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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일단 인게임에서 시체 처리 안 하면 다 터져서 끝장나니까 최대한 사람 죽이면 안 되고 만에 하나 죽으면 무조건 시체 처리 제대로 해라! 라고 정확하게 알려 주고, 터진다 해도 불러오기는 되니까...
그것보다 질이 나쁜게 그 시체 처리관련은 튜토리얼 부터 이야기 해주면서 미션으로도 주니까 궁굼할지언정 뭐가 터지는건 아는데, 저건 사전 정보도 제대로 안주고 걸린 상황 자체도 집중 안하고 게임 하면 모르고 겜하다가 ↗되는게 문제
데스스트랜딩의 그 현상이랑 비슷한 감각으로 만들지 않았을까 싶은데 결과물이 최악인듯.
용내림은 의도적을로 좋은점(폰강화)만 있다는듯이 툴팁에 적고 부작용은 알아차리게 힘들게 함(폰대사)
용내림 경험을 더 ㅈ같이 할려고 세이브 한개로 제한한거 같은데 ㅋㅋㅋ
ㅇㅇ 데스스트랜딩 폭발은 좀 귀찮을수있긴해도 세계관 설정 및 설명덕분에 유저들한테 지나친 스트레스나 불편함을 주는 시스템은 아니긴하지
아니 난 폭발쪽 이야기임. 죽이면 시체 처리안하면 폭발하잖아. 드도2는 게임오버라는 상태를 좀 비틀어놓은 거 뿐인듯.
데스스트랜딩의 그 현상이랑 비슷한 감각으로 만들지 않았을까 싶은데 결과물이 최악인듯.
근데 데스스트랜딩은 시간지나면 복구 되지 않나?
P.S.G
아니 난 폭발쪽 이야기임. 죽이면 시체 처리안하면 폭발하잖아. 드도2는 게임오버라는 상태를 좀 비틀어놓은 거 뿐인듯.
복구? 오히려 침식되서 내가 직접 고쳐야하지 않나 도로도 그렇고
오징어SP
그건 일단 인게임에서 시체 처리 안 하면 다 터져서 끝장나니까 최대한 사람 죽이면 안 되고 만에 하나 죽으면 무조건 시체 처리 제대로 해라! 라고 정확하게 알려 주고, 터진다 해도 불러오기는 되니까...
ㅇㅇ 그러니까 데스스트랜딩 건 기획이 잘 된 거고, 드도는 안된 거고. 용내림으로 뭘 의도한 건지조차 잘 감이 안잡힘.
오징어SP
그것보다 질이 나쁜게 그 시체 처리관련은 튜토리얼 부터 이야기 해주면서 미션으로도 주니까 궁굼할지언정 뭐가 터지는건 아는데, 저건 사전 정보도 제대로 안주고 걸린 상황 자체도 집중 안하고 게임 하면 모르고 겜하다가 ↗되는게 문제
오징어SP
ㅇㅇ 데스스트랜딩 폭발은 좀 귀찮을수있긴해도 세계관 설정 및 설명덕분에 유저들한테 지나친 스트레스나 불편함을 주는 시스템은 아니긴하지
드도2가 뭐 스토리상 팩션이 있어서 저걸 일으켜야만 들어갈 수 있는 팩션이 있다든지 뭐 그렇다면 이해는 할텐데...
빨리 용 잡고 깨는수밖에 없게 만들어놨군
용내림 경험을 더 ㅈ같이 할려고 세이브 한개로 제한한거 같은데 ㅋㅋㅋ
용내림은 의도적을로 좋은점(폰강화)만 있다는듯이 툴팁에 적고 부작용은 알아차리게 힘들게 함(폰대사)
요코타로도 손사래를 칠 시스템 ㄷㄷ
이거 보니 드래곤즈 도그마2는 손 대면 안되는 쿠소겜에 더 가까운데 ㅋㅋㅋ
이것도 출시전에 아무 정보 없다가 오늘 홈피에 뜬금없이 정보 뜬 그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