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출혈을 단시간,적은 타수로 빠르게 터뜨리려면 신비 스탯이 높아야 1타당 스택치가 더 많이 들어가 결과적으로 빠르게 터뜨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40. 가급적이면 60 이상을 찍는 게 좋을 정도죠.
그러나 긴이빨이든 시산이든. 평타만으로는 그닥. 빠른 출혈을 내는 게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차근차근 1~2타씩 넣으면서 터질 때 되면 터지는 방식 정도론 빠른 출혈을 보기 힘들죠. 때문에 전투기술을 써서 평타 쓰는 것 보단 더 빠르게 타수를 쌓아서 출혈을 터뜨리거나
이도류로 쌍수 동작을 쓰는 게 아니라면 더 빠르게 터뜨릴 순 없습니다. 또한 이런 출혈을 노린 쌍수는 곡검의 효율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안정성이나 운용 난이도로 보면 숙련되지 않은 사람에겐 숙련자 수준의 효율을 당장 쉽게 뽑아낼 수 없습니다만, 고점에 이른 숙련자들의 쌍수 곡검 출혈 플레이를 보면 아주 빠르죠. 당연하지만, 긴이빨,시산 한자루 가지고 이걸 따라갈 순 없습니다.
허나 긴이빨은 사거리가 길어서 공격이 닿기가 쉬운 대신. 데미지가 좀 떨어지고 시산은 데미지는 더 좋습니다. 특히 전투기술을 어느정도 가까이에서 써주면 추가 데미지가 확실하죠. 하지만, 그만큼 짧습니다. 결국 긴이빨도 시산도 전투기술을 잘 써줘야 출혈을 빠르게 잘 터뜨릴 수 있지. 평타만 가지곤 그리 효율이 나지 않습니다.
또한 출혈만이 아니라 어떤 상태이상이든. 스택치가 들어가도 공격이 닿지 않으면 상태이상을 회복하고 그 주기는 유저와 달리 적들은 더 빠르게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공격을 성공 시켜야 빠른 출혈을 볼 수 있습니다.
손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 긴이빨이나 시산보다. 창이나 자검에 출혈 변질을 해준 다음. 대방패 들고 가드를 유지한 채. 약공 찌르기로 쑤시는 게 훨씬 더 안정적으로 출혈을 뽑을 수 있을 정도죠.
시산이나 긴이빨은 결국 어느정도는 평타 쓰는 법과 전투기술을 적절하게 다룰 줄 알아야 효율이 나오는 무기입니다.
출혈을 단시간,적은 타수로 빠르게 터뜨리려면 신비 스탯이 높아야 1타당 스택치가 더 많이 들어가 결과적으로 빠르게 터뜨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40. 가급적이면 60 이상을 찍는 게 좋을 정도죠.
그러나 긴이빨이든 시산이든. 평타만으로는 그닥. 빠른 출혈을 내는 게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차근차근 1~2타씩 넣으면서 터질 때 되면 터지는 방식 정도론 빠른 출혈을 보기 힘들죠. 때문에 전투기술을 써서 평타 쓰는 것 보단 더 빠르게 타수를 쌓아서 출혈을 터뜨리거나
이도류로 쌍수 동작을 쓰는 게 아니라면 더 빠르게 터뜨릴 순 없습니다. 또한 이런 출혈을 노린 쌍수는 곡검의 효율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안정성이나 운용 난이도로 보면 숙련되지 않은 사람에겐 숙련자 수준의 효율을 당장 쉽게 뽑아낼 수 없습니다만, 고점에 이른 숙련자들의 쌍수 곡검 출혈 플레이를 보면 아주 빠르죠. 당연하지만, 긴이빨,시산 한자루 가지고 이걸 따라갈 순 없습니다.
허나 긴이빨은 사거리가 길어서 공격이 닿기가 쉬운 대신. 데미지가 좀 떨어지고 시산은 데미지는 더 좋습니다. 특히 전투기술을 어느정도 가까이에서 써주면 추가 데미지가 확실하죠. 하지만, 그만큼 짧습니다. 결국 긴이빨도 시산도 전투기술을 잘 써줘야 출혈을 빠르게 잘 터뜨릴 수 있지. 평타만 가지곤 그리 효율이 나지 않습니다.
또한 출혈만이 아니라 어떤 상태이상이든. 스택치가 들어가도 공격이 닿지 않으면 상태이상을 회복하고 그 주기는 유저와 달리 적들은 더 빠르게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공격을 성공 시켜야 빠른 출혈을 볼 수 있습니다.
손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 긴이빨이나 시산보다. 창이나 자검에 출혈 변질을 해준 다음. 대방패 들고 가드를 유지한 채. 약공 찌르기로 쑤시는 게 훨씬 더 안정적으로 출혈을 뽑을 수 있을 정도죠.
시산이나 긴이빨은 결국 어느정도는 평타 쓰는 법과 전투기술을 적절하게 다룰 줄 알아야 효율이 나오는 무기입니다.
