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할껀데 일단 이글은 가독성이 굉장히 안좋아서 멘탈보호가 필요하신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여
이것저것 막쓰면서 위로갔다 아래로갔다 하면서 쓴거라서 진짜 가독성이 핵똥망이에요
그럼 각오하셨다 생각하고시작
1. 검의긍지, 검의의지 개편안 : 뜬금없지만 긍지의 스택을 최대 5단계까지 늘렸으면 합니다.
5단계까지 늘어남에 따라 각 단계별 요구 히트수의 조절이 필요해지겠죠
1단계 1히트, 2단계 1단계에서 3히트, 3단계 2단계에서 6히트, 4단계 3단계에서 8히트
이정도가 히트수 조절의 적당량이라 생각합니다 5단계의 히트수가 없는데 5단계가 검의의지가 되겠습니다
기존의 3단계까지 얻는 버프는 변함이 없습니다
4단계는 공격스킬의 스태미나소모량이 25퍼센트 감소(이때 스킬각성이 스태미나소모감소라면 스킬각성의것을 먼저 해결하고 25퍼센트를 감소하게 됩니다)
이제 5단계가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요
첫째 검의 긍지가 4단계미만일시: 긍지가 바로 4단계가 되고 기존의 의지와 같은효과,지속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둘째 검의 긍지가 4단계일시: 긍지가 5단계로 상승 이때 공격스킬의 스태미나소모량이 50%감소, sp를 소모하는 스킬의 sp소모량이 25퍼센트감소(이것도 스킬각성먼저 해결후 25퍼센트감소적용) 공격력10%추가증가 지속시간의 20초 추가, 크로스스트라이크를 할수없던 공격패턴에서도 크로스스트라이크가 가능.
그리고 현재 긍지를 a랭까지 찍을시 18%의 데미지,13%의다운증가인데
주력스킬이므로 각각25% 15%까지의 증가가 있었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긍지,의지 개편인데 길져?ㅎㅎ 아직 다른스킬이 더있어여..
2.기타 공격스킬들 개편안: 사실 이건 별거없고 그냥 기본 데미지 배율을 높여주고 스킬들의 경직을줄여주면 되는 부분입니다. 아! 타이푼슬래쉬의 1타스매쉬 연계시 sp소모량을 125에서 80정도로 줄여주신다면..
그리고 모두가 다 원하는 거스티추가 충격파의 크리티컬발동 이정도만 되어도 만족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로스스트라이크와 크로스더블스트라이크중 피격이 되는 오류를 고쳐주시고요...
3.개발자분들 취향저격(이건 농담식): 피오나개편을 보니까 뭔가 돌리고싶어하시는데 검벨라 돌릴거많잖아요?
근데 이건 돌리는게 아니야! 슬래싱하이 발동시 검벨라의 4타스매쉬가 2타가 추가됩니다
이말은 말뚝딜상황에서 슬래싱하이를 발동하게 되면 1타스매쉬,타이푼,4타스매쉬,게일,게일여기에 추가 2게일이 나간다는 소리입니다 모션은 일반게일처럼 돌진기이지만 양손역수로 검을 앞으로 힘차게 베는 모션이 되죠 이걸 일단 '헤븐즈 게일' 이라 가칭을 해놓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슬래싱하이가 아닌 스피릿 오브 버서커 발동시의 상황입니다 물론이건 아군이 스피릿 오브 버서커를 발동해줘도 발동이 되는 효과죠 이것도 똑같이 게일에 추가타가 생기게됩니다 이것은 다운치와 공격력이 굉장히 강한 공격이 되었으면 하구요 모션은 타이푼과 비슷하지만 더욱 거대한 모습이 됩니다 바람 그자체처럼 보이는거죠 이것을 '헬 게일'이라 가칭을 하겠습니다
자 여기서 보통 전투시 슬래싱하이와 스 오 버를 같이 발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어떻게될까요
둘다 발동됩니다 헤븐즈 게일2타뒤 헬 게일이 발동되는 형태를 생각했습니다
아니 솔직히 이름은 반대로 해도 될거같습니다
근데 이러면 너무 좋기만 하죠? 디메리트를 줍니다 헤븐즈게일과 헬게일은 각각 사용시 sp를 50씩 소모합니다
그렇게되면
1타스매쉬 이후 타이푼에 125의 sp소모(위에게 적용된다면 80) 헤븐즈 게일에 50 근데 2타 그러니 총 100의 sp 헬게일에 50sp추가 이렇게 된다면 말뚝딜 한번에 총 275의 어마어마한 sp를 소모하게 되죠(위에게 적용된다면 230) 완벽한 디메리트가 아닐까싶습니다
자 일단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듀블 어디갔냐고요? 듀블 쌔자나요 왜 여기서 찾나여,,,,
사실 듀블 안해봄 ㅎㅎㅎ
여기까지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저 헬엔드헤븐게일은 제취향좀 첨가... 타이풍기나 거스티풍기같은걸 만들기 전에 제가 먼저 공격을!
전 망할 스택을 그냥 없애버렸으면 좋겠어요.... 스택은 이제 지긋지긋
외모....ㅠ
벨라 아직 키워보진 않았지만 섹시하고 예쁘다고 생각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