠그는거 빡치게하는 사적급이던데 개꿀
근데 5턴 샌드맨은 별로 위협적이지는 않을거같음
4/4 였으면 개사기 겠지?
샌드맨은 파워보다 능력이 메인이였는데 5코면...애매하다..
그르네
5턴 세라 하드카운터
하스도 비비가 주범이라고 욕할때가 있었는데 막상 비비 빠져나가고 마블스냅은 잘돼고 하스는 망해가는거 보면 진짜 카드의 신인가
보면 tcg겜 구상하는 재능은 미친거 같드라 하스스톤이랑 스냅 보면 진짜 구성은 재밌어
ㄴㄴ 전형적인 추억미화에 순서를 헷갈린거임 비비는 하스 역사에서 유일무이한 대 실패를 만듬
하스 초창기 비판도 있지만 대흥행 시기 - 사실 비비가 메인 디렉터 아님 하스 유저 반토막 내고 확장팩이 1년만에 추방당한 시기 - 비비가 메인 디렉터였음
비비가 메인 디렉터 맡은 확팩이 운고로 한번 아님? 그 후로는 익사가 맡았고 마녀숲 나올쯤에 퇴사+두억시니같은 카드 나오는거 반대 하스역사에서 한 유일무이한 대실패가 뭐임? 체감상 용강 이후로 1년에 4번씩은 실패하던데
그냥 하스가 고전겜이고 스냅이 신생겜이라 그런거지 뭐
그러게 비비 있을 때가 하스스톤 최고 전성기 아니었나?
유일무이한 대실패가 설마 야생이라고 하는건 아니겠지
그건 에릭 다즈 시기임
크라니쉬 영상에서 본 것중에 BB관해서 말한게 있었는데 그 중에 내가 감탄했던것중 하나가 스냅은 멀리건이 없는 겜인데 첨에 테스트 할때 멀리건을 내달라는 의견이 많았었는데 스냅 자체가 카드 12장에 빨리 끝나는 겜이라 멀리건 넣으면 오히려 안좋다고 생각해서 그 사람들 설득시키는 용으로 내놓은게 퀵실버(1코스트, 효과- 항상 첫 턴에 손에 들어옵니다.) 였음 멀리건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1,2턴에 아무것도 못하는 플레이가 싫어서 멀리건을 요구한건데 퀵실버라는 캐릭터를 내 놓고 그걸 기본카드, 첫덱에 넣고 굴려보게 함으로써 '첫 한두턴 버리는게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구나' 라고 설득시켰다는 거임(실제로 극초반 말곤 퀵실버 거의 안씀) 나였으면 '멀리건 필요없어요! 오히려 게임 망쳐요!' 하면서 토론 벌이거나 아니면 그냥 유저들이 많이 원하니까 라는 이유로 멀리건 만들어줬을텐데 게임 디자인 카드 디자인으로 그걸 해답냈다는거 보고 감탄했음.
하스 최고 전성기는 얼왕기때였음 밸런스는 엉망이였지만 비비는 운고로부터 마녀숲까지
스냅 재밌음.. 설날에 시작한 뉴비인데 벌써 900렙 넘었음.. ㅎ
BB의 독특한 말투 ㅋㅋㅋㅋㅋ
발랭이
오우 스냅~
일렉트로랑 해서 샌드맨 빨리 내볼까...
어-썸
철학이 담긴 말투
이 타노스의 철학에 담긴 카드를 알겠어요?
마블스냅 맵 운빨이 너무 심해서 한판한판 피곤하고 지면 억까당하는거같아서 접음.. ㅜ
난 크게 이길때 뽕맛이 있어서 재밌게하는중
난 게임은 발려도 그냥 다음판 다다음판 이기면 되지 싶을 정도로 템포 빨라서 좋았는데 카드 뜯을 때마다 스트레스 개 쌓이고 얻어 맞아서 나도 쓰고 만다 싶으면 없는 카드고 이러면 스트레스라서 접음 ㅋㅋㅋㅋㅋㅋ
그부분은 차라리 돈을쓰면 해결되는형식이 낫다는 사람도 있더라고. 스냅은 올랜덤이라
나도 차라리 팩을 팔면 좋겠다 싶더라 ㅋㅋㅋㅋ
8큡 빨아먹을때 쾌감
'주시하겠다' 윽...
대그분은 버부입니다
샌드맨 너프삘
워 샌드맨 여태 수치 바뀐거중엔 젤 큰 변화 같네요
나도 타노스좀 줘...
다 좋은데 카드 컬렉땜에 존나 짜증....변형이 2연속 나오는게 말이냐고. 슈바
상자가 4개씩 묶여져 있어서 연속으로 두개 나왔으면 그걸 기준으로 상자3개 안에는 무조건 카드가 나옵니다. 치장(카드변형,칭호,프로필 같은거 1200골드짜리는 안나옴) 토큰(100토큰) 재화(400크래딧 or 200골드 같은거) 카드(대부분 3풀카드, 카드를 10번쯤 까면 4풀카드, 희귀한 확률로 5풀카드) 이렇게 4개가 한번씩 나오고 다시 4번씩 나오고 이런 식에요
그럼 변형은 원래 카드 먹는게 아니라 칭호나 프로필 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제일 나은거네요??
아하 그러면 새 카드는 대략 2000크레딧에 하나씩 나온다고 생각하면 되는군요
넹 변형이 제일 좋아요 변형(40%), 타이틀(30%), 아바타(30%)
현재 내가했던 카드게임중 밸런스가 ㄱ가장 잘잡힌거같음, 근데 내가 원하는 카드를 가지기가 참 힘듬,,
아예 중요 요소가 운빨이라 오히려 공정한 느낌이더라
제발 드큘, 에어로, 웨이브 좀 ㅠㅠㅠ
하스에 있을 땐 확팩출시가 밸패를 겸한다고 생각했던 놈이었는데 심정의 변화라도 있었나?
매달 시즌패스 출시하면서 대규모패치가 이뤄지긴 하는데, 그래도 하스스톤처럼 확팩방식 게임이 아니라서 좀 다를수도
한달 15천원으로 잼나게 즐기는중ㅋ
근데 타노스는 록조랑 섞어서 패치전에도 1티어였는데 버프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음
신규 유출카드 보니까 에전 하스스톤 카드 생각나는거 많더라
히트몽키는 벤클 그 자체
돌아와서 전장좀 어떻게 해줘라 ㅋㅋ
옛날 블자식 돌려말하기에 비하면 나은거 같습니다만
버부분은 대그 입니다.
하스스톤 때문 해도 카드게임에서 철학 따지는거 겁나 웃겼는데 ㅋㅋ 요새 마블스냅 하면서 보니까 저 사람은 자기가 만드는 작품에 진심이고, 철학을 논할 만도 하겠더라 프로정신이 있어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