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과형 벤 애플렉 배트맨으로 복귀!!!!!!
뱃간지를 뱃찐따로 만들어버린 DCEU.
이에 충격으로 배트맨에서 하차한 벤 에플렉 사과형..
그런데 DCEU에서 플래시를 주인공으로 한 '플래시포인트' 영화를 제작하기로 함.
참고로 이 플래시포인트는 원작에선
플래시가 시간여행을 하는 내용인데. 여기서 배트맨이 굉장히 중요하기도 하고 메인인 캐릭터임.(스포라 내용은 안말함)
아무튼 이 영화는 플래시도 중요하지만 배트맨이 누구보다 중요함.
근데 DC에서 역대 배트맨 배우들을 섭외하기로 함.
바로 배트맨 1,2의 주인공(내 마음속의 영원한 배트맨)
마이클 키튼임. 영화에서 복귀하기로 확정됨.
제작진은 만약 마이클 키튼이 안된다 했다면 놀란 배트맨 시리즈의 크리스찬 베일을 섭외하려했다함.
아무튼 여기서 마이클 키튼은 섭외 확정인데..
방금 새 소식이 뜸.
밴 애플렉이 참여하기로 확정됨.
아래는 기사 전문 해석
벤 애플렉이 '플래시'에서 배트맨으로 돌아오는데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마이클 키튼과 벤 애플렉 모두가 플래시에서 배트맨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앤디 무시에티:
"그는 이 영화의 감정적인 부분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겁니다.
배리와 애플렉 웨인의 관계, 상호 작용은 이 영화를 감정적으로 크게 끌어올려 줄 겁니다.
물론 이것은 배리의 영화이고 배리의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그 캐릭터들은 생각 보다 큰 연관성을 갖고 있어요.
둘 다 어머니를 살해 당했잖아요. 그것도 감정 포인트 중 하나 입니다. 거기에 애플렉 배트맨이 효과를 발휘하게 될 겁니다."
밴 애플렉 배트맨이 필요한 또 다른 이유에 대해 플래시가 그를 저스티스 리그에서 함께 싸웠던 오리지널 배트맨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이라고 감독은 밝혔습니다.
그는 애플렉을 출발점으로 삼지 않고 다른 세계의배트맨으로 바로 향하는 것은 효과적이지 못한 방법 같다고 말했습니다.
"애플렉 배트맨은 일종의 베이스라인 입니다. 그는 배리가 모험으로 뛰어들기 전 변화되지 않은 상태에 속해 있어요. 거기엔 친숙함이 있습니다"
제작자 바바라 무시에티:
"애플렉이 배트맨을 연기하던 당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직접 밝히기도 했었잖아요.
그래서 이번 제안을 하는게 매우 걱정되었어요. 그때가 아마도 애플렉 인생에서 매우 힘든 시기였나봐요.
우리가 이번 제안을 위해 그를 찾아 갔을 때에는 매우 다른 삶을 살고 있는거 같았어요.
그는 이 제안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었는데 그래서 우리가 더 놀라기도 했죠.
다들 살면서 좋은 시간, 힘든 시간을 겪잖아요. 애플렉은 이제 배트맨이 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시기에 있는거 같아요.
게다가 영화 전체를 책임질 필요도 없죠. 중추적인 역할이지만 동시에 재미있는 파트입니다."
아마 이번작이 배트맨 마지막 작품일것 같은데.. 형 그래도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흑흑..
더 이상 뱃찐따는 없을것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