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게임 내에 지역 채팅도 조용하고
루페온 도시 섭 제외하고 게임 인구
줄은게 느껴짐. 만렙 찍은 사람들 중
60%는 게임 질려서 접은거 같고.
인 게임 내에 지역 채팅도 조용하고
루페온 도시 섭 제외하고 게임 인구
줄은게 느껴짐. 만렙 찍은 사람들 중
60%는 게임 질려서 접은거 같고.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7129
날짜 2019.08.11
|
웹떠돌이
추천 6
조회 5366
날짜 2019.06.04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3574
날짜 2019.01.01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850
날짜 2018.12.29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097
날짜 2018.12.28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654
날짜 2018.12.25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730
날짜 2018.12.25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968
날짜 2018.12.23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093
날짜 2018.12.21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784
날짜 2018.12.21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2251
날짜 2018.12.18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2946
날짜 2018.12.16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891
날짜 2018.12.15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2524
날짜 2018.12.14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862
날짜 2018.12.12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2024
날짜 2018.12.12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217
날짜 2018.12.12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110
날짜 2018.12.12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1874
날짜 2018.12.10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887
날짜 2018.12.10
|
웹떠돌이
추천 3
조회 4586
날짜 2018.12.09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3734
날짜 2018.11.26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1378
날짜 2018.11.25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1196
날짜 2018.11.20
|
웹떠돌이
추천 15
조회 4007
날짜 2018.11.18
|
웹떠돌이
추천 6
조회 3112
날짜 2018.11.17
|
웹떠돌이
추천 0
조회 732
날짜 2018.11.14
|
웹떠돌이
추천 1
조회 1771
날짜 2018.11.14
|
컨텐츠 소모 속도도 빠르지만 제작사측에서 노골적으로 늘리는 부분이 보이니 섞여서 빠져나가는 것 같아요. 빠르게 즐기고 나가거나 즐기는데 다른 게임처럼 바로바로 티가 나는 부분이 없다 생각하는 유저도 있을테고..
시간도 없어서 못 하지만 출석만 하고 나오네요.. 1시간 정도 잡으면 슬슬 지겨워짐;; 딴 건 몰라도 템 파밍 시스템만 바뀌었으면 좋겠음
이제 컨텐츠 소모가 대부분 끝났으니 접는 사람이 늘 수밖에 없죠. 다음 업뎃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유저 빠질 듯.
7년동안 만든 겜 치고 너무 부실합니다.. 저도 어제 등록되어 있는 친구들을 확인해 보니깐 2/3가 접음 ㅡ_ㅡ;;
이제 컨텐츠 소모가 대부분 끝났으니 접는 사람이 늘 수밖에 없죠. 다음 업뎃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유저 빠질 듯.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 컨텐츠 소모 속도가 어마어마하니까 게임 출시 - 후다닥 플레이 - 할 거 없다 접어야지 이 코스가 너무 많죠. 뭐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ㅎㅎ 개인의 선택이죠
컨텐츠 소모 속도도 빠르지만 제작사측에서 노골적으로 늘리는 부분이 보이니 섞여서 빠져나가는 것 같아요. 빠르게 즐기고 나가거나 즐기는데 다른 게임처럼 바로바로 티가 나는 부분이 없다 생각하는 유저도 있을테고..
7년동안 만든 겜 치고 너무 부실합니다.. 저도 어제 등록되어 있는 친구들을 확인해 보니깐 2/3가 접음 ㅡ_ㅡ;;
컨텐츠가 많은것도 아니고 의도적으로 늘려서 컨텐츠가 많아 보이는거지 진득하게 할만한건 없음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보고, 허들이 높은 상위 컨텐츠만 남게 되면 플레이 횟수가 줄어드는 건 당연하죠. 로아의 경우는 컨텐츠가 다양하게 많긴 한데, 그걸 한 사람이 다 하는 경우는 많지 않으니 자기가 추구하던 분야에서 상위 컨텐츠 도달이 매우 빠르게 다가오죠. 그래서 컨텐츠가 다양한 건 좋은데, 이제는 깊이도 확보되야할 상태라고 봅니다. 문제는 현재의 아이템 레벨 시스템이 그걸 저해하는 구조라는 게 문제겠네요. 아이템을 모은다는 개념이 없고 계속 갈아치워야 하기 때문에 숫자만 바뀌고, 최소한만 투자하게 되니 좋은 장비를 하나씩 마련한다는 개념이 너무 옅은 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도 없어서 못 하지만 출석만 하고 나오네요.. 1시간 정도 잡으면 슬슬 지겨워짐;; 딴 건 몰라도 템 파밍 시스템만 바뀌었으면 좋겠음
캐릭 하나로 해보고싶은거 다 하고 굳이 고난도 컨텐츠를 빨리 즐기고 싶지 않다면 부캐를 키우게 되는데 로아는 부캐를 키우는게 일반유저는 힘들거든요 그래서 접는건데..스마게 대응이 늦군요
한 캐릭터 만렙 찍는데 한달 정도 걸리는데 부캐 키운다고 해도 11개 다 키워야 1년. 근데 부캐 12개 다 키우는 사람은 없으니 1년 하는 것도 오래 하는거임. 하루에 한 두시간씩 느긋하게 한다면 모를까
솔직히 템렙400쯤된거면 할건다해본듯 이쯤에서 스마게는 더붙잡아야할 무언가를 내놓았어야했는데 장벽을 세워버림
나온지 한달됐는데 기존 알피지들 한달치 컨텐츠 생각하면 충분히 많음; 오히려 만들어둔걸 너무 빨리 풀어서 문제인거같은데 다른게임같았으면 레이드만해도 같은몬스터 몇일은 잡고 넘어가야 했을걸요?
그리고 자게 글쓰는 사람들은 이미 게임에 흥미 잃어서 게임 잘 안하는 사람들이 자게질하지 계속 하는사람들은 잘 안쓰기 때문에 부정적인 비율이 높을 수 밖에 없으요
한국사람 저포함 너무 급해서 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