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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엔 더 성능이 사기였다죠(...) 지금은 좀 너프 되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전투 기술을 통해 때릴 위치가 먼 곳을 공격 하기 쉽고 그 위력도 낮지가 않아 효과가 좋지요. 특히 살짝 떨어진 거리에서 공격을 넣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도움이 될 때가 많지요. -~- 길이가 있는 무기가 지닌 강점이 참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대신 길면 대개 동작이 느리거나 위력이 낮다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한방이 정말 어지간히 강력한 사기성 무기로 손에 꼽히는 무기들이야 사정이 다르지만, 정작. 게임 감각에 적당히 익숙해지면서 전투의 어려움을 적당히 줄여주는 걸 통해 배우면서 즐기는 재미를 주는 게 결국 오래 가더군요. 이 게임을 계속 하시다보면 사거리가 긴 무기랑 멀리 떨어진 적에게도 공격이 쉽게 된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점점 다가옵니다. 단검이나 손톱,주먹계 무기들의 사거리는... 나중에 시간 나실 때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짧다는 게 얼마나 불리하고 힘이 드는지 말로는 설명이 안됩니다...ㅠㅠ(좋아도 메인으로 쓰기엔 너무 어렵습니다...그노무 평타 사거리가 짧아서 엄청 피곤하죠;)
쩍벌남 용인병의 다리 사이를 가르는 월은 ㅗㅜㅑ
R-18 붙혀야하나..
공허 갈랐다고...
C랭크라뇨!
아! 명도 월은! 최고의 무기죠!
월은과 본체의 지분이 한 8:2 인거같아요
이 앞 빈 공간 있다. 따라서 오오 그럴자격 없다 오오
진짜 비었다고 안맞을줄은..
긴 이빨(도. 사정거리가 끝내줍니다.) 혹은 사냥개의 긴 이빨. 파이크 강공격처럼 머리가 높은 적들 상대론 닿는 게 압도적으로 중요하죠... 일반 도 계열이나 직검 평타 가지곤 머리 때리기가 정말 곤란할 때가 많습니다... 손톱계나 단검은 그냥 논외(...진짜 너무 짧아서 스트레스가 쏟아집니다...) 괜히 월은을 아직도 추천하는 게 아닙니다. ㅇㅅㅇ
추천은 모르겠고 그냥 갱도에서 주워서 썼는데 하드캐리해주네용
✨온프라인✨
예전엔 더 성능이 사기였다죠(...) 지금은 좀 너프 되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전투 기술을 통해 때릴 위치가 먼 곳을 공격 하기 쉽고 그 위력도 낮지가 않아 효과가 좋지요. 특히 살짝 떨어진 거리에서 공격을 넣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도움이 될 때가 많지요. -~- 길이가 있는 무기가 지닌 강점이 참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대신 길면 대개 동작이 느리거나 위력이 낮다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한방이 정말 어지간히 강력한 사기성 무기로 손에 꼽히는 무기들이야 사정이 다르지만, 정작. 게임 감각에 적당히 익숙해지면서 전투의 어려움을 적당히 줄여주는 걸 통해 배우면서 즐기는 재미를 주는 게 결국 오래 가더군요. 이 게임을 계속 하시다보면 사거리가 긴 무기랑 멀리 떨어진 적에게도 공격이 쉽게 된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점점 다가옵니다. 단검이나 손톱,주먹계 무기들의 사거리는... 나중에 시간 나실 때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짧다는 게 얼마나 불리하고 힘이 드는지 말로는 설명이 안됩니다...ㅠㅠ(좋아도 메인으로 쓰기엔 너무 어렵습니다...그노무 평타 사거리가 짧아서 엄청 피곤하죠;)
히트박스를 세밀하게 만들었습니다! = 하체나 머리가 히트박스 닿아서 전진이 안되는데 정작 무기는 안닿을 수도 있다
세밀함 (유저 적대적)
월은 : 안되겠군. 이제부터 내가 주인이다
주종역전;
저곳에서 영혼꽃 1~5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묘지들 안가도 되서 아주 좋은 곳이죠 영혼꽃은 루텔 같은 영체의 강화재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