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RIMA 공략집 받은 기념으로 하나 적어봅니다.
여기저기 올려두면 나중에 아슈님이 잘 정리해주시겠죠.
일단 PRIMA에 적혀있는 만큼 "공식"정보입니다 (프롬이 아직 바꾸지 않았다면 말이죠)
매칭공식
무기 최고강화치(하나든 스물이든 아무 상관없음)와 레벨을 같이 봅니다. 그러니 이 둘을 다 같이 충족시켜야 매칭이 된다는 얘기.
모든 수치는 호스트 기준입니다.
- 무기강화치
호스트 최고 강화치 게스트 최고 강화치 (암령이든 백령이든 뭐든간에)
0 2
1 3
2 4
3 5
4 6
5 8
6 9
7 이상 10
- 레벨
+ 납석을 사용했을 경우 (하양, 빨강 둘 다)
호스트-20 부터 호스트+20
+ 적안구 침입
-30 부터 +10
+ 적안구 침입 (쌓아올리는 자 한정)
-35 부터 +10
+ 파란 파수꾼/신식자 지킴이
-40 부터 +10
+ 청수호자/암월검
-30 부터 +10
구르기공식
장비중량%
100% 이상 롤링, 백스텝 불가
70-100% 느린 롤링/거리 짧음, 무적 12프레임, 백스텝 느림
30-70% 보통 롤링/거리 보통, 무적 13프레임, 백스텝 빠름
30% 이하 빠른 롤링/거리 멈, 무적 13프레임, 백스텝 빠름
암령 퇴치시 습득 소울
& 암령으로 백령 또는 호스트 잡을 시 습득 소울
모든 계산은 상대가 현재 레벨이 되기 위해 쓴 소울의 일부분 (%)
- 적안구 침입령; 아무나 잡을 시 1%
- 호스트; 적안구 침입령 사망 2%
- 도움령(흰색/금색); 적안구 침입령 사망 5%
- 청수호자/암월검; 적안구 침입령 사망 5%
- 파수꾼/지킴이; 아무나 잡을 시 4%
이걸로 이제 상대가 레벨이 몇이었나 추정이 가능한데.... 레벨별 소울 요구치 표가 필요합니다!! (누군가 하세요.)
즐겜들하시길.
역시 다벗고다니는게 최고야
역시 다벗고다니는게 최고야
1 & 2. 다 있습니다.
지르세요. 양장본 표지도 멋있어요.
대박 정보입니다~!~!~!~! 추추추추추추추
게임이나 같이 좀 합시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나 요새 통 접속을 못하고 있어요 ㅠㅠ
대박 정보...70% 구르기나 30% 구르기나 그닥 차이가 없네요
아 역시.... 어거지로 중량 49.7% 맞췄는데 차이가 안느껴지더라구요그냥 69.9%로 다녀야겠습니다. 추천!
모션은 다크소울2가 현실성 있었는데 퐁당퐁당하고 타격감도 떨어지고 특히 구르고 나서 맞는 것은 거진 버그에 가깝다는 느낌이더군요. 뭐 적응해야 하지만 많이 아쉽더군요.
솔까 닥솔2 모션은 타격감이나 여러모로 3가휠씬 좋다고 봄 2는 머랄까 흐믈거린다고 할까나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모션은 일단 거리감부터 혼전시에 프레임 드랍으로 인한 거리감이 상실되어 어이없이 죽기도 하고 롤링시에 스탭 속도에 비해서 거의 슬로모션으로 롤링이 되니 당연히 현실감은 떨어지죠. 백스탭의 경우도 무적을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타켓 후 상대방과 어느정도 거리가 멀어지면 백스탭 버턴을 눌러도 반응이 없죠.
글세 지금와서는 생각이 좀 달라지셨을듯 ㅋㅋㅋㅋ 난 지금 닼소2 답답해서 못하겠던데 ㅋㅋ
아쥬 조쏘
궁금한점있습니다! 최대 강화치의 무기를 삭제하면 그 다음무기 강화치로 매칭이 잡히는가, 아니면 강화 최대치가 누적되어서 최대 강화치 만큼 적용이 되는가..
왜 50%대 중량과 40%대 중량일 때 롤링 후 일어나는 동작에서 40%대가 더 빠르게 느껴지지죠..저만 그런가요..
이번에 체력이라는 무게 관리 스탯을 따로 만들어서 왓더 뻑 했었는데 그나마 50%에서 70%로 늘려줘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