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orums.ubi.com/showthread.php/1569816-Patch-Notes-%E2%80%93-PTS-4-%E2%80%93-February-7th
윗 링크의 글을 번역해봤습니다.
1.라스트 스탠드 변경점
-능력치 보정이 모든 옵션에 관련해서 적용됨
-방어구 주옵션/부옵션
-기어스코어 256
-퍼포먼스? 이건 뭔지 몰겟음
-무기 능력치 전부 맥스
-스탯 전부 맥스
-위 모든 사항들이 전부 맥스치로 조정됨
-포탑데미지 40퍼 상향, 포탑체력은 20퍼 하향
-이제 다시 매치중에 게임에 참가할 수 있음
-mercy룰 즉 콜드게임 룰이 이제 경기 남은시간 8분이 아닌 10분에 적용
-이제 점수에 따라 지급되는 최후의 전투 상자 갯수가 달라짐
-3000점 이상일때는 1개, 6000점 이상일때는 2개, 15000점 이상 때는3개
-그리고 팀이 이겻을 경우에는 점수에 상관없이 승리상자를 보상
2.전체 게임 변겅점
-TTK 즉 죽이는데 걸리는시간이 예상했던것보다 너무 짧아서 PVP 데미지 계수를 0.46 에서 0.42로 변경
3.무기
-히스토리안
이제 사용자의 화기의 500퍼가 아닌 700퍼 만큼 폭발뎀지가 드감
-SMG !!
님들이 smg 쓰는게 너무 보기좋아서 상향해드림
이제 기관단총은 옛날처럼
치뎀이 아닌 치확이 22퍼까지 붙음
4.버그 픽스
-라스트 스탠드에서 플레이어의 랭크가 제대로 표시안되던 버그 수정
-라스트 스탠드에서 지원소로 아군을 회생시키면
회생점수를 얻지 못하던 버그 수정
-라스트 스탠드에서 점수판이 제대로 보이지않던 문제 수정
-라스트스탠드 게임을 매칭할때 그룹리더가 매치메이킹을 취소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대기창에서 갇히는 버그 수정
-라스트스탠드에서 킬처치 포인트 부스터가 적용중일때 플레이어 처치 메세지가 적팀에게 제대로 보이지않던 문제 수정
-라스트스탠드에서 alt+f4로 게임을 종료하면 재접속시 다크존에서 태어나는 문제수정
-이제 라스트스탠드 도중에 봉인상자밑 여러상자 열기 불가능
-휴대용커버가 적용되있을때 사기충전과 숙달된조교가 커버가 깨지거나 플레이어가 커버를 바꾸기전에는 사라지지 않던 버그 수정
-가끔 보관함을 닫고나서 아무키도 입력이 안되는상태가 되던 버그 수정
-여자 캐릭터가 닌자바이크 백팩을 쓸경우 백팩스킨이 제대로 표시되지않던 버그 수정
-로그일때 자기 터렛이랑 시커마인이 자기 지원소를 공격하던 버그 수정
-'주의산만' 탤런트가 적의 몸통을 때리면 항상 적용되던 버그 수정
-밴시 4셋 효과가 전투상태가 바뀌면 적용되지않던 문제 수정
-상점물건이 제대로 클릭되지않던 버그 수정
-전설미션에서 나오는 lmb바지 의상이 여자캐릭터의 경우에서만 달라보이던 버그 수정
-제세동기 지속힐이 다시 사용할경우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시커마인이 이엠피를 맞고도 터지던 버그를 수정
-의도치않게 즐겨찾기된 아이템이 잡동사니 지정되던 버그 수정 ㅎㄷㄷ
-프리미엄 상점물건을 다살경우 게임이 멈추던 버그 수정
-적용범위 밖에서 링크스킬을 쓸경우 스킬쿨타임이 파티멤버창에 표시되지않던 버그 수정
-다크존 레더보드가 제대로 보이지않던 버그 수정
-그래픽 옵션중 색채보정 관련된 버그 수정
이상 패치노트 요약본입니다. 빠진내용은 없을테니 아무나보세영
어쩐지 엠뒤알 쌔더라
저거 화기의 700% 치뎀 적용인가요
히스토리안 효과 적용이 화기 700% 폭발뎀인듯 무지막지하게 아픈거에요
쓰는게 보이좋아서 너프가 아니라 다행ㅋㅋㅋ
유저에게 휘둘리든 아니든, 패치노트를 3일마다 뒤집어 엎더라도 제대로 테스트 해서 제대로 밸런스 맞춰서 나오길. ..
4번.. 이건 수정 안됨.. 어제도 두번이나 매칭에 갇힘.
제가 본섭에서는 그렇게 갖고 싶어하던 MDR을 서바이벌에서 천사분을 만나서 도움 받으며 따라다니면서 둘이서 네임드를 한 5~6명 잡고,,,제가 챙긴 생존물품박스만 4개였다 5개였나 ,,,,암튼 그때 받은 MDR 한자루가 데미지가 발당 22 점 얼마였던거 같은데,,,PTS에서 엑소틱 박스 하나 사서 열어 나온 MDR같은 경우에 데미지가 44 점 얼마 였던거 같은데,,,,,,, 데미지가 왜 이렇게 차이가 나나 싶었어요,,,, 이게 돌격소총인지 저격소총인지,,, ㅎㅎㅎ,,,
반자동만 되고 RPM도 저격소총 수준인데 그게 맞는거죠. 지금 라이브 대미지론 쓸 이유가 없습니다, 차라리 3점사 FAL을 쓰지... 지금도 단순 책정 DPS상으론 반자동 저격소총보다 많이 떨어집니다. (물론 명중률 특성이 다르니 이건 정상입니다만...)
기어 모드, 퍼포먼스 모드 = 둘 다 보호장구 모드입니다. 기어 모드는 주 스탯 붙는거(화기, 전력 같은거) 퍼포먼스 모드는 스킬 모드입니다. (펄스 치확, 지원소 범위 방탄 대미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