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욱디 대사 그대로 쳤습니다
31:03~31:37 부분
"마지막으로 별도 일정을 통해 남크루세이더 개편을 검토하고 있는데요.
과도한 장비스위칭이나 스탯투자방향에 따라 파티선택권이 제한되는 부분,
그리고 물리·마법·독립 공격력 버프간의 밸런스 차이, 플레이 편의성이 낮은 문제 등
산재한 여러가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티 내 크루세이더의 과도한 영향력에 대해서도 논의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와 같은 대체 불가능한 위상은 유지한채
크루세이더의 의존도를 보다 완화시킬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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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와 같은 대체 불가능한 위상은 유지한채 크루세이더의 의존도를 보다 완화시킬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하고있습니다." 무슨말인지 나만 이해 안가나 대체 불가능한 위상이 유지되는건 결국 의존도는 그대로라는 말 아닌가? ㅋ
현재와 같은 대체 불가능한 위상은 유지한채 = 던전의 난이도는 버프없이는 힘들게 크루세이더의 의존도를 보다 완화시킬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하고있습니다 = 버프 세라템을 팔 계획 입니다. 띠용?
스위칭 간편화, 체력정신력 통합, 스킹이랑 지축 밸런스 조절, 영축 쿨타임&디바인크래쉬 방식 변경, 피격데미지 조절 정도?
현재와 같은 대체 불가능한 위상은 유지한채 크루세이더의 의존도를 보다 완화시킬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하고있습니다." 무슨말인지 나만 이해 안가나 대체 불가능한 위상이 유지되는건 결국 의존도는 그대로라는 말 아닌가? ㅋ
그 위쪽의 스위칭문제나 버프간 밸런스, 플레이 편의성은 동감함 이거만 고치고 걍 버퍼 직업이라도 더 추가해줘...
일단 본문만 보면 어디까지나 크루세이더에 관한 얘기만 하는거니까요 ㅇㅇ
그래서 언제 하는거죠..
앞에 소개한 캐릭터 밸런싱 개편과는 별도의 날이라고만 언급 함
대충 예상가능한건 사일등 조절로 스위칭 간소화, 체정통합, 지축스킹차이 밸런스, 디바인플래시 4인적용등의 편의성 정도일듯 막줄부분 의존 어쩌구하는건 이런행사에서 늘 해오던 입발린소리라 깊게 생각할 필요는 없고
대체 이게 뭔말이야 ㅋㅋ
진짜 입터는거보면 답답함..
현재와 같은 대체 불가능한 위상은 유지한채 = 던전의 난이도는 버프없이는 힘들게 크루세이더의 의존도를 보다 완화시킬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하고있습니다 = 버프 세라템을 팔 계획 입니다. 띠용?
전투와 버프도 통합 해서 전투도 버프도 할수 있게 에반 마냥좀... 과도한 스위칭도 문제고 과하게 비싼 칭호도 문제가 심각한뎅 스킬 칭호 같은걸 대용 할수 있게끔 뭔가좀 튀어 나오고 스위칭도 좀 쉽게 할수 있도록 완화좀 스위칭 완화는 크루만이 아닌 전 캐릭 공통 사항이려나
손으로 스위칭하는 직업은 이제 손에 꼽고 스위칭 구하기 힘든건 꽤 있긴 하네요 특히 9셋스위칭
9셋 스위칭 아에 크로니클에 없는 캐릭터들도 싸그리 바뀌어야죠 진짜 할꺼면 제대로 해야 하는데 개같은건 그대로;;;
ㄹㅇ 이런건 아무리 평준화되어도 괜찮은데 ㅋㅋㅋ
이제 95제 나오는 마당에 바우는 놔줄때도 되지 않았나?... 에반이랑 비슷하게 장비맞출수 있게 해줬으면...
갠적으론 에반처럼 걍 지능계수로 통합해버렸음 좋겠어요
지금 버퍼든 딜러든 시너지든 증폭맨들 싹다 나가리 되어서 증fu.ck된 마당에 그냥 버프 계수 스탯을 체력으로 몰빵해버리고 물공 특화 버퍼로, 세라핌은 마공/지능 버퍼 특화로 개편해버려서 아싸리 그냥 넘나들 수도 없는 벽을 만들어버렸으면 좋겠음 그래야 둘이 안 싸울 거 같음.