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로도 사용할 수 있게 발도한 상태로 걸어서 거리재는 법을 올렸으나 정확도가 완전 꽝이라 삭제해버렸습니다. 대신 이방법은 정확합니다.)
회피거리 뛰운 상태로 수면참 하는 법을 검색해도 잘보이지 않고 베어넘기기 사용해서 거리재는 법을 찾았지만 잘못 썼다간 그대로 꺠우기 십상이라 스스로 만들어봤습니다.
실전에서 간혹 실패 하곤하지만 그건 회피거리 안 뛰운 상태에서도 상황에 따라 실패하니 아마 맞을 겁니다. 틀리다면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회피거리0일 떄
이건 그냥 넣어봤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뒤로 한번 구른다음에 그냥 참 모아베기 연계를 하면 되죠.
회피거리1일 때
1일 때는 히트하고 싶은 위치 바로 앞에 서서 발도한 뒤 뒤로 돌아서서 한번 구른 뒤 앞으로 방향을 바꾸고 그 상태에서 앞으로 가는 키를 빠르게 두번 연타한 다음 참 모아베기 연계를 하면 됩니다.
이때 앞으로 가는 키를 빠르게 연타하는 것과 천천히 연타하는 것에 따라 이동거리가 차이가 나지만 미세한데다 수면참하는데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니 빠르게 연타하는 쪽이 시간도 아끼고 쓰기 편할겁니다. 회피거리 레벨이 높을 수록 많이 눌러야 하거든요.
회피거리2일 떄
2일 떄도 1때 처럼 뒤로 구른 뒤 방향을 앞으로 한 상태에서 앞으로 빠르게 다섯번 연타한 다음 참 모아 연계를 하면 됩니다.
다선번 연타하면 발자국 소리도 다섯번 들리니 제대로 다섯번 연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회피거리3일 떄
3일 때는 여덟번 연타하면 됩니다.
횟수가 좀 많기 때문에 익숙해지기 전까진 실수 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 두번, 다섯번, 여덟번이라고 했지만 한두 번 더 연타해도 괜찮긴 합니다. 다만 세번이 넘어가는 순간 높은 확률로 강모아가 맞거나 참모아 1타가 맞을 겁니다.
반대로 한번이라도 연타를 빠뜨리면 안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잘 보시면 대검 타점이 낮습니다. 떄문에 뿔이나 언덕위에 걸치는 등 타점이 높은 곳을 노릴 때는 한두 번 툭툭 처서 좀 더 앞으로 나가야합니다. 이건 감으로 하는 거라 계속 하다보면 감으로 됩니다.
정확한건 아닌데 제 기억에 회거2는 모아베기 태클 참모아 순으로 해도 될껍니다
제가 인터넷 검색하다 그 방법을 봤는데 그 방법은 회피거리1 일 때 쓰는 방법이더군요. 2일 때는 좀 짧더라구요.
아, 모아베기할 때 가만히 있고 강모아베기 할 때 태클 걸면 회거2일 때 맞기도 하는데 어쩌다 한번씩 참모아 1타가 맞아버려서 좀 애매하기도 했어요.
회거2일땐 구르고 뒤로 한번 톡 쳐서 좀 더 뒤로 간 다음에 발도-태클-참모아
https://youtu.be/fIlny07BG9U 글 보고 금방 찍어왔어요. 요즘은 수면참 하기 힘든데 기회 나면 최대한 자연 스러운게 프로페셔널 한것 같아 그냥 합니다 전작서도 감으로 거리 재 와서..어려 운것 같지만 세로 베기에서 참모아까지 거리가 생각 보다 여유가 제법 있어요. 통나무 보다 몹들이 더 맞추가 쉬워요. 어차피 둘다 연습 해야 할거면 후자가 더 멋져서 ㅎㅎ 겉 멋만 들었습니다 ㅋㅋ
감으로 할 수 있다면야 최고지요.
몹이랑 헌터랑 충돌판정 박스랑 피격 박스랑 경계가 기둥처럼 일치하지 않고 몹마다 조금씩 바껴서 앞뒤로 조절하는 거리는 몹마다 조금씩 다르게 해야되더라고요. 감적으로는 가드로 충돌판정 잴때 몹에 좀 묻혀있는거 같으면 뒤로 그리고 나와 몹 사이의 축을 x축이라 했을때 참모아 1타는 yz축 박스가 보이는것보다 훨씬 커서 몹의 가장 튀어나와있는 부분을 노리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그리고 경사나 단차가 일정이상 있는 곳에서는 참모아 1타의 거대한 공격 박스 크기때문에 수면참 자체가 불가능해지는 듯함.
네 맞습니다. 디아블로스 머리에다가 하는데 뿔에 강모아가 맞는거 보고 뻥졌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회거 있을때 없을때 다른지 이거 보고 알았네요
패드는... 못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