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Vizilus
추천 5
조회 4496
날짜 00:12
|
|
페일
추천 75
조회 5206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1
조회 541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2
조회 920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2
조회 622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6
조회 2026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2
조회 1020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5
조회 901
날짜 2024.05.25
|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566
날짜 2024.05.25
|
|
이토 시즈카
추천 4
조회 1061
날짜 2024.05.25
|
|
아타호-_-
추천 4
조회 2280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2
조회 1685
날짜 2024.05.25
|
|
ComShepard
추천 5
조회 4017
날짜 2024.05.25
|
|
롭스
추천 2
조회 2708
날짜 2024.05.25
|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6
조회 9349
날짜 2024.05.25
|
|
베르세리아2
추천 11
조회 7338
날짜 2024.05.25
|
|
4112
추천 5
조회 1226
날짜 2024.05.25
|
|
4112
추천 3
조회 884
날짜 2024.05.25
|
|
로메오카이
추천 5
조회 2172
날짜 2024.05.25
|
|
로메오카이
추천 6
조회 4369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5
조회 2016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4
조회 1905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7
조회 5661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4
조회 1739
날짜 2024.05.25
|
|
롭스
추천 3
조회 457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7
조회 2896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9
조회 6706
날짜 2024.05.25
|
|
Naeri
추천 3
조회 815
날짜 2024.05.25
|
넵
그걸 테스트해본게 알렉스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워낙 호평이니...더군다나 벨브vr도 판매하고 있는 와중이라..
엥 그래요? 저는 무조건 vr로 나올 거 같은뎅
밸브에서 알릭스 제작에 대해 이야기한 영상을 본거 같은데 첫째로 멀미가 문제고 둘째로 vr상의 근접무기를 든 손의 움직임과 vr콘트롤러를 들고 있는 플레이어의 손을 동기화 시킬 수 없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가벼운 손을 마구 움직이지만 게임상 캐릭터는 뭔가를 들고 그렇게 움직이면 안되기 때문이라는 거죠 스카이림 vr에서 칼질할때 마구 휘둘러 몬스터를 쉽게 잡는걸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쩐지 알릭스 플레이 영상에서 물건을 줍고 흔드니까 손에서 물건이 벗어나던데 그런 이유였군요 아쉽지만 합리적이네요..
알렉스는....vr밖에 없나요....?
펜저파우스트주니어3세
넵
보아하니 하프라이프3가 나온다면 vr로 나올 확률이....
집이 좁고 돈도 없어서 vr은... ㅠㅠ
정식넘버링은 vr로 나올확률은 적죠
Litker
그걸 테스트해본게 알렉스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워낙 호평이니...더군다나 벨브vr도 판매하고 있는 와중이라..
Litker
엥 그래요? 저는 무조건 vr로 나올 거 같은뎅
만약 다음 vr작품이 나온다면 하프라이프3가 아닌 하프라이프-고든 뭐 이런식으로 나올듯요
알릭스의 경우는 의자에 앉아서 할 수도 있게 설계되서 좁은건 다행히 괜찮습니다. 다만 가격은 아직... 앞으로 더 많은 회사들이 vr기기를 제작하면서 가격이 내려가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씨오브재팬 밸브
사칭 어그로
근접무기는 솔직히 아쉽긴 하네요. 최소한 주변에서 주울 수 있는 나무판자나 소형 공업용 망치같은걸 주워서 근접무기로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 몇 번 사용하면 부숴지게 만들고요.
VR게임 하면서 원거리 무기 사용하는거 보다 근접무기 사용하는게 더 어려워서 그런거 같네요. 현실에선 근접무기를 사용 했을 때 감각도 있고, 어딘가에 걸리면 걸리는 느낌이 있는데 VR에선 어디에 걸려서 떨어져도 시야에 없을때 사용자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까요. 그리고 원거리 무기를 조준했을 때 보다 근거리 무기를 휘두를 때 사용자에게 멀미가 더 나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번작에서 뺀거 아닐까요?
빠루같은 주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근접무기보다 주변 사물을 던지거나 손으로 잡아서 내려쳐서 근접무기 대용으로 사용했으면 좋았을 거라고 생각들어서요. 물론 일회성으로 사용하고 난 후 부서지게 만들면 좋을 듯 싶어서요ㅋㅋ.
Alex.S
밸브에서 알릭스 제작에 대해 이야기한 영상을 본거 같은데 첫째로 멀미가 문제고 둘째로 vr상의 근접무기를 든 손의 움직임과 vr콘트롤러를 들고 있는 플레이어의 손을 동기화 시킬 수 없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가벼운 손을 마구 움직이지만 게임상 캐릭터는 뭔가를 들고 그렇게 움직이면 안되기 때문이라는 거죠 스카이림 vr에서 칼질할때 마구 휘둘러 몬스터를 쉽게 잡는걸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구야 돌아라
어쩐지 알릭스 플레이 영상에서 물건을 줍고 흔드니까 손에서 물건이 벗어나던데 그런 이유였군요 아쉽지만 합리적이네요..
vr이 없어서 유튜브로 본 마지막 쿠키 영상은 정말 역대급이었네요. 제발 하프라이프 3좀....
벌써 스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