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패치를 하면 할수록 게임중에 멈추는게 늘어나는지........
솔직히 콜옵 사양공개되고 개적화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게임이식을 어떻게 했길래
멀티게임이 출시 1주일이 넘었는데 팅기는 오류 하나도 못잡고 이렇게 빌빌거리는지;;;;;;
진짜 엑티비젼 이놈들 pc이식 이상한 듣보잡 회사한테 줬다던데 이놈들 겜은 진짜 두번다시는 안사야겠네요 --;;
멀티만 있는 게임이 이렇게 겜 팅기고 매칭 거지에 총기밸론스 똥망
정말 수준 미달............
요즘엔 정말 잘만든 게임 만나기가 너무 힘드네요.....
외주는 아니고... 비녹스 스튜디오가 액티비전 산하 스튜디오이기 때문에 같이 트레이아크 PC랑 협업해서 개발한겁니다. 긍정적으로 봣을때는 단순 이식이 아닌 PC전용 옵션과 PC전담 지원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나쁘게 볼만한 것은 아닌데...산더미같은 버그의 양이 실망스럽긴하죠. 근데 또 그래도 PC전담팀이 있다는게 패치가 나온다는 희망은 가지게 해주는 아이러니죠....
공감.. 게임은 정말 재밌게 잘 만들었는데 게임 켰는데 인트로에서 멈추고 알탭해도 창 전환도 안되고 작업관리자켜도 창전환이 안되니 강제종료도 안되고.. 강제로 재뷩 버튼눌러야 하고.. 게임하다가 갑자기 멈추거나 멈추고 치명적오류 띄워주는 경우도 있고.. 오류가 여러가지라 나열하기도 귀찮네요.. 12일 출시로 기억하는데 지금 25인데 아직도 단 한가지조차 제대로 수습 못 하고 있는데.. 그냥 겜 발매해놓으면 장땡인건지.. 하다못해 싱글겜도 버그같은거 제때제때 잡아주는데.. 인디게임도 아니고 오랫동안 개발하고 발매해온 프렌차이즈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이러니까 참 실망이크네요..
인트로 다운되는건 인트로 생략 옵션으로 해결했어요 전 ㅜㅜ
참고로 콘솔판 만들고 이식한거 아닙니다.;; 협업해서 동시 개발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