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마도+준비자세 = 건 패리입니다. 범위는 나름 원거리에서도 됩니다.
타이밍만 맞으면 여려명도 패리되는 걸 보면 황금패리를 좀 더 넓힌 것 같아요.
영상은 독의 참마도 +0강을 사용했습니다.
블러드 본 건 패리
참마도+준비자세 = 건 패리입니다. 범위는 나름 원거리에서도 됩니다.
타이밍만 맞으면 여려명도 패리되는 걸 보면 황금패리를 좀 더 넓힌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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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본 건 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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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본의 건패리!+_+
특유의 그 찰진 맛이 있죠, 긴박한 순간에 침착하게 노려서 맞추는!
오!! 괜찮은데요. 미래의 프롬 게임 장면일 수도 있겠네요ㄷㄷㄷ
없으면 집어넣어서라도 만든다.. 그것이 우리의 망자의 고집이다..
호오....!
DLC에 전작 요소나 좀 찰지게 넣어줘봐요 맨날 싸다 끊은 똥이야 이 사다리 코야
UI도 블본이네요 ㅋㅋ
맞아요 UI도 블본입니다 이제 저번에 있었던 블본 모션 모드랑만 합치면..?
사람에 따라선 쓰기가 너무 어려워서 안쓰는 게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다는 게 문제지만,... 멋지긴 하죠. 블본에서 스텝이든 어떻게든 전투 중에 뒤로 돌아가 모으기를 먹이는 건 무기에 따라선 거의 불가능한게 참... 블본의 모으기 시간은 빠름,보통,느림이 있는데. 보통과 느림으로는 대부분을 성공 시킬 틈 자체가 나지를 않아 쓸 상황이 나지 않기 쉽상이라는 단점이 커서 잘해야만 하고 빠른 모으기 시간을 가진 자비의 칼날 정도로나 겨우 가능할까말까 했습니다. 그나마도 자비의 칼날은 사거리가 짧아서 쓰기도 어려운 게 그리 나아지진 않았죠. 블본 보단 엘든 링 모드의 경우 판정이 훨씬 너그러운 느낌이 듭니다. 적의 속도가 좀 느려서 그런가...?
이게 패리가 엘든링이랑 소울이랑 블본이 손목을 때린다는 건 같은데 엘든링이 좀 더 쉬운게 느린 공격이 많아요 한손 강공도 많고 근데 블본은 일단 빠르고, 패리 타이밍 보면 몸을 살짝 트는 정도에서 거의 미리 때려야해서 익히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죠 닼소 패리도 이상해서 은근 공격이 맞은 것 같은데 사실 패리가 성공하는 느낌이 조금 있죠 근데 패리 누르는 타이밍이 확실히 공격 직전이라 이건 또 익숙해지면 꽤 편하고요
블본이나 소울 시리즈나 패리 같은 동작이 영 안되어서 쓰지 않는 게 훨씬 더 나을 때가 많은 편이었던터라 참 써먹기는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나마 즉발 뒤잡(?)을 블본에서 가능하게 해준 이브리에타스의 촉수 덕을 크게 본 편이군요... 소울 시리즈의 패리도 어려웠고 세키로에서나 좀 해볼만하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초중반쯤에 나오는 잡몹들에 한정되었죠.(...좀 센 녀석들 상대론 또 고생...) 참 너무 어려운 액션입니다...
황금패리와 카리아의 앙값음도 꽤나 힘드니 말 다했죠 뭐.. 여러모로 괴로운 거긴 합니다 퀵스텝 만세
퀵스텝이나 사냥개 스텝이나 회피를 하는덴 별 도움이 안되지만요.(...맞기 직전에 잘 써야 효과적인데. 맞고 난 다음에나 써지니...) 고로 저의 믿음은. 철벽과 대형 방패와 중갑을 입고서 용표식 대형 방패의 탈리스만을 단 다음. 흑염의 수호와 철항아리 항약병을 신뢰할 따름입니다.(...)
뒤잡용도로는 나쁘지 않죠
그래서 저는 PVP를 하지 않습니다. 회차만 돌 땐. 중갑에 철항아리보다 믿음직한 것이 없지만, PVP 때 철항아리는 공투가 아닌 이상. 리스크가 좀... 높죠.(...)
그건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