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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폴리곤 숫자에 따른 이불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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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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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 적게 쓰고, 텍스쳐를 잘
샤이중도 | (IP보기클릭)175.118.***.*** | 24.11.10 15:38
BEST

폴리곤이 많아질수록 보자기 표현이 좋아진다 아님? ㅋㅋ 폴리곤 1 짜리는 그냥 철판 같은데 ㅋㅋ
343길티스파크 | (IP보기클릭)121.129.***.*** | 24.11.10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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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가 제일 자연스러워 보이네... 그 이상은 주름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이상함
badride | (IP보기클릭)14.50.***.*** | 24.11.10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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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536 쉼표 위치 실화냐거~~~~~
CCPG | (IP보기클릭)172.225.***.*** | 24.11.10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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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태창!!
장비를정지합니다 | (IP보기클릭)49.173.***.*** | 24.11.10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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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 좋아 뭔가 재밋슴
suckit! | (IP보기클릭)14.42.***.*** | 24.11.10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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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 포장하냐고
루리웹-4997129341 | (IP보기클릭)58.236.***.*** | 24.11.10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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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 좋아 뭔가 재밋슴

suckit! | (IP보기클릭)14.42.***.*** | 24.11.10 15:35
suckit!

어디서 다 볼수 있나요?

norigaey | (IP보기클릭)39.112.***.*** | 24.11.13 17:27

오 직관적인 비교짤...

AKOΓ | (IP보기클릭)39.125.***.*** | 24.11.10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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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 포장하냐고

루리웹-4997129341 | (IP보기클릭)58.236.***.*** | 24.11.10 15:36
루리웹-4997129341

썩션

Hospital#1 | (IP보기클릭)211.234.***.*** | 24.11.10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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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가 제일 자연스러워 보이네... 그 이상은 주름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이상함

badride | (IP보기클릭)14.50.***.*** | 24.11.10 15:36
badride

이불이란게 너무 부드러우면 어색해 보이지

요리해드릴께요 | (IP보기클릭)59.10.***.*** | 24.11.10 15:41
요리해드릴께요

이불이 두께가 좀 있어야하는데 세밀해져서 엄청 얇은 비닐쪼가리처럼 된듯

Yangdor | (IP보기클릭)211.204.***.*** | 24.11.10 15:48
badride

저건 실제가 아니라 실제와 비슷하기 계산한거라 너무 많으면 오히려 더 어색해짐..

루리웹-4688145470 | (IP보기클릭)220.88.***.*** | 24.11.10 15:49
badride

요즘은 시뮬레이션에 물성 값을 추가하면 같은 폴리곤이여도 결과값이 달라지기 때문에 폴리곤 숫자는 상관 없음.

MSZ-006 Z | (IP보기클릭)222.238.***.*** | 24.11.10 16:11
badride

이불 재질에 따라 또 다를꺼 같긴 함. 얇은 망사같은 느낌의 얇은 이불이면 폴리곤이 좀더 필요한듯.

동네건달 | (IP보기클릭)175.113.***.*** | 24.11.10 2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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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이 많아질수록 보자기 표현이 좋아진다 아님? ㅋㅋ 폴리곤 1 짜리는 그냥 철판 같은데 ㅋㅋ

343길티스파크 | (IP보기클릭)121.129.***.*** | 24.11.10 15:37
343길티스파크

어느정도 레벨이 올라가니까 막눈으로는 그게 그거같네 게임 고옵보는 느낌

S플래티넘 | (IP보기클릭)119.71.***.*** | 24.11.10 15:42
343길티스파크

게임에 쓰기엔 1500폴리곤쯤이 딱 좋네 그 이상 가면 최적화 졷될것 같음 어차피 플레이에 그렇게 중요한 것도 아닐텐데

모리야스와코 | (IP보기클릭)59.12.***.*** | 24.11.10 15:48
343길티스파크

보기엔 3천 정도가 제일 좋네

뤼트판니스텔로이 | (IP보기클릭)121.165.***.*** | 24.11.10 15:51
모리야스와코

텍스쳐에 하이폴리곤 데이터를 로우폴리곤 데이터에 씌우기 때문에 실제 게임데이터는 1500개보다 더 적어지고 표현은 3000개 느낌으로 나와서 괜춘해

MSZ-006 Z | (IP보기클릭)222.238.***.*** | 24.11.10 16:17
MSZ-006 Z

노멀맵 들어가서 그런가 1천폴리곤 치고 굴곡이 디테일하넹

막장발컨2 | (IP보기클릭)61.105.***.*** | 24.11.10 16:42
343길티스파크

10만 폴리곤쯤 되니까 천 느낌이 나기 시작하네. 그 이전까진 두꺼운 비닐시트같고..

U4M5P | (IP보기클릭)211.218.***.*** | 24.11.10 17:16
BEST

폴리곤 적게 쓰고, 텍스쳐를 잘

샤이중도 | (IP보기클릭)175.118.***.*** | 24.11.10 15:38
샤이중도

엣!

두표 | (IP보기클릭)121.137.***.*** | 24.11.10 15:39
BEST
샤이중도

사...상태창!!

장비를정지합니다 | (IP보기클릭)49.173.***.*** | 24.11.10 15:43
샤이중도

설마 지금 이세상이..?

