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정확히는 미친듯이 시뮬레이션 돌려서 황금밸런스 만들기가능하면 대단할 것 같기는 한데
절망편은 고여버린 AI식 밸런스 맞추기
AI : 이번에는 부러진 직검으로 잡아볼께요
"삐빅. 1초에 1000번만 연산하면 모든 캐릭터 헤드샷이 가능한데 왜 데미지를 늘려야 합니까?"
절망편은 고여버린 AI식 밸런스 맞추기
호츠만
AI : 이번에는 부러진 직검으로 잡아볼께요
"삐빅. 1초에 1000번만 연산하면 모든 캐릭터 헤드샷이 가능한데 왜 데미지를 늘려야 합니까?"
미친듯이 돌리면 밸런스 더 조질거같은데 개상향평준화되버려서
ㅈ간 이것도 따라못합니까 야레야레
인간이 할 수 없는 수준의 컨트롤을 기준으로 밸런스를 잡겠습니다~
예전에 ai 한참 떠오를때 스타2 유닛 ai가 컨트롤하던거 보면 사람같은 ai 만드는게 우선일듯
이미 서비스중인 게임이면 유저들 데이터를 학습시키면 나름 그럴싸한 결과가 나올 수 있을라나
지금 스파6 따라곰이 ai적용해서 유저랑 대전겜 해주고있음. 진짜 사람같드라
이 시발것이 뭘배웠는지 티배깅도 함 ㅋㅋㅋ
던파가 ai도입한다했는데 공개영상에선 거의 사람이랑 비슷하고 실제 고수들 빌드랑 거의 유사한 모습보여주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