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블리자드 중국에서 노스렌드에 생명을 불어넣으려는 비글스워스 씨의 계획을 지켜보는 고양이 떼의 모습을 담은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출시를 홍보하는 TV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중에 떠 있는 도시 달라란 이야기의 속편이 공개가되었습니다.
해당 TV 광고는 리치 왕의 분노 시네마틱 예고편에 여러 패러디 함께 많은 사람들이 탐내는 빠른 유령 호랑이의 탈것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것을 홍보하는 역할하기도 합니다. 블리자드와 퍼블리싱 파트너인 넷이즈 간의 협상 결렬로 인해 중국 와우 서버는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중간에 끊어지면서, 와우 서비스 복귀와 함께 중국 클래식 서버는 대격변으로 바로 넘어가지 않고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의 더 빠른 버전으로 다시 서비스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날아다니는 날쌘 유령 호랑이는 현재 넷이즈가 중국에서 블리자드 게임 서비스 재개 이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과 100만 명이 넘는 동시 접속자 수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여러 주요 프로모션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날탈 유령 호랑이 외에도 블리즈컨 티켓 한정으로 지급되었던 웬디고 잠옷 세트와 여러 상점 탈것 등 중국 플레이어들이 획득할 기회가 없던 아이템이 곧 판매될 예정입니다.
교역소 화폐인 무역상의 인장도 판매되고 있어, 다른 플레이어들만큼 많이 획득할 수 있게 되었으며, 따로 모을 기회가 없었던 많은 중국 유저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나에리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넷 #확장팩 #내부전쟁
저 동네는 눈치 안보고 교역소 코인이나 블컨 보상을 그냥 돈주고 팔아버리네
어..어이.. 코리아도 살수있게 해줘.. 개꿀이라고..
중국 서비스는 디아블로3때부터 캐시로 팔아서.. 저렇게 할거 같긴 햇음.
저 동네는 눈치 안보고 교역소 코인이나 블컨 보상을 그냥 돈주고 팔아버리네
어..어이.. 코리아도 살수있게 해줘.. 개꿀이라고..
요즘도 알라르 획득은 꿈인가
중국 서비스는 디아블로3때부터 캐시로 팔아서.. 저렇게 할거 같긴 햇음.
교역소 코인 사고싶긴하다...
미친 바이럴이네
코인 우리도 팔아줘
미국 애덜이 페이투윈이라고 지랄할까봐 교역소 코인 돈받고 안파나 우리나라는 걍 팔아도 된다니까
나...나도 코인 캐쉬질 잘 할 수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