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냐드
추천 0
조회 1
날짜 00:41
|
시시한프리즘
추천 0
조회 5
날짜 00:41
|
-ZON-
추천 0
조회 8
날짜 00:41
|
팥시루떡
추천 0
조회 8
날짜 00:41
|
나혼자싼다
추천 0
조회 6
날짜 00:41
|
2596
추천 0
조회 16
날짜 00:41
|
루리웹-9754754918
추천 0
조회 15
날짜 00:41
|
플란테미
추천 1
조회 23
날짜 00:41
|
네코타_츠나_다이슈키
추천 2
조회 22
날짜 00:40
|
니세
추천 0
조회 20
날짜 00:40
|
리자드맨 소환사
추천 0
조회 14
날짜 00:40
|
리버티시티경찰국
추천 1
조회 87
날짜 00:40
|
퍼펙트 시즈
추천 2
조회 31
날짜 00:40
|
카다린
추천 4
조회 63
날짜 00:40
|
고구마버블티
추천 0
조회 70
날짜 00:39
|
클럽 말랑말랑
추천 0
조회 26
날짜 00:39
|
세티엠
추천 1
조회 35
날짜 00:39
|
우웅☆말랑이!!
추천 0
조회 58
날짜 00:39
|
HAL9002
추천 1
조회 35
날짜 00:39
|
파이올렛
추천 2
조회 58
날짜 00:39
|
鶏胸肉
추천 1
조회 58
날짜 00:38
|
물쟁이
추천 1
조회 130
날짜 00:38
|
와오오옹
추천 2
조회 200
날짜 00:38
|
0M0)
추천 4
조회 71
날짜 00:38
|
🐱야옹야옹🐱
추천 3
조회 113
날짜 00:38
|
幻日のヨシコ
추천 0
조회 25
날짜 00:38
|
니지옥
추천 7
조회 118
날짜 00:38
|
신근
추천 1
조회 45
날짜 00:38
|
미호요 게임에서 이상한 것만 배워와서 대사 스킵도 안되는 부분 너무 많음
그것도 그건데 한줄한줄이 좉나 길어 ㅅ벌;;
일본도 이쪽분야에서 유명함
중국 개발자들 감성이 아직도 90년대 세기말에서 못벗어남. 그시절에 유년기로 보낸 영포티 개발자들 싹다 나가야 치료될까 말까임. 애네들 글쓰는거 보면 애니만 본 공돌이 씹덕들이 꼴에 문학적인척 심오한척 하지만 그깊이가 얕디얕은거 다 티난다고.
일본도 잘함 ㅋㅋ
그것도 그건데 한줄한줄이 좉나 길어 ㅅ벌;;
미호요 게임에서 이상한 것만 배워와서 대사 스킵도 안되는 부분 너무 많음
박까아료
스킵없는 건 그렇다 치는데 대화할 때마다 딜레이 만들어서 버튼 연타 못하게 만든 건 굳이 왜 가져온지 모르겠다... 스토리 억지로 떠먹이는 거 같아가지고 그냥 불쾌함. 원신하면서도 불쾌한 부분인데 새로운 게임에서까지 이걸 경험하고 싶지 않았어...
무음구역이 어쩌고 할때 이제 시작했구나 란 생각이 들던
확실히 고유 명사가 너무 많아서 스토리에 몰입하기가 힘들었음.
얘가 이따구로 말하는 이유를 설명하려고 몇년을 썼는지
파판하다가 느껴본적 있는 감상같은데. 팔씨의 르씨가 코쿤이 뭐라고 하는데 나는 모르겄는.
요즘은 켈시도 이미 풀거 다 풀어줬다던데 ㅋㅋ
그 푼게 좀 많이 커서 문제임ㅋㅋㅋ
나중에 알려줘도 될것같은, 아직 별로 궁금하지 않은것도 때려밖음
일본도 잘함 ㅋㅋ
trueheart
일본도 이쪽분야에서 유명함
중국 게임들이 어디서 배워왔겠어
그래도 블블정도면 양호한거 같아... 대충 짐작은 가는 편이고 단어 자체는 어려운게 아니니까. 일본신화용어 같은거야 어쩔수 없는 편이고.
블블은 최소한 파판16처럼 위키라도 띄워주잖아.
블블은 그래도 볼만햇던거같은데 ㅋㅋ
이거 중2병 테이스트까지 섞여서 더 힘들었어
페이몬 같은 설명보조도 없이 존나 지들 할말만 하더라 그리고 방랑자 이새끼는 기억 없다매 플레이어에게 맞춰줘야지 이새끼도 지들만 아는 대화 존나 하더라고
그게 중국 SF의 특징인가 싶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더라. 저렇게 불친절한 독자적 세계를 들이밀어도 볼 사람은 봐준다는게. 우리나라 웹소설은 조금이라도 정형화된 세계관 틀 벗어나면 하차합니다 이러니까 작가 입장에선 자기 나름대로 뭘 해보려 해도 틀에 들어갈 수밖에 없는게 아쉬워
사실 그건 중국겜 특징이라기보단 아포칼립스물 특징 같더라... 니케 같은 것도 고유명사 많은 거 보면 아무래도 세계가 왜 이리 됐냐를 설명해야만 하는 게 큰 거 같음 판타지쪽인 원신도 지들만 아는 얘기 하긴 하지만 그래도 심하지 않았는데
원신이 악질이던데요 스킵도 안되고 잡담도 너무 많고
그런 면에서 환탑은 진짜 그런 거 알기 쉽게 설명 잘 한 거였네.
