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만들고 있던건
몬스터 패턴 선택 로직인데
조건에 따라 패턴 로직에 보정값을 저장해서
매 행동 시 마다 확률이 바뀌게 설계하는 구조인거야.
근데 뻑나기 전에는
데이터 테이블 값에 보정값을 넣어 쓰는걸 어떻게 구현해야하나 가지고
테이블 2개 합칠생각 하다가 뻑났었는데
그냥 브랜치 써서 경우의 수를 갈라서 필요한 값만 맵 형태로 저장하고
그 맵의 값마다 상황에 따라 보정값을 추가하여 수정하는 로직을 짜서 만들면 되는구나 하고 갑자기 이게 풀리네.
밤샘 좀 더 하면 완성하고 잠깐 눈 붙일 여력은 되겠다.
언리얼 이야기?
ㅇㅇ 언리얼 블루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