쉬버링 | (IP보기클릭)223.62.***.*** | 24.11.10 15:44
샤이중도

뭐야 이거 ㅎㅎㅎㅎㅎ

[피젯트레이닝] 토범태영 | (IP보기클릭)211.198.***.*** | 24.11.10 15:50
샤이중도

에에엑

탈춤 | (IP보기클릭)118.235.***.*** | 24.11.10 16:04
샤이중도

이래서 자꾸 그 시뮬레이션 어쩌구 그게 믿고싶어지는거지...

dandadan | (IP보기클릭)183.97.***.*** | 24.11.10 22:05

음. .. 니어

눈튕 | (IP보기클릭)112.221.***.*** | 24.11.10 15:38
BEST

16,5536 쉼표 위치 실화냐거~~~~~

CCPG | (IP보기클릭)172.225.***.*** | 24.11.10 15:40
CCPG

다른것도 만자리에 찍혀있으면 뭐라 안하는데 앞에는 다 천자리에 찍히다가 갑자기 만자리에 찍히는거 뭐냐고

G・리모어 | (IP보기클릭)180.69.***.*** | 24.11.10 15:45
CCPG

"16만"

F.B | (IP보기클릭)118.235.***.*** | 24.11.10 15:51
CCPG

숫자도 1은 오타같음

아버지용돈좀 | (IP보기클릭)121.161.***.*** | 24.11.10 21:33

폴리곤만 중요한게 아니고 거기에 맞는 물리엔진도 중요하다라고 봐야지

caanon | (IP보기클릭)118.47.***.*** | 24.11.10 15:40

많을수록 물처럼되는듯?

탕찌개개개 | (IP보기클릭)182.211.***.*** | 24.11.10 15:40

썪션

LeⅩ | (IP보기클릭)182.213.***.*** | 24.11.10 15:40

즉 폴리곤이 많아질수록 라텍스 플레이에 어울리는 질감이 나오는거지?

유게다움 | (IP보기클릭)218.234.***.*** | 24.11.10 15:40

이불보다 진공 라텍스같은데

빛벼림공허 | (IP보기클릭)223.62.***.*** | 24.11.10 15:40

김성희 아재가 라오어2 리뷰하면서 머리카락이나 전선같은 부드러운 물질은 물리구현이 힘들다고 하더니 진짜 힘들겟네.

KIVMK3BC34M8ZQG | (IP보기클릭)218.238.***.*** | 24.11.10 15:41
KIVMK3BC34M8ZQG

관절? 그런게 많으면 각 관절의 움직임을 역학을 적용해 연산할 양도 그만큼 늘어나고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싶음.

김재규님제발살려탕탕 | (IP보기클릭)61.77.***.*** | 24.11.10 18:51
김재규님제발살려탕탕

시뮬이들어가면 연산량이 엄청늘어남 머리카락이 그래서 아직도 엘라스틴 많이안쓰는이유중하나

벨엔 | (IP보기클릭)39.7.***.*** | 24.11.10 20:21

침대랑 인물에 비하면 점점 과분해지고 있는데...

H.Barca | (IP보기클릭)211.208.***.*** | 24.11.10 15:42

이불이 아니고 썩션같아지는데

NoDap | (IP보기클릭)39.7.***.*** | 24.11.10 15:44

라텍스 그 진공처럼 되가는 거 같은데

겟격가 | (IP보기클릭)125.176.***.*** | 24.11.10 15:48

256부터 그냥 저냥 볼만 의외로 폴리곤 숫자는 그래픽 품질에서 질적으로 중요하지 않음 사물의 배치, 형태,색감 질감 미술적 연출이 중요함 문제는 배경이 넓어지면 원경 중경의 하모니를 얼마나 잘하냐에 따라 최적화로 이어짐 즉 개발자가 미술, 공간 감각이 있어야 함 답답해서 그래픽이 사물 배치하고 셰이더 연출도 하지만 그거 합치는 건 또 개발자니 그래픽 최적화 경험많은 개발자 만나는게 행운

Berserker Suite | (IP보기클릭)59.187.***.*** | 24.11.10 17:33

너무 많으면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접히고 어색하네

순돌아재 | (IP보기클릭)223.38.***.*** | 24.11.10 17:33

제일 낮은 순부터 플라스틱 판떼기->점성있는 고무->비닐->이불 느낌 이렇게 가네...

P언노운P | (IP보기클릭)220.94.***.*** | 24.11.10 18:22

플스1 시절부터의 폴리곤 게임 (엄밀히는 16비트 게임기 시절에도 폴리곤 게임이 일부 있긴 했음) 발전상 그런거 보는 느낌이네.

김재규님제발살려탕탕 | (IP보기클릭)61.77.***.*** | 24.11.10 18:49

이런게와우

도와주실분누구라도 | (IP보기클릭)125.189.***.*** | 24.11.10 19:06

늘어날수록 렉도 늘어난다 이거지

연금술사알케 | (IP보기클릭)222.104.***.*** | 24.11.10 20:32

1024가 적당하네

스케이 | (IP보기클릭)113.130.***.*** | 24.11.10 20:41

적게는 2000 많게는 1000정도면 충분하구나

비묘 | (IP보기클릭)58.232.***.*** | 24.11.10 21:24

아하! 잘 안접히는 천은 폴리곤이 부족한거구나!

리듬오리 | (IP보기클릭)121.152.***.*** | 24.11.10 22:01

! 폴리곤을 많이 쓰면 섹시해지는구나!

죄수번호-9591717223 | (IP보기클릭)59.20.***.*** | 24.11.10 22:44

왜 야하지

skeletocoffee | (IP보기클릭)183.97.***.*** | 24.11.10 23:44

아크릴판이 점점 얇은 비닐이 되어가네 ㅋㅋ

Dendro905 | (IP보기클릭)211.223.***.*** | 24.11.11 01:31

마인크래프트 그래픽이라 그런지 1024 정도가 제일 어울리는거 같은데ㅋㅋ

blackalbum | (IP보기클릭)118.218.***.*** | 24.11.11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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