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디자이너랬나? 암튼 초기 계획보면 맵은 어느정도 랜덤생성 되면서 아래로 내려가는 컨셉이었던걸로 보이거든
근데 닼닼 관심많을때 패치노트 몇번 들여다 봤을때, 기존의 던전은 머 랜덤생성 안되냐? 새로운맵 낼 생각 없냐? 이런 질문에 대답이
그러기엔 할일많고 시간없고 뒷순위인데다가 <맵 구석구석 꿰차는게 진정한 모험가> 아니겠음 ㅎㅎ? 이런식으로 답변했었거든
생각해보니 역량 안되고 공수표 남발해댄거 같음. 무능력 무계획을 로망이니 뭐니 미사어구로 포장했을뿐...
랜덤맵은 못빼왔어를 혓바닥 놀린거였어 ㅋ
원래는 랜덤 생성 디자인식 맵이였다는데 ㅋㅋㅋ
어휴 ...
이런 게임 플로우에서 맵 디자인이 핵심인데 정작 핵심이 없는 거. 출시돼도 퀄을 기대 못 할 수도 있단 불안감...
어휴 ...
원래는 랜덤 생성 디자인식 맵이였다는데 ㅋㅋㅋ
이런 게임 플로우에서 맵 디자인이 핵심인데 정작 핵심이 없는 거. 출시돼도 퀄을 기대 못 할 수도 있단 불안감...
몇년되는 장기계획따윈 아오안이고 한탕하고 튈계획이었던거 같음
랜덤맵은 못빼왔어를 혓바닥 놀린거였어 ㅋ
레벨링 다자이너라고 들었음 블라글 보면 거의 그 사람 하드캐리 했던데
그래서 신맵 만들었을땐 맵 고정됐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