출혈을 단시간,적은 타수로 빠르게 터뜨리려면 신비 스탯이 높아야 1타당 스택치가 더 많이 들어가 결과적으로 빠르게 터뜨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40. 가급적이면 60 이상을 찍는 게 좋을 정도죠. 그러나 긴이빨이든 시산이든. 평타만으로는 그닥. 빠른 출혈을 내는 게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차근차근 1~2타씩 넣으면서 터질 때 되면 터지는 방식 정도론 빠른 출혈을 보기 힘들죠. 때문에 전투기술을 써서 평타 쓰는 것 보단 더 빠르게 타수를 쌓아서 출혈을 터뜨리거나 이도류로 쌍수 동작을 쓰는 게 아니라면 더 빠르게 터뜨릴 순 없습니다. 또한 이런 출혈을 노린 쌍수는 곡검의 효율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안정성이나 운용 난이도로 보면 숙련되지 않은 사람에겐 숙련자 수준의 효율을 당장 쉽게 뽑아낼 수 없습니다만, 고점에 이른 숙련자들의 쌍수 곡검 출혈 플레이를 보면 아주 빠르죠. 당연하지만, 긴이빨,시산 한자루 가지고 이걸 따라갈 순 없습니다. 허나 긴이빨은 사거리가 길어서 공격이 닿기가 쉬운 대신. 데미지가 좀 떨어지고 시산은 데미지는 더 좋습니다. 특히 전투기술을 어느정도 가까이에서 써주면 추가 데미지가 확실하죠. 하지만, 그만큼 짧습니다. 결국 긴이빨도 시산도 전투기술을 잘 써줘야 출혈을 빠르게 잘 터뜨릴 수 있지. 평타만 가지곤 그리 효율이 나지 않습니다. 또한 출혈만이 아니라 어떤 상태이상이든. 스택치가 들어가도 공격이 닿지 않으면 상태이상을 회복하고 그 주기는 유저와 달리 적들은 더 빠르게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공격을 성공 시켜야 빠른 출혈을 볼 수 있습니다. 손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 긴이빨이나 시산보다. 창이나 자검에 출혈 변질을 해준 다음. 대방패 들고 가드를 유지한 채. 약공 찌르기로 쑤시는 게 훨씬 더 안정적으로 출혈을 뽑을 수 있을 정도죠. 시산이나 긴이빨은 결국 어느정도는 평타 쓰는 법과 전투기술을 적절하게 다룰 줄 알아야 효율이 나오는 무기입니다.
출혈을 터트리려면 신비가 높아야 됩니다 그리고 연타를 해야 되는데 가끔 한대씩 때리면 출혈 축적이 떨어져 안터진다는 느낌을 받아요
출혈 빌드라기에는 신비 스텟이 너무 낮아요.
출혈을 단시간,적은 타수로 빠르게 터뜨리려면 신비 스탯이 높아야 1타당 스택치가 더 많이 들어가 결과적으로 빠르게 터뜨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40. 가급적이면 60 이상을 찍는 게 좋을 정도죠. 그러나 긴이빨이든 시산이든. 평타만으로는 그닥. 빠른 출혈을 내는 게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차근차근 1~2타씩 넣으면서 터질 때 되면 터지는 방식 정도론 빠른 출혈을 보기 힘들죠. 때문에 전투기술을 써서 평타 쓰는 것 보단 더 빠르게 타수를 쌓아서 출혈을 터뜨리거나 이도류로 쌍수 동작을 쓰는 게 아니라면 더 빠르게 터뜨릴 순 없습니다. 또한 이런 출혈을 노린 쌍수는 곡검의 효율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안정성이나 운용 난이도로 보면 숙련되지 않은 사람에겐 숙련자 수준의 효율을 당장 쉽게 뽑아낼 수 없습니다만, 고점에 이른 숙련자들의 쌍수 곡검 출혈 플레이를 보면 아주 빠르죠. 당연하지만, 긴이빨,시산 한자루 가지고 이걸 따라갈 순 없습니다. 허나 긴이빨은 사거리가 길어서 공격이 닿기가 쉬운 대신. 데미지가 좀 떨어지고 시산은 데미지는 더 좋습니다. 특히 전투기술을 어느정도 가까이에서 써주면 추가 데미지가 확실하죠. 하지만, 그만큼 짧습니다. 결국 긴이빨도 시산도 전투기술을 잘 써줘야 출혈을 빠르게 잘 터뜨릴 수 있지. 평타만 가지곤 그리 효율이 나지 않습니다. 또한 출혈만이 아니라 어떤 상태이상이든. 스택치가 들어가도 공격이 닿지 않으면 상태이상을 회복하고 그 주기는 유저와 달리 적들은 더 빠르게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로 공격을 성공 시켜야 빠른 출혈을 볼 수 있습니다. 손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 긴이빨이나 시산보다. 창이나 자검에 출혈 변질을 해준 다음. 대방패 들고 가드를 유지한 채. 약공 찌르기로 쑤시는 게 훨씬 더 안정적으로 출혈을 뽑을 수 있을 정도죠. 시산이나 긴이빨은 결국 어느정도는 평타 쓰는 법과 전투기술을 적절하게 다룰 줄 알아야 효율이 나오는 무기입니다.
결국 그랑삭스 포기했습니다~! 신비스탯 올리니까 출혈이 쭉쭉터지더군요ㅋㅋ 다들 감사합니다
신비 몇까지 올리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