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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왜 타노스함?
몰?루 뭐, 본인들은 용량 문제 아니라고는 하는데...
3d로 넘어가면서 단가 안 맞아서 그런듯.
퀄리티랑 실전 밸런스 때문에 타노스한다고 제작진이 당시 인터뷰에서 말했을걸
결과물이 타노스인데 개발과정이 무슨 의미가있냐
기존작에 있던 배틀메커니즘 (메가진화,z기술)같은게 그대로 넘어오면 배틀 엔트리가 고착화될 가능성이 커서 아예 배제하고 다이맥스 원툴시스템으로 간건가..
예전과는 다르게 이젠 포켓몬 시리즈도 핫픽스 개념의 패치파일 배포가 가능할테니 기존 배틀메커니즘, 포켓몬 다 출연시키고 시즌제 랭킹시스템으로 밸런스보고 패치파일 업뎃하는식으로 갔으면 좋겠는데 겸사겸사 이전작들에 있었던 포켓몬 콘테스트나 포핀만들기도 있었으면 좋겠는데...이새끼들 스바 퀄리티보면 그냥 죄다 간소화하고 프레임드랍이나 없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