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와 12강
다른 에픽도 필요없어요 이 두가지가 제일 크다고 봅니다
일단 리버, ㅇㄹㅁㅅ님만 봐도 리버는 그냥 사는게 덜 손해일 정도로 확률장난이 심합니다
근데 이게 기본이라고요> 현질을 해서 에픽을 먹고 말죠 에잉(말이 그렇다는 겁니다)
그리고 12강, 이것도 장보권 러시로 몇억을 질러도 11강에 그치는 사람들이 많아요
이것도 다 확률장난 입니다.
문제는 이 둘은 필수가 되버렸다는 겁니다.
운빨에 맡겨야 하는게 무려 두개인데 여기에 헬파밍까지?
어이쿠 네오플이 포기하라 라고 간절히 외치고 있습니다!
근데 이제와서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제길
제가 지금 이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는 "일톤" 의 문제입니다.
이 글은 이걸 생략한듯 하네요 이런
리니지가 비교 대상이 되었다는 점에서 이 게임이 이미 정상이 아니란 걸 알 수 있군요.
12강화가 기준이 된 건 90프로 12강화권이라는 어느정도 확정적인 강화수치를 일정량의 돈으로 맞출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구요. 원래 돈 들이는게 아니면 시간들이는게 정상이죠. 다른게임이라고 별 다르지 않습니다. 일례로 리니지도 무기 하나 7이상 띄울라면 얼마가 깨지는데요. 돈주고 리버사듯 무기 9짜리 사고말지.
저도 저게 필수가 되었다는게 좀 그렇더군요
레이드말고 일톤이요 저 지금 처음부터 일톤만 말하고 있었어양 당장 12리버가 필수라고 하시는 분이 엄청 많은...
리버랑 12강이 단순 시간만 들이 붓는다고 확정이 되는건 아니잖아요 확률은 시간이 많아도 결국 확률이죠, 비교군이 늘어나서 줄어드는것일 뿐
원래 무기는 직접만드는게 사는것보다 비쌉니다. 강화도 그렇구요
저도 저게 필수가 되었다는게 좀 그렇더군요
리버는 너무 확율장난이 심한 ㅋㅋㅋ
레이드말고 일톤이요 저 지금 처음부터 일톤만 말하고 있었어양 당장 12리버가 필수라고 하시는 분이 엄청 많은...
일톤 - 레이드하고 간격이 어마어마한 실정이므로 분리해서 말했습니다, 견해의 차가 있는거 같네요
제 친구도 진혼 보우건을 따서 리버조합을 계속 하다가 리버보우건을 샀죠. 그리곤 아직도 수십회째 진혼.
12강화가 기준이 된 건 90프로 12강화권이라는 어느정도 확정적인 강화수치를 일정량의 돈으로 맞출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구요. 원래 돈 들이는게 아니면 시간들이는게 정상이죠. 다른게임이라고 별 다르지 않습니다. 일례로 리니지도 무기 하나 7이상 띄울라면 얼마가 깨지는데요. 돈주고 리버사듯 무기 9짜리 사고말지.
리버랑 12강이 단순 시간만 들이 붓는다고 확정이 되는건 아니잖아요 확률은 시간이 많아도 결국 확률이죠, 비교군이 늘어나서 줄어드는것일 뿐
리니지가 비교 대상이 되었다는 점에서 이 게임이 이미 정상이 아니란 걸 알 수 있군요.
뭐 아이온이나 이런 파티형 단계파밍겜하고 비교하면 할말없지만 그런 게임류는 아니잖아요? 알피지라고 다 같은 형식이 아니듯이. 무기도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해가면서 키우고 싶은 마음은 이해 못하는 건 아닙니다만, 더 쉬운 길이 있는데 굳이 모아서 사서 스펙업이 다 되야한다! 라고 단정지어 말하는 것도 어찌보면 너무 편향된 의견입니다
정상이라고 말한적은 없어요 ㅋㅋ 단지 방법이 여러가지일뿐 어느게 무조건 나쁘다, 근본적으로 잘못되었다 라고 말하긴 어렵다는 거죠 스펙업이라는 부분의 문제점을 지적코자 한다면요.
전 무조건 나쁘다라고 하는 소리가 아니라, 저게 저런 근본적 문제를 내포하는데 저게 당연시 되서 확정적 요소가 없으니 이러이러한 고통을 받는다, 그러한 점이 문제다. 이정도의 논지였습니다
뭐 굳이 확정요소라고 한다면 재련같은게 있겠네요. 아주 없는 것도 아니니까요. 선택의 문제인듯 합니다. 퍼뎀캐를 하고 싶으면 좀 랜덤성 심한 강화를 겪어야 하고, 아니면 확정적인 고댐캐를 키우든지.. 진혼->리버는 좀 그렇지만 사실 요즘은 리버보다 좋은 레전더리무기들(안톤)이 많아서 큰 의미는 없어보여요 개인적으론.
일톤을 가려면 무기가 필요한데 안톤산 레전더리를 어떻게 구해양 일톤 말하는 중이에양 ㅠㅠ
사야죠 ㅠㅠ
지금 지논 제작비보단 덜들겁니다..아마[..]
혹시 날 불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