포기해라 언니겜도 고유명사 존나때려박고 그랫슴..
처음이면 고유명사를 고유명사로 설명하지 말고 풀어서 설명하란 말이다 굳이 설명 안해도 될건 적당히 넘어가고
포기하고 한귀로 듣고 흘려야..
고유명사를 설명하는데 고유명사가 나온다는 거임 ㅋㅋ
중국 개발자들 감성이 아직도 90년대 세기말에서 못벗어남. 그시절에 유년기로 보낸 영포티 개발자들 싹다 나가야 치료될까 말까임. 애네들 글쓰는거 보면 애니만 본 공돌이 씹덕들이 꼴에 문학적인척 심오한척 하지만 그깊이가 얕디얕은거 다 티난다고.
세카이계 세대들이 팬대 잡으니까 스토리가 자꾸 산으로 감ㅋㅋㅋㅋㅋㅋ
그 장황하고 웅장한 세계관 보여주고 싶으면 책을 쓰던가 하지 그런능력이 없어서 게임시나리오로 도피한 느낌.
기술력은 좋은데 감성이 90년대 씹덕임
환탑도 초반에 그랬었는데 사실 명조가 환탑2 아닐까
인방으로보다 못참고 다른방 가버림
정작 내가 처음 한 중국 게임 소녀전선은 고유명사 설명 잘 해주던데..
스킵스킵 돈넣고 가챠 풀돌 컨텐 하루컷 게임 할게없네 이런 루트 탈까봐 옛날 게임 타임 늘리는 노스킵으로 원시회귀 해버리네
생각해보면 스타레일이 고유명사 압도적으로 많은데도 어떻게든 했었거든 그냥 스토리가 재미없고 흥미가 안 가는 게 문제인 거 같음 흥미가 안 가니까 고유명사 나와도 외우고 받아들이는 게 꺼려짐
중국겜이라서= X, 그냥 원초적인 씹덕감성이 너무 강함. 이 분야의 레전드로는 페이트가 있다. 지들만 아는 고유명사 남발로 개흥한 케이스가 있다보니 뭐라고 하기도 뭐함.
로딩화면에 알 수 없는 용어 적어 놓고 밑에 깨알만한 설명 잔뜩
중국겜은 이것저것 해보다가 결국 다 접는게 스토리가 뭔 말인지를 모르겠음 솔직히 고유명사 많은 거 이전에 스토리가 맥락있게 딱딱 진행되는게 아니라 이랬다 저랬다 묘사도 이랬다 저랬다 서순도 뒤죽박죽 왜 이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당위성이라든지 왜 지금 이런 상황이 나온거고 얘들이 왜 대립하는지 정작 대립하다가 갑자기 왜 친해져서 친구먹고 협력하는지 이런거를 진짜 나중가서 해설 보고 정리해야 머리속에 들어오는 그게 너무 귀찮아서 싹다 접음 스토리랍시고 그냥 상황설명도 없이 자기들끼리만 얘기하고 자기들끼리만 이해하고 자기들끼리 다 해결함 근데 정작 이 중간중간 내용이 다 구멍 송송 뚫으면서 대충 진행하니까 나중가서 왜 이런 상황이 된거임? 하고 의문이 생김
페그오도 솔직히 어려운 표현 많이 쓰고 대사가 어렵긴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대사가 어려운거지 상황 설명 자체는 직관적으로 다 알려줌 정확하게 목표가 뭐고 목표를 위해서 뭐를 해야하고 그러면 어떤 일이 일어나서 이렇게 될 것이다 이런게 딱딱 보이는데 솔직히 난 아직도 페나코니 스토리 해설 보면서 봐도 100% 이해 못했음
그래도 여긴 스킵있잖아. 원신 붕스는 없어서 열받는다구
스킵 안된대
뭐지 나 스킵 눌러서 넘겼었는데..? 왜 다른겜같냐
뭔가 원신이나 스타레일 같은 류의 게임인데 처음에 대사 막 이상하게 치는거 보고 스킵도 잘 안되는 통에 기대가 팍 죽어버림.. ㄷㄷ 할 수 있을까?
스킵 없는 게임은 진짜 최악인거 같네요
5성 여캐 격투스타일 뽑았는데 몰입도 너무 떨어져서 접게되더라..
주인공한테 총 들려주고 싶었는데, 직검밖에 못 드는 것도 불만이더만.
스킵을 넣엇다뺏다 왜이런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