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떨땐 되고 어떨땐 안되고 하는거 같은데 정확한 조건이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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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대형,초대형 사이즈에 속하는 크리쳐들은 일정이상 강인도가 깎이게 되면 냅다 퍼지는 동작이 2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짧은 그로기 상태에 빠지는 것이 있고 다른 하나는 앞잡이 가능할 정도의 타격이 쌓여서 터졌을 때의 상황 입니다. 즉. 때려서 그로기가 발생하는 상황이 2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꽃게나 일부 덩치가 있으면서도 특정 패턴 때 공격 당했을 때 터지기 쉬운 구간이 있었던 걸로 기억은 합니다만,... 플레이한지가 좀 되어서 이건 가물가물 하군요.-_-; (죄의 도시 하마들 배때지를 앞잡할 수 있는 패턴은 기억 납니다만,...꽃게는 무슨 패턴이더라...) 다만, 때려서 나오는 그로기는 한손 소형 무기 특히 단검같이 작은 무기들은 대체로 꽤 여러번을 빠르게 때려야 나오는 걸 볼 수 있는 반면. 대형,특대형 무기들. 아마 몹에 따라 둔기나 혹은 다른 카테고리의 커다란 무기로 때리면 훨씬 더 빨리 보기 쉽습니다. 소형 무기들 중엔 다크 소드나 도끼. 해머 계열이 보는 게 같은 카테고리 내에서 다른 무기들 보다 조금 더 빠르거나 합니다만, 그래도 대형/특대형 무기들이 거대한 적을 상대로는 그로기 보기가 빠른 부분이 있습니다. 꽃게 상대로 쉽게 보려면 볼드 해머나 그레이트 메이스같이 커다란 무기면서 참기를 가진 무기를 중갑에 철가호 끼고 참기 켜고 맞딜을 해주면 보기 쉽습니다.
겁나 때리는 거죠
랜덤인가보네요ㅜㅜ
많이 때리면 앞잡 가능한 그로기 몸통 내려찍기 패턴때 그냥 평타키누르면 앞잡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모든 대형,초대형 사이즈에 속하는 크리쳐들은 일정이상 강인도가 깎이게 되면 냅다 퍼지는 동작이 2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짧은 그로기 상태에 빠지는 것이 있고 다른 하나는 앞잡이 가능할 정도의 타격이 쌓여서 터졌을 때의 상황 입니다. 즉. 때려서 그로기가 발생하는 상황이 2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꽃게나 일부 덩치가 있으면서도 특정 패턴 때 공격 당했을 때 터지기 쉬운 구간이 있었던 걸로 기억은 합니다만,... 플레이한지가 좀 되어서 이건 가물가물 하군요.-_-; (죄의 도시 하마들 배때지를 앞잡할 수 있는 패턴은 기억 납니다만,...꽃게는 무슨 패턴이더라...) 다만, 때려서 나오는 그로기는 한손 소형 무기 특히 단검같이 작은 무기들은 대체로 꽤 여러번을 빠르게 때려야 나오는 걸 볼 수 있는 반면. 대형,특대형 무기들. 아마 몹에 따라 둔기나 혹은 다른 카테고리의 커다란 무기로 때리면 훨씬 더 빨리 보기 쉽습니다. 소형 무기들 중엔 다크 소드나 도끼. 해머 계열이 보는 게 같은 카테고리 내에서 다른 무기들 보다 조금 더 빠르거나 합니다만, 그래도 대형/특대형 무기들이 거대한 적을 상대로는 그로기 보기가 빠른 부분이 있습니다. 꽃게 상대로 쉽게 보려면 볼드 해머나 그레이트 메이스같이 커다란 무기면서 참기를 가진 무기를 중갑에 철가호 끼고 참기 켜고 맞딜을 해주면 보기 쉽습니다.
아. 기억났다. 내려찍기 때 평타를 너무 늦지 않게 먹이면 꽃게도 앞잡이 가능한 그로기가 터지긴 합니다. ...하려다 내려찍기를 당한 적이 더 많아서 깜빡하고 있던 패턴...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집게 두게 다 들떼 붙어서 약공하면 앞잡 가능
번외로 오른쪽 집게 휘두르는거 패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