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4K UHD 디스크 리콜 재공지 **
안녕하세요.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 입니다.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4K UHD 디스크 리콜 관련하여 재공지 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실망감과 혼선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전에 올렸던 리콜 공지 내용을 정정하여, 4K UHD 디스크는 알판 회수 없이 추가배송 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고객분들께서는 아래 변경된 리콜 관련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 보다 정확한 배송 일정은 확인 후 추후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구매 고객 (YES24, 알라딘, 교보 등)
: 각 판매처에서 구매자 리스트 취합 후, 판매처에서 추가로 새 디스크 개별 배송 예정입니다.
2. 오프라인 구매 고객 (매장)
: 구매 매장에 연락하셔서 배송 정보 남겨주시면 리스트 취합 후, 추가로 새 디스크 개별 배송 예정입니다.
3. 기타 구매 고객
: 위 1, 2번 방법으로 진행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수령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리스트 취합 후, 추가로 새 디스크 개별 배송 예정입니다.
4. 미개봉 새제품 보관 고객
: 포장 개봉 전인 미개봉 새제품 상태로 보관중이신 고객분들께서는,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디스크 교체된 새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착불 발송] 경기도 파주시 직지길 376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 영화콘텐츠사업본부 / 031-955-7171
구체적인 배송 일정은 확인 후 추후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이 계속 사라지네요... 여하튼 리콜 대응이 엉망이라 반품하겠다는 의견이 많이 생겨 급하게 회수 없이 진행하는 것으로 변경된듯합니다.
기업들이 미캐 꼬라지 보고 배우는게 없네요
이게 예전에 너의 이름은도 안에 해설집인가 그거 잘못되서 리콜한다고 반품해달라고 공지했다가 그것만 재발송하는걸로 바뀌었는데 기본적인 생각이 구매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지 못했으면 그거이 대한 보상을 고객이 불편하개 만들어서 해야한다는게 깔려있는 모양새같네요.
추가적 생산으로 손해 안볼려고 그러는거죠 자신의 실수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무마하려 한건데 그게 너무 속보인것 구매자들이 부탁하는거 쿨하게 들어주면 갓소리 듣지만 지 실수를 쪼잔하게 대응하면 쌍욕들어야죠!!!
4번은 의미 있나...?
수집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