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에 만개를 끼얹으니 대부분의 린 유저들 반발
-> 그럼 삼연섬으로 4개까지 진낙으로 바꿀수 있게 해줄게!
-> 와아~ 감동 ㅠㅠ 린쨔응 만세
요러고 있네요.
어이가 없습니다. 스스로 지금 상황이 조삼모사라는걸 모르는걸까요?
참 답답~합니다.
린에 만개를 끼얹으니 대부분의 린 유저들 반발
-> 그럼 삼연섬으로 4개까지 진낙으로 바꿀수 있게 해줄게!
-> 와아~ 감동 ㅠㅠ 린쨔응 만세
요러고 있네요.
어이가 없습니다. 스스로 지금 상황이 조삼모사라는걸 모르는걸까요?
참 답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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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10번 중에 9번 정도는 10진낙 가볍게 찍습니다(랙이 없다는 가정하에) 근데 재미는 없거든요. 이럴거면 뭐하러 일낙과 진낙을 나누어 놨을까요? 개발진들은 생각이 없어요.
그리고 유저들 사이에서 허크 쳐내기 제한해야한다 말아야한다 말이 많던데 저는 자기들 딜 못한다고 캐릭터의 정체성을 빼았겠다는 발상 자체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린 10낙에서 경직 빼버린것도 그렇고 이 게임은 유저들 때문에 망할 게임이에요.
린 유저들이 그것 말고도 낙화 안박히는 적에게 추가 데미지 적용, 낙화에 고강 무기 추가 피해 적용 쾌속 버그 수정에다가 일반 10낙화가 박혀있는 적에게 진낙화 새기는 공격시 진낙화로 바뀌는 패치 등등을 보고 기뻐하는건데 조삼모사라고 하는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그리고 10낙 경직 완전 삭제가 아니고 멸화참, 일섬으로 터뜨리면 경직 그대로 있습니다
일섬 경직과 개화 경직은 다릅니다. SP 100을 쓰는것에 비해 힐캔, 흉캔 등을 제외하면 전혀 사용하는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일섬은 사실상 봉인기구요. 10낙화가 박혀있는데 왜 굳이 그걸 진낙으로 또 바꿀 수 있게 한거죠? 일낙은 낭비된 스매시의 산물로 보는거잖아요. 거기다가 비상천으로 낙화 새기는걸 막아서 플레이 스타일도 자유롭게 하는걸 막았구요. 그리고 저는 다른건 차치하고서라도 10낙 경직 일섬으로 터뜨리면 되는데 뭐가 문제? 이러는 사람이 제일 답답합니다. 혹시 린은 키워보셨는지요?
온라인 게임은 유저들 징징징 다 받아주면 망합니다. 근데 마영전이 지금 그러고 있어요. 안 그래도 지금 헤기, 델리아 캐릭터 퀄리티도 엉망이고 신규던전 업데이트도 매우매우 느린데 그것도 모자라서 기존 캐릭터까지 망쳐버리니 제가 정말 참을 수가 없네요. 정말 화가나서 23/220까지 찍은 캐릭터 아이템 전부 처분 중입니다. 제가 온라인 게임을 시작한게 잘못이죠. DOL 같은 능력도 없는 돌대가리 개발자가 아직도 저렇게 설치고 다니는한 마영전에 미래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본문에 쓴 저건 제가 추측으로 저렇게 쓴게 아니라 실제로 저런 글을 봤어요 제가. 삼연섬 4개 바꿀 수 있다니까 정말 좋아하고 있더군요. 처음부터 만개 패치가 없었으면 좋아할 일도 없는데!
헤기, 델리아가 캐릭터의 고유한 컨셉이 없다고 비난받았잖아요? 지금 딱 그 꼴이에요. 얘네들은 이제 더 이상 재미있는 신규 캐릭터를 만들어 낼 능력이 없어요. 그리고 기존 캐릭터의 고유한 특징이 뭔지도 몰라요. 알면 이따위 패치는 안했겠죠.
삼연섬 자체의 실용도가 거의 없는 스킬인데 진낙 1개 더 늘었다고 좋아하는 꼴이라니...애초에 개화에 방무뎀 미적용이 린의 최대 단점이었는데...
님이 더 단순하네요 허크 쳐내기는 허크만 신나지 반격기 캐릭은 짜증 린 개화때 허크가 쳐내면 딜 안박히게 해봐야 아 할듯
그래서 허크 쳐내기를 강제로 막은게 잘했다는 말? 아 허크 유저는 유저도 아니죠? ㅋㅋㅋㅋ 아니 근데 곧 섭종 예정 게임인데 뭐 의미도 없네
참고로 전 허크 쳐내기 삭제해야한다 말아야한다 얘기 한참 나올때도 허크를 안 키움에도 불구하고 허크 편들었던 사람임 지들 불편하다고 게임을 망쳐놓는게 갓벤러들의 종특이지 물론 유저나 개발진 운영진이나 다 수준이 똑같은 놈들끼리 모여서 오늘날 게임은 결국 망해버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