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 데이터로는 있을지언정 일반적인 파밍으로선 물리 공격력 27.2% 짜리 파밍은 저게 끝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묘지가장 3인조가 주는 것에 한해서라면 특화나 찌르기는 32% 짜리도 있고 만피,빈사시 최대치도 있고. 독과 맹독 혈정석도 묘지기장이 최고 옵을 주고(확률은 매우 희박하고 낮습니다. 줄 확률 자체가...) 모든 공격력 상승도 묘지기장이 하나 주는 게 있습니다. 사실상 드랍 배율이 너무 낮다 뿐이지 어지간한 건 다 묘지기장이 주기는 합니다. 불,번개,신비,혈질 속성까지 주니 말이죠...
원형도 일반 묘지기장이 주죠.(...) 다만, 피에 굶주린 야수(성배)가 주는 원형 혈질 혈정석중 고정치+% 비율 데미지가 포함된 녀석은 산탄총에 넣어서 쏘면 그 배율이 꽤나 올라갑니다. 초근접 기준. 덩치가 큰 적이 전타 히트시 500 정도 나오지만, 아미그달라 머리나 껍질이 깨진 파수견 상대로 몸통에 적중시 900 후반 데미지까지 뜨는 맛이 있죠.
혈질이 99가 아닌 상태에서 게틀링에 넣고 써도 효율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지속 데미지를 입히는 무기다보니...탄 한발이 7 정도 되는 고정치 데미지 추가로 인한 이득이 제법 크고. 혈질이 60 정도 되면 게틀링으로 5발 분량 정도만 쏴도 효율이 나오게 되는 시점인데 그리 되면 만만한 거 잡기 참 편해지죠.
드물게 빨간색 원형 혈정석을 드랍하는 성배 마녀도 있긴 합니다만, 수치가 제대로 높은 게 나오지도 않고 속성 데미지나 독,맹독 스택이 포함되어 있어도 묻지를 않으니 아무 의미가 없지요. HP 회복 하는 혈정석을 드랍하는 몹도 있기는 하고...(헌데 지속회복 간격이 길어 하나 넣은 걸론 티도 나질 않아 3개를 넣은 무기를 따로 들고 계약 카릴 중 HP가 매우 많이 감소한 상태일 때 일정치까지 회복을 부여하는 것까지 세팅하고 다녀야 겨우 쓸모가 조금 생깁니다. 회복 혈정석의 회복 간격이 너무 길어서 전투 중에 유의미한 회복량을 기대할 수 없죠.)
그 이외에 만피,빈사시 더 높은 수치를 드랍하는 적도 있지만, 드랍율이 처참한데다 (2줄 옵션도 아니고 3줄 옵션이라...-_-; 나와도 망옵,최대옵이 아니라서 고통 받습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죠.
속성 데미지의 경우 신비 스탯 보정치를 올리기 위한 심연의 신비 보정 혈정석 같은 건 따로 파밍을 해야 됩니다. 은근 다른 성배 보스들 주는 것들 중엔 종류가 다른 것도 있으나. 수치 조절이나 드랍확률 문제로 파밍을 할 가치가 있는지 난감한 부분이 있죠.
물공은 저게 최고옵입니다
아.. 감사합니다.
더미 데이터로는 있을지언정 일반적인 파밍으로선 물리 공격력 27.2% 짜리 파밍은 저게 끝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묘지가장 3인조가 주는 것에 한해서라면 특화나 찌르기는 32% 짜리도 있고 만피,빈사시 최대치도 있고. 독과 맹독 혈정석도 묘지기장이 최고 옵을 주고(확률은 매우 희박하고 낮습니다. 줄 확률 자체가...) 모든 공격력 상승도 묘지기장이 하나 주는 게 있습니다. 사실상 드랍 배율이 너무 낮다 뿐이지 어지간한 건 다 묘지기장이 주기는 합니다. 불,번개,신비,혈질 속성까지 주니 말이죠... 원형도 일반 묘지기장이 주죠.(...) 다만, 피에 굶주린 야수(성배)가 주는 원형 혈질 혈정석중 고정치+% 비율 데미지가 포함된 녀석은 산탄총에 넣어서 쏘면 그 배율이 꽤나 올라갑니다. 초근접 기준. 덩치가 큰 적이 전타 히트시 500 정도 나오지만, 아미그달라 머리나 껍질이 깨진 파수견 상대로 몸통에 적중시 900 후반 데미지까지 뜨는 맛이 있죠. 혈질이 99가 아닌 상태에서 게틀링에 넣고 써도 효율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지속 데미지를 입히는 무기다보니...탄 한발이 7 정도 되는 고정치 데미지 추가로 인한 이득이 제법 크고. 혈질이 60 정도 되면 게틀링으로 5발 분량 정도만 쏴도 효율이 나오게 되는 시점인데 그리 되면 만만한 거 잡기 참 편해지죠. 드물게 빨간색 원형 혈정석을 드랍하는 성배 마녀도 있긴 합니다만, 수치가 제대로 높은 게 나오지도 않고 속성 데미지나 독,맹독 스택이 포함되어 있어도 묻지를 않으니 아무 의미가 없지요. HP 회복 하는 혈정석을 드랍하는 몹도 있기는 하고...(헌데 지속회복 간격이 길어 하나 넣은 걸론 티도 나질 않아 3개를 넣은 무기를 따로 들고 계약 카릴 중 HP가 매우 많이 감소한 상태일 때 일정치까지 회복을 부여하는 것까지 세팅하고 다녀야 겨우 쓸모가 조금 생깁니다. 회복 혈정석의 회복 간격이 너무 길어서 전투 중에 유의미한 회복량을 기대할 수 없죠.) 그 이외에 만피,빈사시 더 높은 수치를 드랍하는 적도 있지만, 드랍율이 처참한데다 (2줄 옵션도 아니고 3줄 옵션이라...-_-; 나와도 망옵,최대옵이 아니라서 고통 받습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죠. 속성 데미지의 경우 신비 스탯 보정치를 올리기 위한 심연의 신비 보정 혈정석 같은 건 따로 파밍을 해야 됩니다. 은근 다른 성배 보스들 주는 것들 중엔 종류가 다른 것도 있으나. 수치 조절이나 드랍확률 문제로 파밍을 할 가치가 있는지 난감한 부분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