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bs.ruliweb.com/family/2086/board/300001/read/2289544
오늘 14일 공식적으로 에리두의 폐허 포함한 많은 던전들의 정예 괴물 개체 수가 감소했습니다.
이외에 야만용사의 [검의 달인 위상] 및 [광폭한 찢기의 위상] 버그로 인해서 비활성되었던게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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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 야만용사의 [검의 달인 위상] 및 [광폭한 찢기의 위상] 버그로 인해서 비활성되었던게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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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님 말씀 하신 컨텐츠가 재미나 파밍이좋아야겠죠? 그리고 애초에 핵 앤슬 겜에누가 몹개체수를 손을 대나요 블쟈 그냥 노답입니다
뭘 또 노답이레 ㅋㅋㅋ 뺑뺑이 노다가 효율 떨어졌다고 노답임?? 악몽던전 쿨리어 빨라져서 난 좋은데?
오픈월드 형태로 만든 블리자드가 원하는건 하루종일 특정 던전에만 쳐박혀서 런하면서 렙업 파밍하는게 아니고, 물결도 하고, 서브퀘도 하고 필드 돌아다니면서 간간히 발생하는 지역 이벤트도 하고 그런걸 원하는게 아닐까 싶음... 뭐..개인적으로 캐릭터 너프패치는 좀 그렇긴 한데 무슨런, 무슨런 패치는 그냥 못하게 하는게 나은듯..디아뿐만 아니라 많은 파밍게임에서도 특정런은 막는게 대부분이니...
핵슬에서 몹이 없어서 몹이 몰려있는 특정 던전 찾아 간다는거 자체가 노답이지 근데 그거도 막았네 ㅋㅋ
다른 던전 개체수 올리는건 안하나? 얘네 또 감못잡네
용사랑 에리두가 너프되면은 무엇을 해야하져 ㅅ // )
다른 던전 개체수 올리는건 안하나? 얘네 또 감못잡네
오픈월드 형태로 만든 블리자드가 원하는건 하루종일 특정 던전에만 쳐박혀서 런하면서 렙업 파밍하는게 아니고, 물결도 하고, 서브퀘도 하고 필드 돌아다니면서 간간히 발생하는 지역 이벤트도 하고 그런걸 원하는게 아닐까 싶음... 뭐..개인적으로 캐릭터 너프패치는 좀 그렇긴 한데 무슨런, 무슨런 패치는 그냥 못하게 하는게 나은듯..디아뿐만 아니라 많은 파밍게임에서도 특정런은 막는게 대부분이니...
콤바트라Ⅴ
그럼 님 말씀 하신 컨텐츠가 재미나 파밍이좋아야겠죠? 그리고 애초에 핵 앤슬 겜에누가 몹개체수를 손을 대나요 블쟈 그냥 노답입니다
큐이
뭘 또 노답이레 ㅋㅋㅋ 뺑뺑이 노다가 효율 떨어졌다고 노답임?? 악몽던전 쿨리어 빨라져서 난 좋은데?
루리웹-2511987308
핵슬에서 몹이 없어서 몹이 몰려있는 특정 던전 찾아 간다는거 자체가 노답이지 근데 그거도 막았네 ㅋㅋ
이건 그냥 뺑뺑이 문제 이전에 장르의 정체성을 지네가 걷어찬건데요ㅋㅋㅋㅋ 이게 블쟈의 방향이면 그냥 접을렵니다
딴데 상향패치 하면서 전반적으로 맵을 돌아다닐 매력을 느끼게 만들어주는게 우선 아닐까 싶음요
정확한 지적같습니다. 블쟈는 유저들이 다 만렙찍고 무한 던전 뺑뺑이 도는거 싫어하는듯.. 서버비가 아까운가..
좋게말하면 이것도 있고 저것도 있는데 함 잡솨봐라고 생각함요
너프는 쉽고 편하죠. 다른 것도 맛있게 하는건 힘들고요. 걍 쉬운 길 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픈월드에 뭐 할게 없어;;;; 걸어댕기는게 컨텐츠면 밖에나가 산책을 하겠지
이 게시판에 비추 버튼이 있었다면 님 댓글에 비추는 최소 60을 넘겼을듯 하네요
남들한테 추천 받으려고 의견을 이야기 하는건 아니지만 비추받기 싫어서 의견 말안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 경험치나 템 파밍 핫스팟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뺑뺑이" 방식의 플레이는 우리가 원하는 게임의 방향이 아니며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른 방식의 파밍을 유도하고 싶다. 개발자와 대화 스트리밍에 나온 내용중 일부입니다. 패치의 내용의 평가가 어쨌건 제가 예상한것과 동일한 의도를 가지고 있었네요.
