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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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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검 갈고리승룡권쓰네 갠적으로 백대쉬후 가드나 구르기 폴배쉬 시동 캔슬같은거 원했는데 그럴일 없느거 같구요 연타중 중간중간 모으고 공격하는걸로 보이네요 얼마나 쌔게 때릴려고 모으는거야
캬!!! 한솜검 떡상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썅검 이젠 멈출수 없는 난무에서 빠져 나오겠군요!!
일단 나와야 알겠지면 결국 난무 위주에서 못 빠져나올겁니다.... 슬링어를 이용한 회피는 그간 부족했던 생존성에 큰 도움이 되겠지만 신규 모션인 자체 클러치는 쌍검에게 메리트가 있을지 불명.. 클러치로 매달린 상태에선 스테미나가 소모된다고 저번 정보에 있었고 이게 쌍검 귀인화랑 겹친다면 스테미나 운용이 더 빡빡해서 잘 안쓰이겠죠. 그럼 '날려버리기'보다는 빠르게 내려오는 무기 공격을 이용한 상처를 이용할텐데 29초의 오도가론의 탈진 상태에서 '쌍검 자체 클러치'하는 것도 확정 난무 타이밍이라서 안 그래도 우겨넣어야 좋은 난무를 대신해서 굳이 클러치를 넣을 메리트가 있을 진... 변수는 클러치에 대응하는 '상처'인데 상대육질을 부드럽게 한다고 하니 이걸 몬스터의 다리에 축척 다운을 유발시키는 플레이에 가속도는 붙겠지만 원래 쌍검은 다리 때리고 눕히고 난무가 기본 플레이 스타일.. 나와야 알겠지만 현재로썬 좀 실망이네요. 차고 넘치는 귀인 게이지를 이용한 신규 공격이라도 주지.. 월드 초기 쌍검 속성 조져놓은 것도 있고 뭔가 찬밥취급이 심한 듯.. ㅜㅜ
쌍검 회피모션 보니 부시도 쌍검 모션과 유사해 보이는데 무적시간만 보장된다면 상당히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겁니다.
쌍검은...모션이 추가되도 스테미나 안받아주면..의미가없을꺼 같네요 스테미나로 싸우는무기인데 흠
한손검 넉백 너무 심한것 같지 않나요?
확실히 뒤로 꽤 많이 날라가는것 같네요 바로 폴배쉬 넣을수 있는 거리만큼만 날라가면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쌍검 회피공격이... 대충 봐도 무적시간이 엄청나게 길군요 한손검은 완전 달라붙어서 패는거 특화되겠네용 공중에 있는 놈한테도 그대로 뛰어올라서 달라붙어 떨구네 ㄷㄷ
이야 한손검 상당히 스타일리쉬 해지겠네요 지금 한손검이 그냥 깡평타 위주 아니면 폴베쉬 공격의 단조로움때문에 아쉬웠는데 순간 쌍검의 스타일이 보이는듯한 느낌이네요
와 쌍검 회피가 생기면 진짜 할만하겠는데...
오 쌍검 멋지다! 아슈본은 태도, 쌍검과 함께 시작인가!
한손검 새로운 공격스타일이 연타형이라 좀 별로인거같기도 하네요... 회피기나 반격기 같은 모션이 추가되었으면 했는데 회피기는 쌍검에게로...
인약이나 라운드포스를 원했건만 블레이드댄스라니...
왠지 공격 시전하면 몹 다리나 머리에 밀려서 허공 가를것 같은 느낌이...
회피는 기존에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좋은데 저는 방패타격기가 추가되었음 했는데 이렇게되면 속성검으로서의 빛을 더 볼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손검 갈고리승룡권쓰네 갠적으로 백대쉬후 가드나 구르기 폴배쉬 시동 캔슬같은거 원했는데 그럴일 없느거 같구요 연타중 중간중간 모으고 공격하는걸로 보이네요 얼마나 쌔게 때릴려고 모으는거야
쌍검 회피기만 좋아보이네요 `ㅅ` 아 태도 갈아탈가.. 짜증난다 ㅎㅎ
한손검은 방패가 있어서 택하는 건데 방패 관련 모션은 없네. 희안하게..
한손검에서 익숙한 불맛집 냄새가 난다
손검 승리다 쌍검은 뭔가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