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도 안됐는데 1차 깨부순 상태에서 한타 대승하면 1분만에 넥서스까지 밀어버리는 게임이 대략 20판중 한번꼴로 나오는 중
칼바 특성상 쌍둥이 포탑 날리고도 좀 더 하려고 원코인 주려 해서 넥서스는 놔두는 유저도 많다는걸 감안하면 게임 속도가 진짜 빨라진듯
15분도 안됐는데 1차 깨부순 상태에서 한타 대승하면 1분만에 넥서스까지 밀어버리는 게임이 대략 20판중 한번꼴로 나오는 중
칼바 특성상 쌍둥이 포탑 날리고도 좀 더 하려고 원코인 주려 해서 넥서스는 놔두는 유저도 많다는걸 감안하면 게임 속도가 진짜 빨라진듯
개인적으로는 칼바람 이상적으로 끝나는 시간은 15분 정도라고 생각함.
빨리 끝내라고 만든 게임모드니까요.
안그래도 1차-2차 순식간에 터져대서 1차 터지면 1분간 타워가 받는 피해 30% 감소되게 만들어놓곤 그거 무색할정도로 빨리 터져대는건 좀
기레기
개인적으로는 칼바람 이상적으로 끝나는 시간은 15분 정도라고 생각함.
ㅇㅈ 칼바람은20분넘으면 루즈해짐
포킹챔이 너무 너프먹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함 칼바람에서 일방적으로 포킹맞는게 짜증나기는 하는데 저지력이 너무 떨어진 것도 사실임
가만 생각해보니 대회에서도 20분대에 2차~넥서스 미는 경우도 심심찮게 나오는거 보면 빨리 끝나는게 칼바만의 특징이 아닌것 같네요 근데 롤체는 왜캐 김
아주 바람직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