제가 아직 50도 못 찍은 뉴비라 뭐라 할 입장은 안되지만 개발자의 의도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된다면, 레벨업 하는 속도도 엄청나게 느려질 것이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컨텐츠를 즐기던 유저들은 오히려 질려서 다들 접게 될 것 같네요 그나마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라도 '뺑뺑이' 를 할수 있는 지역 혹은 던전 몇개 쯤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81렙 도적 유저인데 81렙 찍을때까지 무슨런이라고 불리우는 뺑뺑이 단한번도 한적 없는 유저입니다. 디아3가 그렇게 균열-대균열 주구장창 거기만 돌리게 만들어놨다가 시즌 시작하면 한 일주일 바짝 땡기고 떠나고 나머지 기간은 방치되고 그랬죠. 효율적인 던전 뺑뺑이 도는것도 플레이하는 방법중 하나니까 그걸 나쁜거다 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만, 제 개인적으로는 특정던전 뺑뺑이 안돌게하는 패치는 환영하는 입장입니다.
달리기가 컨텐츠면 우마무스메 하세요
저기 너프시키고 다른던전을 너프후 에리두 8할까지 올려준다면?
딴데 먼저 너프시키고 마지막이 에라두었을텐데요
몹적은 핵앤슬게임 말이되나 패치 방향 이상하게 하네
아니 이 무슨... 너프로 밸런스 계속 맞추네 정액제 겜도 아니고 풀프라이스 받아먹은 겜이 버프 아니면 가만히 라도 좀 냅두지 너프를 왜자꾸;;; 이거 몸개체수 건드리는건 헥엔슬에서 새차 풀옵으로 뽑아놓으니 이주뒤에 고객님 엔진이 너무 좋은거 들어가서 급 낮은 엔진으로 교체 해드렸습니다 급 아닌가?
나도 이거는 좀 문제라고 보는게 사람이 겁나 치사해보이는게 줬다 뺏는건데 딱 이느낌.....
다른 이벤트 보상들을늘리고 막아야지.. 그냥 컨텐츠 소모 막을려고 안간힘을 쓰네..
지옥물결 몹밀도 버프시키고 악몽던전도 버프시키고! 롤백해라!!
다행이라면 에리두런 자체가 막힌건 아니네요
69렙에 30분 돌아봤는데 경치 반도 못먹어요.동렙기준 장비도 떨어지는거 확 줄었고
디3때 생각나네요 2막 입구 말벌 독 한 두방에 나자빠지던... 많이들 접었는데..
그때 친추했던 10여분중 3분이나 돌아오셨음 이전에는 10년이상 배틀넷 미접하셨던분들이
저는 패치 잘 했다고 생각하네요 에리두고 용사런이고 컨텐츠 고갈 심하게 무한 반복하는것만으로 만랩 후딱찍고 최고 장비 쉽게먹고 그야말로 찍먹하고 접는 사람들만 많이 생길뿐이니까요. 당장 다양한 서브퀘 던전 필드 탐험하며 천천히 오래오래 즐기는게해주는게 앞으로 게임을 즐기는데있어 유저들을 좀 더 배려해주며 방향을 잡아주는거라 봅니다.
그러면 템 드랍률이나 경험치를 살짝 조절 하는데 낫지 않을까요 ? 안그래도 맵에 몹이 없는데 개체수를 줄여 버리면 써는 맛이 ㅠㅠ 그점이 아쉽습니다
다들 아쉬워 하는 부분은 반대로 유저들의 선택 받지 못하는 컨텐츠들이 상향 되었으면 하는 부분이죠.
사냥하는 맛이 없는 핵앤슬 디아4에서.. 유일하게 그런 느낌이 들던 곳이 사라짐.
디아가 언제부터 맵 탐험 하는 게임이었지 몹 쓸어버리고 템파밍 하는 게임 아니었나?
지금 만렙 찍고 악몽던전 100단 솔플 깬 유저가 없을정도느 세팅하기가 얼마나 빡쎈데 최고템을 쉽게 먹어요?
무한반복해도 만렙 후딱 못찍는데요??
재미 없으면 딴겜 하는거지 뭐
서브퀘는 이미 다했죠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전체적으로 몹 밀도를 좀 상향시켜주지... 또 쉽게쉽게 대충 용사랑 에리두만 건드리고 끝내려고하네 블쟈..하..
놀랍게도 다른 곳의 몹 밀도도 같이 줄어듬.
ㅋㅋ 그건 물랐네... 그럼 아직도 용사랑 에리두가 젤 괜찮은 사냥터라는 거네...ㅅㅂ
노잼 되겠네
차라리 경험치를 줄이지
아... 진짜 경험치를 줄이고 확률을 낮추지.. 몹수를 줄이는게 어딨어.. 몹써는거 자체가 너무 재밌어서 과정도 즐기고 좋은상황인데
장르의 본연의 재미를 위한 철학보단 디렉터들의 똥고집 구현을 또 다시 반복...
몹개체수 줄인거는 진짜 선넘은듯 ;;;;
전체 던전 개체수 줄인건 선 넘는건데.
패치 방향이 많이 이상하네... 급하게 뭔가 막고싶은건가... 더 재밌어지게 패치를해야지...
이새끼들은 도데체 뭘 만들고싶은거임?
악몽던전이나 손대라 ㅅㅂ.....
디아3 데자뷰인가...망할! 레아나 살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