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무기 전체 옵푭니다
다른 무기는 몰라도 리볼버는 딱히 바뀐게 없는거 같네요
퀵슬릇 세개 채워야 딜이 세지는 것도 아니고 보너스 유틸을 줍니다
이게 싫다는 논리로
왜? 굳이? 이런 패널티가 있어야 되는가? 다는 논리로 퀵슬릇 옵션이 짜치니 뭐니 하셨는데
진짜 팩트만 이야기하면요
그럼 리볼버 옵션이 기준이 되는 찐근원 무기 대비 '노패널티로' 5프로 정도 세야한다는 이유는 설명하실 수 있으십니까?
그위에 있는 아처 무기는 기묘한 전환옵이 있고
제일 센 낫무기는 아예 대놓고 패널티 무기임
리스크 답지도 않은 리스크를 대가로 리턴만 챙겨간게 현재 리볼버 레거시 무기입니다
왜 나쁜거만 보고 좋은건 안보지?
리턴이 적다?
위에서 말했듯이 그냥 딜적으론 리스크 자체가 없이 세기만 한거고
기준이 되는 무기 대비 5프로가 '그냥' 센거는 '그냥 수저'에요
진짜 징징댈게 따로 있지 이걸로;
3개갖고 진짜...유틸 부족 시즌인거 같은데 슬롯당 10퍼면 어우 진짜 이래서 랭거들은
3개갖고 진짜...유틸 부족 시즌인거 같은데 슬롯당 10퍼면 어우 진짜 이래서 랭거들은
퍼섭에서 장특 빠지니까 속도 역체감이 조금 오는 거 같더군요. 저라면 에픽부터 저게 나와준다면 낄 거 같은데..
렝거 주캔데 예전 로오레 마냥 올 커맨드도 아니고 엔정신(6칸) 수준까진 할만해요.. 근데 조건부를 떠나서 쿨이 길다보니 상급기들 다 커맨드 씁니다 ㅋㅋ
그러니까 적당히 징징거려야지 3개가지고
진짜 이러면 안되지만, 특정 직업들 인식 생기는건 어쩔수없는듯..ㅋㅋ 날뛰어봅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