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린은 신이다
2 저지 길이 너무 복잡하다
파멸의 길목 입장 -> 던전 안에서 열쇠냐 별이냐 정해서 입장
뭐 핀드처럼 열심히 마을에서 달려서 입장하는 것보다는 나은데
잡몹이 미묘하게 딴딴하고 미묘하게 퍼져있어요
그러다가 어디 한곳 꼬이면 다음 던전은 안열리고
그래서 회랑이랑 세르하 반복해서 클리어하고...
3 카트라이더 대체 왜 있는 거임
재미없고 루즈합니다
4 다른 팟이 일하는 거 보이는 건 좀 참신했다
오...다른 팟이 있어...다른 팟이 보여...
5 반야 순간이동 너무 예의없이 함
오른쪽 갔다가 왼쪽 갔다가 오른쪽 갔다가 가운데 갔다가...
따라가기 급급합니다
6 오즈마한테 의문사를 너무 당함
공격 범위 밖이었던 거 같은데 뭔가 터지고 죽음
전맵 폭파 패턴은 아직도 어케 하는 건지 모르겠고
캐릭터 뒤에 녹색 장판 생기는 건 그 뒤에 서있어야 할 거 같은데
장판 생긴 사람이 가만히 있어주질 않고
구슬 먹어서 게이지 채우는 거는 게이지가 너무 쥐꼬리만하게 보이고
표식 생기는 유도 레이저 패턴은 너무 빨리 떨어져서 피할 틈이 없고
7 카운터 치는 방에 유폐당하는 버그가 있음
이곳은 정신과 시간의 방입니다
8 소감 요약
그냥 뭔가 하고있다보면 잘은 모르겠는데 뭔가 되긴 되요
이해는 못하겠는데 아무튼 깨짐
뭔가 이래저래 피곤하네요...
+
이성치는 쓰레기에요
카운터 치라고 빨려들어가면 흐름은 끊어지고
카운터 치는 방에서 탈출하자마자 공격맞아서 의문사당할 수도 있고
저도 퍼섭에서 하거나 다른 사람들 하는거 보고 느낀게 이해못하고 파훼 하나도 못하는데 딜로 찍어누르면서 야매로 깬다는 느낌만 들더라고요
이성 수치는 이미 요그사론에서 많이 봤는데 이걸 던파에서도 볼줄이야 ㅡㅡ
이번에도 아린은 쓸만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