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테스트 서버엔 기술 설명이 공란으로 나와 있어서 번역된 스킬명이나 설명은 볼 수 없습니다.
-파격의 시공
데스윙과 갈을 제외한 모든 영웅에게 검투사의 메달 스킬이 추가됩니다.
사용시 1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조종사 모드
예전 궁극기인 딱콩! 이 기본 스킬이 됐습니다. 여러 수치는 감소했지만 슬로우가 추가됐습니다.
13레벨 특성 중 하나를 찍으면 약진과 충격 파동이 해금됩니다.
-메카 모드
-평타
가까이 있는 적에게 50%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방어 매트릭스
다시 사용하면 방향 변경이 가능합니다.
-토끼뜀
기본 범위와 피해가 감소했고 슬로우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4번째 타격마다 적을 기절시키고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특성을 찍으면 멈춘 상태에선 타이머가 가지 않고 무한정 뛸 수 있습니다.
-신규 궁극기-마이크로 미사일
2회 충전, 20초 쿨타임, 연속 재사용 쿨타임 5초입니다. 적중하면 2초간 35% 느려집니다.
20레벨 궁강을 찍으면 충전 스텍이 3회로 늘어나며 적에게 적중할때마다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레벨 특성
1레벨 특성 중 하나를 찍으면 패시브로 치유의 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로 감소하고 치유 효과가 25% 더 지속되며
액티브를 사용하면 원거리에서 치유의 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매트릭스 방향전환 모션 실화인가.........
신규궁을 저렇게 만들면 어쩌자는거지. 기술비용이 없는 영웅인데
급장을 시공에서도 쓰네여 ㅋㅋㅋㅋ
급장을 시공에서도 쓰네여 ㅋㅋㅋㅋ
신규궁을 저렇게 만들면 어쩌자는거지. 기술비용이 없는 영웅인데
매트릭스 방향전환 모션 실화인가.........
우물 패시브 좋다. 이제 라인전에서 성채관리가 더 중요하겠네요. 단순히 투석기 나오냐 마냐가 아니라 우물과 오브젝트의 거리가 더 중요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